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 Store 중소 규모의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크게 도움 받을 것이라고 밝히는 개발자들

본문

App Store 중소 규모의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크게 도움 받을 것이라고 밝히는 개발자들

 

App Store 일러스트레이션.

Apple이 새로운 App Store 중소 규모의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한 후, 개발자들은 이번 소식에 긍정적인 반응을 전하고 있다. 2021년 1월 1일에 출범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App Store에서 디지털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절대 다수의 개발자들은 인하된 15% 수수료의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앱에 온전히 집중하는 것에서부터, 직원을 확대하고, 다양한 기능을 실험하며, 심지어 새로운 앱을 출시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개발자들은 App Store에서 혁신과 창의성의 새로운 장을 펼칠 준비가 되어 있다.


매트 허튼(Matt Hutton), Little 10 Robot 설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앱: Tots Letters and Numbers “이번 프로그램이 저희에겐 확실히 순풍이 되어줄 거예요. 앱을 만드는 것은 저에게 즐거움이에요. App Store 하나만으로도 그게 가능 해졌어요. Apple 팀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안드레아 휴이(Andrea Huey), Broadsheet 공동설립자 겸 CTO 앱: Brief “Apple은 항상 반골들을 응원해줬어요. 커다란 싸움에 나선 작은 존재들이요. Brief는 세상이 뉴스를 접하는 방식을 바꿔보려고 나선 영세한 신생업체 중 하나이고, 그래서 우리는 Apple이 지지해줘서 기뻐요. 이럴 때 정말 Apple이 창의적인 사람들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닉 홉스(Nick Hobbs), Broadsheet 공동설립자겸 CEO 앱: Brief “Brief에서는 획기적인 뉴스 경험을 개발하고 있는데, Apple 없이는 불가능했을 거예요. 우리는 사람들이 뉴스를 접하는 방식을 재구상하고 싶은데 정말 쉽지 않아요. 이번주부터 한결 쉬워졌어요. Apple이 곳곳에 있는 신생업체들에게 힘을 보태주는 데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댄 쿠라니(Dan Kurani), Foundermark, Inc. 공동설립자 겸 CEO 앱: Friended “이 프로그램은 훌륭해요. 외부 자본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면서 지속 가능한 사업체를 꾸릴 수 있는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주거든요.”

마라 라이디(Marah Lidey), Shine 공동설립자 겸 공동CEO 앱: Shine “우리 비즈니스에 의미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말 기분 좋은 소식이에요. 지난해 App Store에서 아주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보니, 이번 소식이 내년에 우리 비즈니스에 얼마나 영향을 주게 될지 확인하고 싶어서 설레고 기다려집니다.”

마커스 너스(Marcus Gners), Lifesum 공동설립자 앱: Lifesum “이번 프로그램은 획기적이고 가장 민감하고 어려운 상황에 있는 개발자들이 훨씬 쉽게 살아남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에요. App Store가 개발자들에게 사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과 더불어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 규모의 업체들에게 유용해요.”

알렉스 로마예프(Alex Romayev), Med ART Studios 공동설립자 앱: Sprout Fertility Tracker “App Store 중소 규모의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정말 커요! 우리는 항상 Apple 플랫폼에서 노출될 수 있는 게 소중했고 Apple로 부터 받는 지원이 고마웠어요. 투데이 탭 피처링과 컬렉션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우리 앱에 대해 알게 됐거든요. 지난 10년 간, 시장의 경쟁은 더욱 거세졌고 우리처럼 소규모의 개인 자금으로 운영되는 업체들은 더욱 힘들어졌어요. 이번 변화를 당연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이를 통해 현재의 앱을 개선할 수 있고 또한 향후에도 새로운 앱을 개발할 수 있게 될거예요. 모두에게 윈윈입니다.”

제이콥 아이팅(Jacob Eiting), RevenueCat CEO 앱: RCReporting for RevenueCat “추가적으로 15%가 확보 되면서, 중소 규모의 개발사들은 가처분 소득이 늘어나 고객 지원 같은 업무를 위해 고용할 수 있을 거예요. 툴과 서비스에 대한 투자는 제품을 개선시키고, 더 나은 사업체를 꾸릴 수 있게 해주죠. 그러면 더 많은 혁신으로 이어질 것이고요. 중소 규모 개발사로서는 더 많은 걸 할 수 있게 돼요.”

JJ 아구홉(JJ Aguhob), The OK Company 공동설립자 겸 CEO 앱: OK Play “훌륭해요! 2월 1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연간 요금제 할인 행사를 더 알릴 수 있게 됐어요.”

아사프 아비단 안토니르(Asaf Avidan Antonir), Onyx Inc. 공동설립자 겸 CEO 앱: Onyx: Home Workout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으로서, 한 푼이 아쉬워요. App Store 수수료를 15%로 인하하면 우리의 업무 추진 및 운용 자본을 대폭 늘릴 수 있어서 사업에 재투자 할 수 있죠. 우리와 같은 단계에 있는 개발자들에게 도움을 주려는 Apple에 감사드립니다.”

제이크 월레스(Jake Wallace), Glykka LLC 전략적 파트너십 총괄 앱: SignEasy “굉장한 소식이에요. 많은 앱 개발자들이 이번 발표에 고무됐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이번 발표는 특히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Apple이 중소 규모 개발사들에게 헌신하고 있음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아하오 웡(JiaHao Wang), 독립 개발자 앱: YaoYao - Jump Rope “Apple 개발자들은 SwiftUI의 통합과 M1 칩이 탑재된 Mac의 출시로 전례 없고 효과적인 개발 경험을 지원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App Store 중소 규모의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은 소규모 업체들이 살아남아 더 많은 창의적인 작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도와줄거에요.”
커티스 허버트(Curtis Herbert), Consumed by Code 설립자 앱: Slopes: Ski & Snowboard “이번 소식을 듣고 정말 설레더라고요. 이번 발표는 우리에게는 매출이 21% 늘어난다는 뜻인데, 어마어마하거든요. 사업을 시작하려는 새로운 개발자들에게도 진입 장벽을 낮춰주는 것이죠. COVID로 올해 우리 같은 개발사들 대다수가 많이 힘들었는데, 정말 간절히 바라던 소식이라 우리 같은 개발사들에겐 고비를 넘기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그렉 샤카(Greg Shakar), M. Shanken Communications, Inc. CTO 앱: WineRatings+ by Wine Spectator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이번 발표는 창의적인 개발 커뮤니티가 이제 막 시작하려는 개발자들을 돕는 데 무척 유용할 것 같아요.”

스웁닐 사하이(Swupnil Sahai), SwingVision 공동설립자 앱: SwingVision Tennis “이번 발표로 생기는 자금을 개발 및 새로운 Mac 앱 등 여러 프로젝트에 사용하게 되어 무척 설렙니다.”

크리스티안 셀리그(Christian Selig), 독립 개발자 앱: Apollo for Reddit “정말 기뻤어요. 이번 프로그램이 제대로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인력 충원이나 더 나은 장비 확보, 컨퍼런스 참석, 광고 확대 같은 결정을 훨씬 더 쉽게 내릴 수 있게 해줄 것이고, Apple이 이렇게 훌륭한 일을 한다는 점이 저에겐 정말 큰 의미로 다가와요. 제 비즈니스에 엄청난 도움이 될 거예요.”

딘 그레니어(Dean Grenier), Phantom Force 공동설립자 앱: Hyperspektiv “오늘 아침에 소식을 접하고, 놀라서 아무 것도 하지 못했어요. 우리처럼 작은 팀이 일하는 방식을 고려하면, 이번 프로그램은 우리가 성장하는 데 엄청난 도움을 주거든요. 제가 얼마나 고마운지 이루 말할 수 없어요.”

다프나 진만(Daphna Zinman), Cinémoi North America, LLC 설립자 겸 CEO 앱: Cinémoi Stream & Watch Films “멋진 소식이에요! 우리 서비스를 확대하도록 더 많은 우수 콘텐츠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61 건 - 1 페이지
2024.04
19

Apple, 재생 에너지와 깨끗한 물을 위한 투자 확대

Apple은 협력업체들과 함께 18기가와트 이상의 재생 에너지 생산을 지원하고 수십억 갤런 상당의 물 편익과 절약 효과를 달성하고 있다Apple은 세계적인 태양광 개발 플랫폼인 ib vogt와 함께, 스페인 소재의 프로젝트를 비롯해 전 세계의 신규 태…

2024.04
15

Apple, 중고 정품 부품 지원으로 수리 옵션 확대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오는 가을 일부 iPhone 모델부터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Apple은 오늘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 수리 프로세스를…

2024.04
12

"애플, 맥에 AI 기능 포함된 M4칩 탑재 예정"

(출처=맥루머스)애플은 2024년 말에 M4 칩을 사용하여 맥 라인업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M4 칩은 인공지능 기능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전망된다.지난해 10월에 애플은 M3, M3 Pro, M3…

2024.04
11

"아이폰16 색상, 이렇게 나온다"

(출처=맥루머스)중국에서 나온 새로운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기존 아이폰15 표준 모델의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확장하거나 새로운 마감으로 재구성된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중국 웨이보를 인용한 정보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nb…

2024.04
05

애플 비츠 솔로4 출시 임박, 8년 만에 차기작 선보일까

 (출처=맥루머스)애플이 인기 있는 Beats Solo 헤드폰의 새로운 버전을 준비 중이며,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웹사이트에서 Beats Solo 4 헤드폰에 대한 정보가 확인되었는데, 이는 출시 가능성이…

2024.04
04

차세대 애플 펜슬3에 '스퀴즈' 기능 포함 가능성

(출처=나인투파이브맥) 애플이 곧 새로운 iPad Pro 및 iPad Air 모델을 소개할 예정이며, 태블릿용 새로운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제 Apple Pencil 3의 개발을 입증하는 증거…

2024.03
27

Apple, 2024년 6월 10일에 WWDC 개최

 개발자라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WWDC 전체 일정 참여 가능, 6월 10일에는 Apple Park에서 특별 행사 진행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연례행사인 세계개발자회의(WWDC)를 2024년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

2024.03
26

AI 경쟁 뒤처진 애플, 구글 이어 中 바이두에 SOS

 애플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에서 뒤처지고 시장 경쟁력을 잃어가면서 오랜 적수인 구글뿐 아니라 중국 IT 대기업인 바이두에도 도움을 요청하며 다급해하는 모양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선 생성형 AI가 핵심 기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분위기…

2024.03
21

엔비디아, 애플 비전프로에 산업용 디지털트윈 구현

 엔비디아는 애플 비전 프로에 오픈USD 기반의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트윈을 구현한다고 19일 발표했다.글로벌 AI 콘퍼런스인 엔비디아 GTC에서 발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는 옴니버스 클라우드 API 또는 애플리케이션…

2024.03
18

애플 비전프로 한국 출시 유력

 (사진 출처 = Apple)애플이 ‘공간 컴퓨터’로 정의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헤드셋 ‘비전프로’ 한국 출시 가능성을 예고하는 정황이 나타났다.IT매체 맥루머스는 13일(현지시간) 관련 코드를 분석해 비전 프로의 가상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