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X 용 Belkin InvisiGlass 울트라 스크린 수호자 판매 계속 내구성 향상

542 2018.02.19 09:46

짧은주소

본문

Apple은 품질 문제로 인해 원래 버전이 회수 된 후 거의 2 개월 만에 자사 웹 사이트 및 소매점에서 iPhone X 용 Belkin의 InvisiGlass 울트라 스크린 보호기의 업데이트 버전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 벨킨의 제품 페이지에 따르면 화면 보호기 두께는 0.29mm로 원래 InvisiGlass Ultra의 경우 0.21mm였습니다. 따라서 새 버전은 수십 명의 고객이 정상적인 일상 사용 중에 너무 쉽게 첫 번째 반복 균열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고 나면 더 오래 지속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belkin-screen-protectors-iphone-x-800x510.jpg

Belkin은 여러 가지 별개의 고객 리뷰를 포함하여 부정적인 피드백으로 12 월 말에 InvisiGlass Ultra의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당시 회사 대변인은 MacRumors에 "제품 품질과 소비자 피드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lkin 대변인은 MacRumors에 "우리는 iPhone X 가용성에 맞추어 1 세대를 출시 한 이래로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테스트 해 왔으며 사용자와 내가 마지막으로 이야기 한 이후로 상황이 진화했습니다. "우리는이 제품의 차세대에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Apple 및 Belkin은 원래 InvisiGlass Ultra를 구입 한 고객에게 환불을 제공 한 것으로 보이며 결함이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으므로 화면 보호기가 쉽게 손상된 경우 회사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7,805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