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Mac OS X 10.3 의 스크린 샷

본문

애플의 Mac OS X 10.3 Panther의 스크린 샷입니다.

"이 매킨토시에 관하여"를 선택하면 볼 수 있는 Finder 메뉴 입니다.
user posted image


이메일 프로그램 Mail 입니다.
user posted image


시스템 환경설정 창입니다.
user posted image


환경설정 창에 새로운 조절판 Expose 입니다.
user posted image


화상카메라를 지원하는 iChat 2 입니다.
user posted image


DVD Player 입니다.
user posted image


Activity Monitor 입니다. CPU 사용량과 메모리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user posted image


Folder Actions 메뉴입니다. Control+마우스 클릭으로 볼수있는 기능 입니다.
user posted image


파인더 메뉴의 세로운 기능인 "컬러레밸" 기능 입니다. 클레식 오에스에 있던 레밸 기능이 Mac OS X 10.2x 에는 없었는데 이제야 나오나 봅니다.
user posted image


컬러레밸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user posted image


폴더를 콘트롤 클릭하면 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user posted image


Mac OS X 10.3 Panther의 새로운 기능인 "Expose" 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user posted image

위에서 보신바와 같이 Mac OS X 10.3 Panther는 파인더의 창이나 응용프로그램상의 모양이 많이 가벼워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스크린 샷만으로는 어떤 기능이 추가되고 좋아졌는지는 모르지만 이번 WWDC는 새로운 맥과 그외에 애플에서 발표할 것 들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


http://www.4osx.com/forum/index.php?act=ST&f=1&t=1408
http://www.albireo.net/powerbook/ 의 "성욱아빠"님이 알려주신 정보 입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765,229
가입일 :
2002-05-23 22:53:10
서명 :
KMUG 애플에 대한 모든 것. 케이머그
자기소개 :
2000년 3월 1일 부터 시작 http://www.kmug.co.kr webmaster@kmug.co.kr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2

이하영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기존의 링크가 깨져서 이곳을 링크하겠숨돠...^^;

한진국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개인적으로 흰색줄무늬가 고급스럽게 느껴져서 좋았는데 사~악 없애버렸군요.좀,아니 너무 실망스럽네요.기능이 더 추가되고 더 빨라질 것이라는 것에 위안을 얻어야 겠군요.

.maya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한진국 // 그래도 완전히 없애버린게 아니라 다행...;

향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향기 211.♡.43.103 2003.06.22 23:24

  허헉...디자인과 색배합이 좀 구리다..-_-; 맥의 GUI 선도도 이제는 그 힘을 잃어가는가..ㅠ.ㅠ

한진국님의 댓글

profile_image

  아쿠아 인터페이스의 외간은 더 이상 좋아지기 힘들꺼 같았는데.항간에 떠도는 파워맥의 모습도 그렇고 왠지 애플의 디자인이 애서 노력해서 후퇴하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성능에나 신경쓸 것이지....

다카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실os 9정도의 단순함이 젤좋은거 같은데 그냥종이에서 폴더를 열고닫는느깜정도로...x는좀요란한데가있죠... 좀더 진관적이쪽으로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향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향기 218.♡.169.201 2003.06.23 23:27

  os x 를 crt 모니터 환경에서 직접 쓰시는분들이 많이 호소하시는게
바로 줄무늬로 인한 눈의 피로감입니다.
오히려 이 줄무늬가 거의 사라진것을 대환영하시는 분위기이더군요.

향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향기 218.♡.169.201 2003.06.23 23:28

  저도 직접 곀어 보았습니다만 이 줄무늬때문에 오는 피로감이
정말 엄청납니다...개인차가 있을수 있지만
오히려 os 9 때의 단순함으로 어느정도 돌아가려는듯한 모습이 있어
개인적으론 만족합니다.

향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향기 218.♡.169.201 2003.06.23 23:28

  os x 의 색깔을 잃지 않으면서도 os 9 의 단순함을 조화시킨 그런
윈도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함.

vamper-PINK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여러종류의사람들....
예술은 힘들어........

박정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으아아아..

후후..

uncut님의 댓글

profile_image

  OS X가 재규어부터 본격적으로 9유저들을 끌어들이기 시작한 것으로 압니다.
무엇보다도 속도면에서 괄목할만한 성과가 있었기에 그랬었죠. 저같이 저사양 맥 사용자에겐 더욱더 체감속도를 높여주었음

전체 6,262 건 - 602 페이지
2003.08
29

애플코리아 파워맥 G5 코엑스에서 발표

애플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64비트 프로세서를 장착한 상용화된 개인용 컴퓨터 Power Mac G5를 발표했다. 애플코리아는 8월 28일 코엑스 내에 있는 애플코리아 체험 스토어에서 파워맥 G5 제품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애플은 지난 6월…

2003.08
29

iCal 1.5, iSync 1.2, Preview 2.1 스크린샷

Apple Insider의 기사에, iCal 1.5, iSync 1.2, Preview 2.1의 screen shot이 공개 되었습니다.

2003.08
25

국내에도 G5를...

어제 코엑스에 있는 애플체험센터에 갔드랬숨다 제이비엘 수피커 사러 갔다가 G5가 언제 들어오는지 궁금해 물어봤숨다.. 국내 처음으로 G5는 이곳(코엑스)에만 우선 전시한다네여 전시 날짜는 28일에 할 예정이랍니다 기종은 2Ghz로 할 에정이구여…

2003.08
25

Power Mac G5 부품 설치 정보

Apple이 Power Mac G5 (Preliminary)의 각종 부품을 설치하기 위한 정보로서「Power Mac G5 CIP Instructions」를 공개 했습니다. 이문서를 보면 Power Mac G5의 케이블과 하드, 램 등의 증설의 순…

2003.08
25

디벨로퍼용 Power Mac G5 정보

Apple이 디벨로퍼용 정보로서「Power Mac G5」에 대한 정보를 공개 했습니다.

2003.08
23

.mac 유져용 Focus On:iSync 서비스

Apple이 .mac 유저용으로 9월 9일 라이브 세션「Focus On:iSync」를 실시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2003.08
22

G5판매시작....

미국 애플스토어에서 드디어 G5를 판매를 시작한거 같습니다. 아울러 시작화면도 아이폿에서 G5로 바뀌었습니다. $1,999.00 1.6GHz PowerPC G5 800MHz frontside bus 512K L2 cache 2…

2003.08
22

애플 무선마우스와 키보드용 프로그램

Think Secret의 기사에 의하면, 애플이 지정한 일부 개발자들에게 배포한 Mac OS X 10.3 Panther 개발판의 Bluetooth Setup Assistant에「Apple Wireless Mouse」와「Apple Wireless Key…

2003.08
22

Developer Opportunities with Keynote and APXL

Apple이 디벨로퍼전용 정보로서「Developer Opportunities with Keynote and APXL」를 공개했습니다.

2003.08
22

애플 Technical Q&As 업데이트

Apple이 디벨로퍼전용 Technical Q&As 를 업데이트 하고 아래의 사항을 추가 했습니다. QA1098:Non Mac OS X Bundled data-fork based Resources QA1208:CFXML to CFProp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