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막 디스플레이를 채택 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보급형 맥 노트북, 6 월 WWDC에서 발매 예정

815 2018.03.12 19:27

짧은주소

본문

이달 초 KGI 증권 분석가 인 Ming-Chi Kuo는 애플이 올해 2/4 분기에 더 싼 MacBook Air 를 출시 할 것으로보고 했으며, 며칠 후 두 번째 보고서는 Kuo의 주장에 대해 가격대를 주장했다 $ 799 또는 $ 899부터 시작합니다 . 

 

macbook_air_high_sierra (1).jpg

 

디지 타임즈 (DigiTimes) 는 애플이 올 2 분기 하반기에 13.3 인치의 보급형 맥북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 DigiTimes 동안노트북을 "MacBook"이라 부르지 만 MacBook 또는 MacBook Air 라인의 일부인지 여부는 불분명하지만 기계의 초보적인 특성과 비슷한 12 인치 크기의 MacBook의 위치는이 새로운 기계가 새로 워진 MacBook Air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DigiTimes 는 


새로운 보급형 컴퓨터가 판매되지만 가격은 999 달러부터 시작하는 현재 MacBook Air와 동일하거나 약간 높을 것이며 Retina 디스플레이가 포함될 것이라고합니다.

새로운 노트북 용 13.3 인치 a-Si 패널은 Apple의 13.3 인치 MacBook Pro와 동일한 해상도를 2,560 x 1,600으로 제공합니다. 


LG 디스플레이는 4 월에 패널 공급을 시작할 예정이며, 5 월 말이나 6 월 초에 양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애플이 연말까지 600 만 대가 출하를 목표로한다고 발표했다. DigiTimes의 분석가들은 예상 가격을 고려할 때 4 백만이 더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고있다 . DigiTimes 는 


새로운 MacBook Air 또는 MacBook 외에도 Apple은 2/4 분기에 출시 될 기본형 iPad 모델과 하반기 동안 새로운 iPad Pro 모델을 준비 중입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7,821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