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수리권'을 도입하는 법안 스마트 폰 제조업체에 수리 정보 및 부품 제공을 요구하는 법안

관리자

726    0

726    0

페이지뷰 726

본문

캘리포니아주는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 수리 정보, 교체 부품 및 진단 도구를 제품 소유자와 독립 수리점에 제공해야하는 새로운 Right to Repair 법안을 가지고 여러 다른 주에 합류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하원 의원 Susan Talamantes Eggman은 오늘 오후 에 새로운 California Right to Repair Act를 소개 할 계획 을 발표했습니다 . Eggman은이 법안은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선택한 수리점을 선택할 자유를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phone-x-teardown-800x614.jpg

 

"수리권 법 (The Right to Repair Act)은 소비자들에게 전자 제품과 가전 제품을 수리점이나 서비스 제공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있는 자유를 제공 할 것이다. 계획된 노후화의, "Eggman는 밝혔다.

마크 머레이 (Mark Murray) 폐기물 담당 사무 총장은 스마트 폰 제조업체와 가전 제품 제조사는 "우리 환경과 우리 지갑을 희생하여 이익을보고있다"고 말하면서, 전자 프론티어 재단의 선임 스태프 키트 월시 (Kit Walsh) 변호사는 새로운 법안은 " 독립적 인 수리점 및 경쟁력있는 수리 시장 보호 "를 통해"더 나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을 제공 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이외에도 워싱턴 주, 매사추세츠 주, 버몬트 주, 뉴욕 주, 하와이 주, 일리노이 주, 아이오와 주, 캔자스 주, 미네소타 주, 미주리 주, 노스 캐롤라이나 주, 네브래스카 주, 뉴햄프셔 주, 뉴저지 주, 오클라호마, 테네시, 버지니아. 

, 그리고 수리의 권리 (Right to Repair) 운동은 그 이후로 계속되고있다. 애플의 아이폰 조절 논란에 자극을 받았다. 

작년부터 애플은 다른 여러 기술 회사와 마찬가지로 여러 주에서 Right to Repair 법안에 반대 해왔다 예를 들어, 네브래스카에서 애플  수리권을 승인하면 국가를 "악의적 인 행위자를위한 메카"로 전환시켜 해커들이 네브래스카로 이주하기 쉽도록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첨단 기술 기업 및 가전 제품 제조업체의 다른 주장에 따르면 Right to Repair 법안은 장치 보안 및 안전을 위협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수리비 청구서는 iFixit 과 같은 수리 대리점 , 독립 수리점 및 Electronic Frontier Foundation과 같은 소비자 옹호 단체에 의해 많은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마닐 보드가 지적한 바와 같이 캘리포니아의 경우, 수리비 청구서가 특히 흥미 롭습니다 . 이미 강력한 재 수리법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민법 섹션 1793.03에 따르면 제품을 출시 한 후 적어도 7 년 동안 수리를위한 부품을 제공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Apple의 빈티지 제품 및 구형 제품 목록 에 소비자가 수리를 계속할 수있는 유일한 국가로 캘리포니아가 열거되어 있습니다. 


Apple은 현재 수리가 필요한 Apple 제품을 보유한 고객에게 Apple 소매점을 방문하거나 Apple 수리 시설에 제품을 우편으로 보내거나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를 방문하여 해당 장치에 대한 지원을받을 것을 요구합니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가 아닌 타사 수리점에서 수리 하면 장치의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 


애플의 현재 주력 제품인 아이폰 X는 iFixit 수리 현장에서 6 점의 수리 수리 점수를 받았다 . 이 장치를 수리하려면 특수한 Apple 전용 스크루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섬세한 케이블은 종종 방해를 받고 교체가 어려우며 Apple의 방수 처리로 인해 수리가 복잡해집니다. 맥북과 같은 다른 애플 제품은 훨씬 낮은 보상 수리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7,885건 1 페이지

애플워치=건강워치? ‘워치OS 5’ 운동 기능 5가지

애플이 애플워치의 건강 관련 성능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애플워치 시리즈 4도 심전도(ECG) 측정 센서 등 헬스케어 기능으로 주목받았다.  애플은 이번 워치OS 5에도 건강 및 운동 관련 업데이트 내용을 담았다. 특히, 사용자…

애플 무선충전기 '에어파워' 출시가 계속 늦어지는 이유

애플이 자사의 첫 무선 충전기를 내놓을 것이라고 발표한 지 꼭 1년이 지났다. 지난해 애플은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을 처음으로 내놓으면서 무선 충전기 '에어파워(AirPower)' 시제품을 공개했다. 1년이 지난 올해 많은 전문가가 13일 열린 신제품 발표…

Apple 스페셜 이벤트. 2018년 9월 13일 새롭게 선보이는 Apple Watch Series 4

 새롭게 선보이는 Apple Watch Series 4. 근본적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설계로 재탄생하여 당신이 더욱 역동적이고,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Apple&n…

Apple 스페셜 이벤트. 2018년 9월 13일 iPhone XS, MAX, iPhone XR 소개

      iPhone XS , MAX 두가지 모델을 소개했습니다. MAX 모델은 지금까지 아이폰사상 제일큰 디스플레이 입니다.      후면 디자인 입니다.   폰의 형태를 잡는 …

6.1인치 LCD 아이폰 제품명은 '아이폰Xr'?

    애플이 오는 12일(현지시간) 스페셜 이벤트에서 공개할 신형 아이폰 3종 가운데 LCD 패널을 탑재한 6.1인치 아이폰 제품명은 아이폰9이 아닌 '아이폰Xr'인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의 OLED 아이폰 2종의 이름은 각각 아이폰XS, 아이…

디자인보다 스펙… 신형 아이폰 ‘촉각’

6.5인치 OLED 화면 등 3종 12일 공개 얼굴인식·512GB 저장… 노트9급 사양 파격 디자인 어려워 색상 다양화 예상 가격 100만원 넘겨 수익 극대화할 듯 오는 12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리는 애플의 아…

애플 앱스토어 원화결제로 변경...이중수수료로 "더 비싸"

애플 앱스토어에서 원화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소비자 편의가 개선됐으나 지불 비용은 더 오를 것으로 보인다. 수수료가 두 번 적용되기 때문이다.애플은 한국시각 기준 5일 새벽 결제 통화를 달러에서 원화로 변경했다. 이날부터 0.99달러는 1200원으로 표기된다. 결제 방식…

애플, 항상 켜져있는 애플워치 개발중 '특허 출원'

 애플이 실제 시계처럼 상시 켜져있는 '올웨이즈 온 모드' 기능을 특허 출원한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 특허청(USPTO)이 지난달 30일(현지시간) 공개한 특허 출원 정보에 따르면, 애플이 매번 손목을 들어 올릴 필요 없이 시간과 기타 정보를 볼 수 있도록 …

아이폰 '최고가 기록' 깨나…'아이폰9' 899달러 예상

애플이 오는 12일 미국에서 출시할 예정인 아이폰 신형 3종의 출고가가 '최고가'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고 1149달러에 달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 10일 외신에 따르면 '아이폰9'로 예상되는 15.49㎝(6.1인치)의 가격은 799달러, …

Apple Watch App 업데이트 문제 해결을위한 업데이트 추진

 Apple은 일부 개발자에게 Apple Watch에 자신의 앱이 설치되지 못하게하는 일시적인 서명 문제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Apple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 Watch에 설치하는 앱의 기능에 영향…

'애플 극장' 개봉 전 관전 포인트 5가지

애플 극장이 곧 열린다. 매년 9월 열리는 애플 신제품 발표회에는 수많은 이목이 쏠린다. 주연은 단연 '아이폰'이다. 새롭게 공개될 차세대 아이폰은 16시간의 시차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도 밤잠을 설치게 만든다. '원 모어 띵'을 외치며 주연 제품을 행사 마지막에 등장시…

아이폰XS 공개 하루 앞으로… 애플워치·에어파워·에어팟 신제품 기대감도 솔솔

애플의 아이폰 신형모델 공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애플 마니아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애플은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새 아이폰을 선보일 예정이다.시장에서는 애플이 새 아이폰뿐 아니라 애플워치, 에어파워,…

애플의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이런 모습?

IT 전문 매체 마이스마트프라이스는 출시 전 제품 정보 공개로 이름난 스티브햄머스토퍼(@Onleaks)와 함께 ‘신형 아이패드 프로’ 예상 이미지를 제작해 4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매체에 따르면 신형 아이패드 프로 예상도는 공장에서 유출된 회로도와 정보를 바탕으로…

애플, 아이폰 8 로직보드 무상교체 한국은 제외.

애플은 새로운 로직보드 수리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재시동, 정지 및 응답이없는 장치를 유발할 수있는 문제의 영향을받는 아이폰8 모델에 대한 무료수리를 제공합니다. Apple에 따르면, iPhone 8 디바이스의 "극소수"의 제품에는 무료결함 수…

[루머]애플의 2018 아이폰 라인업.

  애플은 2018 년에 세 가지 아이폰을 선보일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있다. 5.8 인치와 6.5 인치를 측정하는 아이폰 XS로 알려진 2 개의 OLED 모델과 6.1 인치보다 저렴한 LCD 모델이다. 세 가지 모두 얼굴 ID와 엣지 투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