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가산]맥북 프로 하드웨어 수리 과실 문제

1,118 2018.03.10 19:55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노트북 수리 된것을을 호주에서 수령받아서 확인을 해보았는데  수리하기 전에는 분명히 15인치 기종이였는데.

수리를 받고 나니 13인치 기종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건가요??

경악을 금치 못하곘습니다.

분명히 수리과실인데 어떻게 처리 해주실건가요?. 


배송 항공비용도 1회 편도로 10만원 이상 나오는데 2회 왕복이면 20만원 이상이고

다시 재수리 받는데  상당한 기간 몇주동안 또 사용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설령 하드웨어 네임셋팅 문제이더라도  노트북 기종 250만원 중후반 가격을

반 토막 가격으로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분명 수리업체 과실인데 항공비 책임도, 아무런 보상도 안지시려고 하시겠져? 



각종 소비자 피해신고기관에 진정서 제출하고 신고 접수 하겠습니다.

애플 공인센터에도 접수하고 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동원해서 모든 기관에 피해 신고 접수하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kmug_web_org.png asp_logo.png


dot_icon.gif고객정보

   접수 완료일

2018-02-12 13:07:31

   수리 완료일

2018-02-20 09:52:51

   수리접수번호

KM180212N004A

   이름 * 김하늘 ()
   배송주소 *

-

   수리 완료시 
   제품 수령 방법

방문수령


dot_icon.gif제품정보

   제품명 *

MBP 15.4 SILVER/2.6GHZ/RP450/2562GB

   제품 일련번호 *

C02T93WEH03M

   입고물품 *

 

   고장 내용 *

전원 안켜짐 .


dot_icon.gif수리점검 내용

   KMUG 서비스 센터
   점검 내용

메인보드 교체 후에도 전원이 켜지지않음. SMC 리셋 후에도 동일증상. 보증기간 이내로 탑케이스 무상주문 되었습니다. *탑케이스 교체 진행되었습니다.

   변경된 일련번호

NA

   APPLE 수리 확인번호

G308870311


dot_icon.gif수리비용 내역서

번호

내용

금액

구분

1

Top Case with Battery, ANSI, Silver

0 원

교체

합계 : 0 원
KMUG 공인서비스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RS 02-2026-4055
직접 전화 연결 상담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는 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체받으신 제품(또는 부품)은 신뢰할 수 있는 Apple의 기술자로부터 확인 되어진 안전하고 고품질의 Apple 정품 서비스용 새상품입니다. 교체된 제품(또는 부품)은 교체 완료일로부터 90일간의 무상 보증이 제공되며, 원래 제품의 보증기간 (최초 구매일로부터 1년)과 90일간의 기간중 더 긴쪽으로 적용됩니다. 
수리 완료 후 수일이내 받아보시는 Apple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 Email은 저희 KMUG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는 소중한 Email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제품인수확인증 KMUG보관용--------------------------------------------------------------절취선

   수리접수번호

KM180212N004A

   이름 * 김하늘
   연락처(휴대폰) *    제품 일련번호 *

C02T93WEH03M

출고담당자 서명t.gif(인)

고객서명t.gif(인)


위의 정보와 제품을 케이머그에서 인수 하였습니다.
수기로 고객님의 서명(Signature)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김하늘 고객님,
안녕하세요. 케이머그 가산 서비스 센터입니다.

모델 식별자 (Model Identiffer) 정보가 MacBookPro 13,3으로 표시되어 글을 남겨주신건로 이해를 하였습니다.
모델 식별자 (Model Identiffer) 정보는 아래쪽을 확인하시면 Boot ROM 버전 MBP133.XXXXXX 식으로 표연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것은 "펌웨어("Boot Read-Only 메모리" 또는 "Boot ROM"이라고 불리기도 함)”를 표시한것입니다. 그리하여 펌웨어인 "Boot ROM 버전 MBP133.XXXXXX” 를 모델식별자로 다시표현하여 MacBookPro 13,3으로 표시되는 같습니다.
고객님의 시리얼번호로(C02T93WEH03M) 애플사이트에서 보증기간 검색시 MacBook Pro (15-inch, 2016)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080-333-4000으로 문의 하셔서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님 컴퓨터로 제품정보 확인하는 방법에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Gmail로 답변드리겠습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280건 1 페이지

제목
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18.01.03 894 0
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18.01.03 891 0
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18.01.02 814 0
Hong93 아이디로 검색 2018.07.03 79 0
o3o 아이디로 검색 2018.07.02 60 0
Hong93 아이디로 검색 2018.06.22 140 0
케이머그현대판교 아이디로 검색 2018.06.22 145 0
차니찬이 아이디로 검색 2018.05.01 1,104 0
KimPro9415 아이디로 검색 2018.03.26 861 0
류관무 아이디로 검색 2018.03.12 1,045 0
Lozen 아이디로 검색 2018.03.12 757 0
SKY Kim 아이디로 검색 2018.03.10 1,119 0
nar**** 아이디로 검색 2018.02.26 924 0
관리자 아이디로 검색 2018.02.26 715 0
세이원 아이디로 검색 2018.02.23 657 0

최신글

가장 가고싶은 여름 휴가지는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