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 리뷰들

본문


전 세계의 리뷰어들과 크리에이터들이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에 대한 평가에 나섰다. 다음은 그들의 초기 반응과 이미지들이다.

TechCrunch
“iPhone 11의 야간 모드는 훌륭하다. 제 역할을 하고, 다른 저조도 카메라와 확연하게 비교되며, 노출 및 연색성은 동급최고이다, 이상.”

The Verge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는 Apple이 — 혹은 다른 누구도 — 만든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뛰어난 밸런스와 역량을 갖추고 있다. 탁월한 배터리 수명, 향후 몇 년이 지나도 유효할 견고한 프로세서,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은 타 폰 대비 전반적으로 월등한 성능을 갖췄으며 올 가을로 예정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우수해질 예정이다.”

Mashable
“Apple의 심도 깊은 소프트웨어와 카메라 하드웨어가 결합했다는 점이 바로 iPhone Pro 카메라를 차별화하는 요소이자 세 개의 카메라 간 전환이 매끄럽게 이루어질 수 있는 비결이다.”

Refinery29
“이번 신규 기능 중 최고는 어두운 사진을 꽤나 인상적으로 밝게 처리하는 야간 모드이다 … 저조도 환경에선 자동으로 적용된다. 심지어 플래시 조명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어두운 곳에서 무언가를 비추면, 화면은 대상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밝게 표시한다.”
Engadget
“그리고 이번엔, Apple이 상당히 좋은 물건을 내놓았다. 내부 사양의 향상, 새로운 카메라 및 $699부터 시작하는 가격 덕분에,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졌다.”
Tom’s Guide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렌즈와 저조도 성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야간 모드 덕분에, iPhone 11은 사진 기능에 한 단계 큰 도약을 가져왔다. Apple은 또한 뛰어난 배터리 사용시간을 구현하면서 동영상 촬영 품질을 크게 개선해 카메라 기능의 기준을 끌어올렸다.”
Esquire
“전 세계의 동영상 촬영자들에게, 세 가지 iPhone 모두 4K 동영상을 초당 60프레임 촬영을 지원한다. 눈에 띄게 매끄러운 움지임이 선명한 고해상도 영상에 담기는 것이다. 그리고 Apple이 제공하는 편집 도구는 사진을 다루듯 동영상을 바꾸고, 자르고 보정할 수 있게 해준다. 또 다른 멋진 기능은 사진을 찍던 상황에서 동영상을 찍는 상황으로 깔끔하게 전환해준다는 것이다.”

CNBC
“이들 카메라는, 내 반려견 마벨(Mabel)의 순간 포착을 위해 여전히 즐겨 사용하는, 인물사진을 포착하기 위해 협업한다.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카메라들이 이제 많아졌지만, Apple은 여전히 제대로 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 중 하나로 남아 있다.”

GQ UK
“최고 수준의 iPhone이 마침내 등장했다. 앞서 등장한 MacBook Pro 및 iPad Pro처럼, 해야 하는 바를 확실하게 해내고도 남는 최고의 제품이다.”

9News (호주)
“출시되어 있는 제품 가운데 일상용으로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라고 자신한다.”

HardwareZone Singapore
“A13 Bionic은 그저 남들보다 빠른 수준이 아니라 경쟁자들을 쓸어버리는 수준이다.”

New Straits Times (말레이시아)
“카메라를 이용하는 것이 쉽고 직관적이었으며, 첨단 A13 Bionic 칩과 iOS 13은 물론 머신 러닝까지 하나로 결합해, iPhone에서의 사진 촬영이 더욱 좋아졌다.”

고객들은 apple.com 및 Apple Store 앱에서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를 선주문할 수 있다.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는 9월 20일 금요일부터 apple.com, Apple Store 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Apple 공인 리셀러 및 일부 통신사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가격은 다를 수 있음)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61 건 - 1 페이지
2024.04
19

Apple, 재생 에너지와 깨끗한 물을 위한 투자 확대

Apple은 협력업체들과 함께 18기가와트 이상의 재생 에너지 생산을 지원하고 수십억 갤런 상당의 물 편익과 절약 효과를 달성하고 있다Apple은 세계적인 태양광 개발 플랫폼인 ib vogt와 함께, 스페인 소재의 프로젝트를 비롯해 전 세계의 신규 태…

2024.04
15

Apple, 중고 정품 부품 지원으로 수리 옵션 확대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오는 가을 일부 iPhone 모델부터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Apple은 오늘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 수리 프로세스를…

2024.04
12

"애플, 맥에 AI 기능 포함된 M4칩 탑재 예정"

(출처=맥루머스)애플은 2024년 말에 M4 칩을 사용하여 맥 라인업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M4 칩은 인공지능 기능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전망된다.지난해 10월에 애플은 M3, M3 Pro, M3…

2024.04
11

"아이폰16 색상, 이렇게 나온다"

(출처=맥루머스)중국에서 나온 새로운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기존 아이폰15 표준 모델의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확장하거나 새로운 마감으로 재구성된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중국 웨이보를 인용한 정보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nb…

2024.04
05

애플 비츠 솔로4 출시 임박, 8년 만에 차기작 선보일까

 (출처=맥루머스)애플이 인기 있는 Beats Solo 헤드폰의 새로운 버전을 준비 중이며,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웹사이트에서 Beats Solo 4 헤드폰에 대한 정보가 확인되었는데, 이는 출시 가능성이…

2024.04
04

차세대 애플 펜슬3에 '스퀴즈' 기능 포함 가능성

(출처=나인투파이브맥) 애플이 곧 새로운 iPad Pro 및 iPad Air 모델을 소개할 예정이며, 태블릿용 새로운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제 Apple Pencil 3의 개발을 입증하는 증거…

2024.03
27

Apple, 2024년 6월 10일에 WWDC 개최

 개발자라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WWDC 전체 일정 참여 가능, 6월 10일에는 Apple Park에서 특별 행사 진행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연례행사인 세계개발자회의(WWDC)를 2024년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

2024.03
26

AI 경쟁 뒤처진 애플, 구글 이어 中 바이두에 SOS

 애플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에서 뒤처지고 시장 경쟁력을 잃어가면서 오랜 적수인 구글뿐 아니라 중국 IT 대기업인 바이두에도 도움을 요청하며 다급해하는 모양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선 생성형 AI가 핵심 기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분위기…

2024.03
21

엔비디아, 애플 비전프로에 산업용 디지털트윈 구현

 엔비디아는 애플 비전 프로에 오픈USD 기반의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트윈을 구현한다고 19일 발표했다.글로벌 AI 콘퍼런스인 엔비디아 GTC에서 발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는 옴니버스 클라우드 API 또는 애플리케이션…

2024.03
18

애플 비전프로 한국 출시 유력

 (사진 출처 = Apple)애플이 ‘공간 컴퓨터’로 정의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헤드셋 ‘비전프로’ 한국 출시 가능성을 예고하는 정황이 나타났다.IT매체 맥루머스는 13일(현지시간) 관련 코드를 분석해 비전 프로의 가상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