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가장 인기 있는 iPad 새 버전이 출시된다.

본문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 Smart Keyboard 및 Apple Pencil 지원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창의적 기능을 갖춘 iPadOS 출시

 


가장 인기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iPad가 풀사이즈 Smart Keyboard를 처음으로 지원한다.

새로운 iPad는 449,000원부터 시작하며1 전보다 커진 스크린 크기와 풀사이즈 Smart Keyboard2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iPadOS와 함께 새로운 iPad 경험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iPad는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Apple Pencil3 지원, 빠른 A10 Fusion 칩, 앞선 카메라와 센서, 나무랄데 없는 휴대성과 연결성, 간편한 사용과 온종일 가는 뛰어난 배터리 성능4 등 최신의 기능들을 담아, 가장 인기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iPad 모델이 갖고 있는 가치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iPadOS는 오늘 iPad Air 2와 그 이후 모델, 모든 iPad Pro 모델, iPad 5세대와 그 이후 모델, iPad mini 4세대와 그 이후 모델 사용자들에게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제공된다.

강력하고 휴대성을 높인 디자인에 더 커진 디스플레이

새로운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의 iPad는 약 350만 개의 픽셀과 넓은 시야각을 확보함으로써 창의적 표현을 위한 선명한 캔버스가 될 뿐 아니라 강화된 카메라와 첨단 센서를 활용하는 몰입도 높은 증강 현실(AR) 경험을 하기에도 충분하다. A10 Fusion 칩을 장착한 새로운 7세대 iPad는 가장 많이 팔리는 Windows PC5보다 최대 2배 빠른 성능으로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Apple 아케이드에서 부드러운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휴대성과 내구성을 갖추면서도 iPad의 무게는 483그램 정도이며, 최초로 적용한 100%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의 인클로저는 모든 Apple 제품6에 쓰이는 보통의 알루미늄과 동일한 강도, 내구성, 아름다운 마감을 보여준다. iPad는 초고속 무선 성능과 3배 더 빠른7 셀룰러 데이터 연결이 가능한 기가비트급 LTE 연결8을 지원한다. 또한 Touch ID를 탑재, 손가락 하나로 iPad를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새로운 7세대 iPad는 가장 인기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iPad 모델에 더 큰 가치를 담아냈다.


역대 가장 완벽한 iPad 제품군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의 최신 iPad가 iPad mini, iPad Air, 그리고 가장 진보한 iPad Pro 모델에 합류하며 역대 최고이자 가장 다양한 iPad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 완벽한 라인업은 다른 태블릿과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위해 Apple Pencil 지원, 동급 최고의 성능, 앞선 디스플레이, 온종일 가는 배터리 성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이 휴대성, 화면 크기, 배터리, 가격 중 어느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더라도, 각각의 니즈에 맞는 iPad를 만날 수 있다. iPad 제품군에 대한 더욱 상세한 사항은 apple.com/kr/ipad/compare를 방문하면 된다. 
 

모든 iPad는 Apple Pencil 지원, 앞선 디스플레이, 동급 최고 성능, 그리고 온종일 가는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오늘 출시되는 새로운 iPadOS

iPadOS는 iPad의 대형 디스플레이 및 다기능성을 위한 새로운 기능과 직관적인 기능으로 설계된 강력한 운영 체제이다. iPadOS는 여러 창에서 앱으로 작업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새롭게 디자인된 홈 화면에서 한눈에 더 많은 정보, Apple Pencil을 사용하는 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을 제공한다. iPadOS는 또한 극적인 새로운 다크 모드, ‘Apple로 로그인’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는 간단한 방법, 사진을 편집하고 볼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한다.

새로운 홈 화면

홈 화면은 각 페이지마다 더 많은 앱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다시 디자인되었다. 이제 오늘 보기를 홈 화면에 추가할 수 있어 헤드라인, 날씨, 캘린더, 이벤트, 팁 등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위젯에 더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해진 Split View와 Slide Over

Split View가 업데이트 되면서 iPad 사용자들은 이제 동일한 앱에서 여러 파일과 문서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고, 또 Slide Over로 여러개의 앱들을 신속히 확인하고 전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이메일을 보는 동안 새로운 이메일을 나란히 띄워 작성할 수 있고, 스와이프 한번으로 메시지나 캘린더 같은 여러 개의 앱에 접근할 수 있다. 앱 Exposé는 간단한 탭만으로 어떤 앱에서든 열려있는 창들의 빨리 보기를 가능하게 해준다.

Slide Over 업데이트로 여러 개의 앱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전환할 수 있다.


Apple Pencil을 사용하는 더 많은 방법

iPadOS를 통해 Apple Pencil은 iPad 경험을 높이는데 한층 더 통합된 모습을 보여준다. 사용자들은 이제 화면 가장자리에서 Apple Pencil을 스와이프하여 iPad에서 전체 웹페이지, 문서 또는 이메일을 마크업하거나 전송할 수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도구 팔레트는 도구, 컬러 팔레트, 도형, 지우개, 스트로크의 어떤 부분이라도 제거할 수 있는 새로운 픽셀 지우개, 그리고 완벽한 직선을 긋기 위한 자의 사용을 더 편리하게 해준다. 진화된 예측 알고리즘과 최적화를 통해 무려 9ms까지 단축시킨 업계 최고 수준의 지연시간 덕분에 Apple Pencil은 한층 더 자연스럽게 느껴진다.
 

iPadOS로 Apple Pencil은 iPad 경험에 한층 더 결합되었다.
 

더욱 강력한 파일 앱

파일 앱은 문서에 빠르게 접근하고 이를 관리하는데 중심이 되는 곳으로, iPadOS에서는 공유 폴더를 지원하는 iCloud Drive로 보다 진화했다. 공유 폴더 접근권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iCloud Drive에서 파일을 확인하고 언제든지 최신 버전을 열어볼 수 있다. iPadOS는 또한 외장 드라이브를 지원, 사용자들은 파일 앱에서 간편하게 USB 드라이브, SD 카드를 삽입하거나 SMB 파일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고해상도 프리뷰가 가능한 새로운 계층보기는 사용자들이 디렉토리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고, PDF 파일 마크업, 회전, 생성을 지원하는 빠른 동작은 iPad에서 생산성을 더 쉽게 높일 수 있도록 한다. iPadOS는 또한 로컬 저장 공간, 압축 및 압축 풀기,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를 지원한다.
 


파일 앱이 외장 드라이브와 SMB 파일 서버를 지원해 문서 접근과 관리가 한층 더 편리해졌다.
 

데스크탑 수준의 Safari 브라우징

iPad에서 Safari는 그 어느 때 보다 더욱 강력해졌다. iPadOS는 자동으로 웹사이트의 데스크탑을 버전을 iPad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맞춰 보여주고, 터치에 최적화되어 Google Docs, Squarespace, WordPress 같은 웹 상의 앱들이 iPad의 Safari에서 멋지게 실행된다. Safari는 또한 다운로드 매니저, 30여 가지 키보드 단축키, 탭 관리 개선 같은 중요한 새로운 기능들을 지원한다.

개선된 텍스트 편집

iPadOS는 iPad 상의 텍스트 편집도 크게 업데이트시켜 보다 정밀하고 개선된 속도로 텍스트 가리키기, 스와이프 한 번으로 텍스트 선택하기, 오려두기, 복사하기, 붙여넣기와 실행취소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제스처 사용하기를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게 해준다.
iPadOS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apple.com/kr/ipad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60 건 - 1 페이지
2024.04
15

Apple, 중고 정품 부품 지원으로 수리 옵션 확대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오는 가을 일부 iPhone 모델부터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Apple은 오늘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 수리 프로세스를…

2024.04
12

"애플, 맥에 AI 기능 포함된 M4칩 탑재 예정"

(출처=맥루머스)애플은 2024년 말에 M4 칩을 사용하여 맥 라인업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M4 칩은 인공지능 기능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전망된다.지난해 10월에 애플은 M3, M3 Pro, M3…

2024.04
11

"아이폰16 색상, 이렇게 나온다"

(출처=맥루머스)중국에서 나온 새로운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기존 아이폰15 표준 모델의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확장하거나 새로운 마감으로 재구성된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중국 웨이보를 인용한 정보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nb…

2024.04
05

애플 비츠 솔로4 출시 임박, 8년 만에 차기작 선보일까

 (출처=맥루머스)애플이 인기 있는 Beats Solo 헤드폰의 새로운 버전을 준비 중이며,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웹사이트에서 Beats Solo 4 헤드폰에 대한 정보가 확인되었는데, 이는 출시 가능성이…

2024.04
04

차세대 애플 펜슬3에 '스퀴즈' 기능 포함 가능성

(출처=나인투파이브맥) 애플이 곧 새로운 iPad Pro 및 iPad Air 모델을 소개할 예정이며, 태블릿용 새로운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제 Apple Pencil 3의 개발을 입증하는 증거…

2024.03
27

Apple, 2024년 6월 10일에 WWDC 개최

 개발자라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WWDC 전체 일정 참여 가능, 6월 10일에는 Apple Park에서 특별 행사 진행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연례행사인 세계개발자회의(WWDC)를 2024년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

2024.03
26

AI 경쟁 뒤처진 애플, 구글 이어 中 바이두에 SOS

 애플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에서 뒤처지고 시장 경쟁력을 잃어가면서 오랜 적수인 구글뿐 아니라 중국 IT 대기업인 바이두에도 도움을 요청하며 다급해하는 모양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선 생성형 AI가 핵심 기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분위기…

2024.03
21

엔비디아, 애플 비전프로에 산업용 디지털트윈 구현

 엔비디아는 애플 비전 프로에 오픈USD 기반의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트윈을 구현한다고 19일 발표했다.글로벌 AI 콘퍼런스인 엔비디아 GTC에서 발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는 옴니버스 클라우드 API 또는 애플리케이션…

2024.03
18

애플 비전프로 한국 출시 유력

 (사진 출처 = Apple)애플이 ‘공간 컴퓨터’로 정의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헤드셋 ‘비전프로’ 한국 출시 가능성을 예고하는 정황이 나타났다.IT매체 맥루머스는 13일(현지시간) 관련 코드를 분석해 비전 프로의 가상 키보드…

2024.03
14

Apple, TSMC와 무라타의 합류로 혁신적인 복원 기금 확대

 협력업체들은 현재 첫 단계가 진행 중인 기금을 통해 Apple과 손잡고 새로운 자연 기반 탄소 제거 프로젝트 지원에 나선다오늘 Apple은 복원 기금의 신규 투자자로 합류한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컴퍼니(Taiwan Semiconduc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