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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백업 하셨나요? 입고시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복원을 하기 때문에 기존의 데이터가 유실 될 수 있습니다.

나의 iPod touch 찾기를 끄셨나요? 제품의 교환이 이루어 질 경우를 대비하여 꼭 옵션을 꺼주세요!

부착하신 필름은 수리시 폐기됩니다. 수리가 진행 될 경우 기존의 제품은 반납이 되며, 따라서 사용하신 필름도 폐기가 됩니다.

구매 영수증은 갖고 계신가요? 제품의 정확한 워런티를 위하여 구매시 출력 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시 아래 파일 첨부란에 꼭 첨부바랍니다.

케이스 유격, 액정 빛샘, 액정내 먼지등과 같이 기능상 하자가 아니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외형상의 문제점은 보증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체 이외 추가구입한 악세사리 제품은 입고시 영수증과 함께 보내시기 바랍니다.

노트북 택배 입고시 구매하셨던 본체 박스에 포장후 배송해주십시요. 다른 일반박스포장시 반송됩니다.

[전체 체크] 모두 확인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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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시리얼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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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시리얼 번호
하드웨어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제품 뒷면에 시리얼을 직접 확인하시는 방법이 있으며,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는 Mac의 경우 부팅후 애플 마크 > 이 Mac에 관하여 에서 확인하거나 iOS 기기인 경우 iTunes에 연결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입고 물품
입고하는 전부를 입력주시면 됩니다. ex) 본체, 케이블, 어탭터, 제품박스 등.
고장 증상 메모
제품의 고장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로그인 암호가 설정되어 있다면 암호를 위에 기입, 혹은 암호를 해제 후 보내주십시요.
고장 발생 내용이 특정 위치나 소프트웨어의 사용중에 발생했다면 그 내용을 정확히 작성해 주십시요.
영수증 첨부
제품의 영수증을 비롯한 수리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파일이 여러개일 경우 압축해서 전송해 주시고, 영문과 공백 없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머그는 애플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로 모든 고객 데이터를 존중하고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준하는 내용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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