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계정이 잠겼을때 어떻게 할까?

1,663 2018.01.15 09:47

짧은주소

본문

계정이 잠기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지불 정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거나,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했다고 여겨지는 경우 주로 잠깁니다.


먼저 Apple ID 관리 페이지를 통해 메일주소를 재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Apple ID

https://appleid.apple.com/account/manage


1. 계정 및 암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2. 계정 항목에서 우측 상단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주소 수정... 버튼을 클릭한 후 변경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도 접근이 불가능할 경우 


Apple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80-333-4000


아래 링크는 해당 문제에 대한 기술 지원 페이지입니다.


Apple ID가 잠긴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106

0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572건 1 페이지

제목
관리자 2018.09.03 322 0
아차차찿 2018.08.16 650 0
oyeea 2018.06.25 1,385 0
관리자 2018.06.04 1,626 0
지봉쓰 2018.05.25 1,579 0
oyeea 2018.05.08 1,575 0
관리자 2018.04.20 2,763 0
oyeea 2018.04.09 2,343 0
관리자 2018.03.28 2,340 0
관리자 2018.03.22 1,911 0
알랑 2018.03.14 1,886 0
니나니뇨 2018.03.02 1,907 0
KMUG01 2018.02.26 1,688 0
관리자 2018.02.19 2,388 0
KMUG01 2018.02.12 2,8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