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Dubai Mall – 두바이에 직영점 오픈

Apple Dubai Mall 두바이에 직영점 오픈

Apple사에서 아랍에미레이트에 있는 두바이 쇼핑 센터 “더 두바이 몰” 안에 새로운 직영점 Apple Dubai Mall을 오픈 했다. 이 매장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신도심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높이 829.8미터의 163층의 곡선형 건물인 부르즈 할리파와 두바이 분수를 내려다 볼수 있는 발코니 구조로 되어 있다. 아랍에미레이트에는 Apple Dubai Mall을 포함한 3개의 직영점이 있다.

 

Apple Dubai Mall은 높이 829.8미터의 부르즈 할리파 (Burj Khalifa)의 두바이 분수 (Dubai Fountain)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Apple은 오늘 186피트의 곡선형 매장 입구와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및 두바이 분수(Dubai Fountain)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를 갖춘 두바이의 최신 매장, Apple Dubai Mall을 공개했다. Apple Dubai Mall은 지역 사회 구성원이 한 자리에 모여 무언가를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고안되었으며, 저녁마다 열리는 멋진 분수 쇼를 관람하고 오늘 발표된 Apple의 새로운 전 세계적 매장 경험인 “Today at Apple”이 진행될 곳이다.

 

Apple Dubai Mall은 두바이에 있는 Apple의 두 번째 매장이며 아랍에미리트 전체에서 세 번째 매장이다.

 

Apple의 리테일 부문 수석 부사장 안젤라 아렌츠(Angela Ahrendts)는 “우리는 모든 Apple Store를 방문객들이 쇼핑을 하고 영감을 얻으며, 배우고 지역 사회의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현대식 타운 스퀘어로 바라본다”고 말하며, “두바이 분수, 브르즈 할리파, 그리고 두바이 몰(Dubai Mall)이 만나는 두바이의 진원지를 바라보는 것보다 더 좋은 곳이 될 것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역동적인 위치중의 한 곳에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Apple Dubai Mall에는 148명의 직원이 있으며 4월 27일에 전세계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모든 Apple Store®의 핵심은 교육을 제공하고, 영감을 불어 넣는 것이다. “Today at Apple”은 다음 달부터 Apple Dubai Mall과 전 세계 495개 Apple Store에서 시작되며, 숙련된 팀원들이 사진과 동영상, 음악, 코딩, 아트 및 디자인 등의 다양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Apple Dubai Mall은 라이브 뮤직, 영화 제작자 및 사진 작가와의 친밀한 대화, 그리고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사와 함께 하는 라이브 워크숍 등 훌륭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개장일에는 Myneandyours와 함께 하는 Live Art, 뮤지션 Hamdan Al Abri 및 아티스트 Sultan Al Ramahi와 함께 하는 Artist Duos가 마련된다.

 

Apple의 수석 부사장 인 Angela Ahrendts는 Today at Apple 세션이 다음 달 부터 전세계에서 시작한다고 이자리에서 발표 했다.

 

Apple의 기술 Genius 와 같은 교양.인문분야의 새로운 Creative Pro는 “Today at Apple”세션을 가르치고, 고객들 각자의 창의적 기술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개별적인 조언과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매장의 148명의 직원들은 전 세계에서 오는 고객을 맞을 준비를 모두 마쳤으며, 총 45개 언어로 소통할 수 있다.

 

Apple Dubai Mall은 전통적인 아랍의 마슈라비야(Mashrabiya, 목조 격자 창살)에서 영감을 얻은 Solar Wings은 탄소 섬유로 되어 있다.

 

Apple의 다른 주요 매장과 마찬가지로, Apple Dubai Mall은 모두에게 투명성을 제공하는 열린 공간으로 매장 안팎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뤄 매장과 지역 사회 사이의 경계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한다. Foster + Partners는 두바이의 기후로 인한 불편을 줄이기 위해 37.5피트 높이의 모터가 달린 18개의 “Solar Wing”을 설치하였으며, 이는 끊임없이 변하는 환경적 조건에 대응한다. Solar Wing은 온도가 가장 높은 시간에는 매장을 시원하게 해주며, 저녁 시간에는 열려 방문객들을 테라스로 초대한다. 전통 아랍 건축기법인 Mashrabiya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Solar Wing은 해당 지역에서 각각 340개의 탄소 섬유 강화 폴리머 로드로 제작되었으며, 180피트 너비의 18개 패널은 세계 최대 규모의 동적 예술 설치품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Apple Dubai Mall의 직원들은 148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45개 언어를 응대할 수 있다.

 

아랍에미리트에 위치한 Apple의 처음 두 매장은 18개월 전 각각 두바이와 아부다비에서 개장한 이래로 4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맞이했다. Emaar의 대표적인 대규모 메가 프로젝트이자 전 세계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리테일 및 라이프스타일 관광지이며, 지난 3년 연속 8,00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간 두바이 몰에서 Apple은 보다 많은 방문객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호수를 내려다 보는 곳에 위치한 Apple의 매장은 이곳을 둘러보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늦게는 자정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곧 열릴 이벤트와 등록 방법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apple.com/ae/retail/dubaimal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7 Apple Inc. 모든 권리 보유. Apple, Apple 로고, Today at Apple 그리고 App Store는 Apple의 상표입니다. 타 회사 및 제품명은 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Apple 미디어 연락처 media.kr@apple.com

Apple 공식 보도 자료
https://www.apple.com/kr/pr/library/2017/04/25Apple-Dubai-Mall-Opens-April-27.html


Also published on Med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