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새로운 Apple 이니셔티브의 프로젝트들은 인종 평등을 촉진한다

본문

Apple, 제도적인 인종차별주의를 타파하고 전국적으로 인종 평등을 발전시키기 위한 새로운 인종간 평등 및 정의 이니셔티브 프로젝트 발표



프로젝트는 Apple의 1억 달러 지원 약속을 토대로 하며 HBCU를 위한 사상 최초의 교육 허브와 디트로이트 지역의 Apple Developer Academy를 포함한다




1억 달러 규모의 인종간 평등 및 정의 이니셔티브(Racial Equity and Justice Initiative) 약속의 일환으로, Apple은 전체 HBCU 커뮤니티에 교육 커리큘럼, 인턴십 및 멘토십 기회를 제공하게 될 혁신 허브인 프로펠 센터(Propel Center, 위 렌더링 이미지)의 개소를 지원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 Apple은 오늘 1억 달러 규모의 인종간 평등 및 정의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기회를 막는 장벽을 무너뜨리고 유색 인종 커뮤니티가 직면하고 있는 불평등을 타파하도록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주요 프로젝트들을 발표했다. 이러한 미래지향적이고 종합적인 노력에는 흑인 대학(Historically Black Colleges and Universities, HBCU)을 위한 사상 최초의 글로벌 혁신 및 학습 허브인 프로펠 센터, 디트로이트 지역 학생들의 코딩 및 테크 교육을 지원하는 Apple Developer Academy, 그리고 흑인 및 갈색인 기업인을 위한 벤처 캐피탈 펀딩 등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Apple의 REJI 지원은 미국 전 지역에서 유색 인종 커뮤니티의 기회를 확대하고 차세대 다양한 지도자들을 양성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이다.

Apple의 CEO인 팀 쿡(Tim Cook)은 “우리는 모두 보다 정의롭고, 보다 평등한 세계를 만들어야 하는 시급한 과제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새로운 프로젝트는 Apple의 지속적인 노력을 알리는 명확한 신호를 보낸다”며 “우리는 학생과 교사, 개발자와 기업인, 그리고 커뮤니티 창시자부터 평등 지지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산업 및 배경을 지닌 파트너들과 함께 REJI의 최신 프로젝트를 출범할 예정으로, 이들과 협력해 아주 오랜 기간 인종차별주의와 차별주의에 큰 타격을 받아온 커뮤니티에 힘을 주고자 한다. 이러한 비전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우리의 말과 행동을 Apple에서 항상 지향해온 평등과 포용의 가치에 부합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모어하우스 컬리지(Morehouse College)의 졸업반인 자레드 베일리(Jared Bailey)는 재학 중인 학교와 Apple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Apple의 코딩 및 창의성 커리큘럼을 자신의 공공 보건 및 지역사회 봉사에 통합했다. 양측의 협업은 프로펠 센터의 개장으로 한층 더 확대될 예정이다.


지난 6월, Apple은 브레오나 테일러(Breonna Taylor),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 및 셀 수 없이 많은 이들의 죽음 이후 전 세계적으로 항의 시위가 벌어지고 있을 때 REJI를 발표했다. 해당 이니셔티브는 교육, 경제 및 사법체계에서 인종 평등을 발전시키려는 Apple의 노력을 토대로 Apple의 환경, 정책 및 사회적 이니셔티브 담당 부사장인 리사 잭슨(Lisa Jackson)이 이끌고 있다. REJI는 회사의 모든 면에서 다양성과 포용성을 개선하려는 Apple의 내부적인 노력을 보완해준다.

잭슨은 “모든 개인은 피부색이나 사는 곳에 관계 없이 평등한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며 “지나치게 오랜 기간, 유색 인종 커뮤니티는 아메리칸 드림을 추구하는 데 있어 불평등과 제도적인 장벽에 직면했고, 우리는 힘을 주고, 영감을 주며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새로운 기회의 엔진을 구축하는 데 우리의 목소리와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Apple의 HBCU에 대한 지원은 프로펠 센터를 통해 확장된다

Apple은 HBCU 커뮤니티를 위한 사상 최초의 혁신 및 학습 허브인 프로펠 센터의 개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던 컴퍼니(Southern Company) 및 다양한 커뮤니티 이해관계자와 협력하고 있다. Apple의 2,500만 달러 기부금으로 프로펠 센터는 탄탄한 가상 플랫폼, 유서깊은 애틀랜타 유니버시티 센터(Altanta University Center) 내 실제 캠퍼스, 그리고 파트너 기관의 캠퍼스 활성화를 통해 HBCU 학생 및 교수진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펠 센터는 차세대 다양한 지도자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어, 혁신적인 교육 커리큘럼, 기술 지원, 취업 기회 및 펠로우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펠 센터는 AI 및 머신 러닝, 농업 기술, 사회적 평등, 엔터테인먼트 아트, 앱 개발, 증강 현실,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아트, 취업 준비 그리고 창업 등 다양한 종류의 교육 트랙을 제공할 예정이다. Apple의 전문가들이 인턴십 기회 제공과 더불어 커리큘럼의 개발을 돕고 지속적인 멘토십 및 학습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첨단 강의실, 학습 랩 및 교수진 사택 프로그램을 등을 갖춘 프로펠 센터 캠퍼스(위 렌더링 이미지)는 유서깊은 애틀랜타 유니버시티 센터 구역 내에 위치할 예정이다.


프로펠 센터는 혁신과 교육 평등을 장려하는 획기적인 단체인 에드 팜(Ed Farm)이  구상하고 설계했다. 해당 이니셔티브는 Apple과 에드 팜의 파트너십과 30여 개 HBCU와 진행 중인 Apple의 작업을 토대로, 미국 전역의 캠퍼스 및 커뮤니티에 코딩, 창의성 및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에드 팜의 설립자 겸 이사회 회장이자 서던 컴퍼니의 부사장인 앤토니 오니(Anthony Oni)는 “이렇게 특별한 프로젝트에서 Apple과 손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프로펠 센터는 리더십을 함양하고 테크 및 더 많은 분야에서 혁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어, 미국 전역의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변화를 위한 디딤돌의 역할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현재도 진행 중인 HBCU와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Apple은 또한 HBCU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두 개의 새로운 보조금을 조성한다. Apple의 새로운 혁신 보조금(Innovation Grants)은 HBCU 공대들이 Apple의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리콘 및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커리큘럼을 개발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교수진 지원 프로그램(Faculty Fellows Program)은 멘토십 프로그램, 커리큘럼 개발 지원 및 연구실 기자재 마련 기금을 통해 R&D를 연구하는 HBCU 교육가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Apple은 또한 서굿 마샬 컬리지 펀드(Thurgood Marshall College Fund)와 함께 오랜 기간 진행해온 장학금 프로그램을 토대로 이제 새로운 100명의 소외 지역 출신 Apple Scholar에게 장학금을 제공한다. 금전적인 지원 외에도, Apple Scholar 프로그램에는 멘토십과 Apple에서의 커리어 개발 경험이 포함되어 있다.


마키샤 펀더버크(MaKisha Funderburke)는 Apple 및 자신이 교수로 재직 중인 클라크 애틀랜타 유니버시티(Clark Atlanta University)와 협업해 프로펠 센터를 통해 모든 HBCU 학생 및 교수진에게 제공될 교육 트랙 중 하나인 프로펠 아트(Propel Arts) 프로그램의 커리큘럼 체계를 마련할 예정이다.



테네시주립대학(Tennessee State University)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있는 헤일리 브라이언트-로이(Hailee Bryant-Roye)는 Apple과 TSU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Apple의 Everyone Can Code 및 Everyone Can Create 커리큘럼을 통해 새로운 교습 및 학습 기회를 추구할 수 있었다. 헤일리는 프로펠 센터를 통해 추가적인 프로그래밍, 멘토십 및 인턴십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Apple의 첫 US Developer Academy, 디트로이트 시내에 개소

올해 말, Apple은 디트로이트에 미국 지역 최초의 Apple Developer Academy를 연다. 디트로이트에는 활기찬 흑인 기업가 및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으며, 미국 센서스(US Census) 자료에 따르면 흑인 소유 사업체의 수가 5만 개를 상회한다. 아카데미는 젊은 흑인 기업인, 크리에이터 및 코더들이 급성장 중인 iOS 앱 경제에서 일자리에 필요한 스킬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시건주립대학(Michigan State University)과 협업해 출범하는 Apple Developer Academy는 디트로이트 전역의 모든 이들에게 학력이나 과거 코딩 경험에 관계 없이 문호를 개방할 예정이다. 

Apple Developer Academy는 디트로이트에서 두 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30일 과정의 입문 프로그램은 앱 경제 커리어를 고려하고 있고 개발자가 된다는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려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전체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고강도의 10-12개월 프로그램으로, 개발자를 꿈꾸는 이들이 iOS 앱 경제에 참여하고 더 나아가 자신의 사업을 창업하는 데 필요한 스킬들을 익힐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Apple은 아카데미의 프로그램이 코딩, 디자인, 마케팅 및 전문 기술을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통해 매년 1천 명에 가까운 학생들을 양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다음달, Apple은 흑인 창업자 및 개발자들을 위한 기업인 캠프(Entrepreneur Camp for Black Founders and Developers)의 첫 참가자들에게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Apple 전문가 및 엔지니어들이 제공하는 일대일 코드 레벨 세션과 Apple 최고 경영진의 멘토십, 영감 및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펀딩 파트너십을 통한 기업가 지원

흑인 및 갈색인 기업인이 직면하고 있는 기회 및 자금 마련의 제도적인 장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pple은 오늘 벤처 캐피탈 및 뱅킹 분야에서의 두 가지 새로운 투자를 발표한다. 두 가지 프로젝트 모두 유색 인종 소유의 사업체에 자본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Apple은 향후 20년 간 다양한 창업자들의 1천 개 기업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뉴욕 소재 벤처 캐피탈 회사인 할렘 캐피탈(Harlem Capital)에 1천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흑인 기업인들에게 자본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할렘 캐피탈은 경제적인 기회에 대한 접근성을 발전시키려는 Apple의 광범위한 노력에 그들의 전문성을 보탤 예정이다. 할렘 캐피탈은 Detroit Developer Academy의 학생들과 Apple의 흑인 창업자 및 개발자들을 위한 기업인 캠프 참가자들에게 도움과 멘토십을 제공할 예정이다. Apple은 또한 투자자를 꿈꾸는 여성 및 유색 인종을 위한 문호 개방에 초점을 맞춘 할렘 캐피탈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Apple은 또한 유색 인종 소유의 기업체를 중심으로 중소기업에 자본을 제공하는 시버트 윌리엄스 생크(Siebert Williams Shank)의 Clear Vision Impact Fund에 2,500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해당 펀드는 소외된 시장에서 운영되고 있고, 포용적인 성장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기업체를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커뮤니티 단체들의 활성화

REJI 노력의 일환으로, Apple은 다음 세대를 위한 기회를 함양하고 확대하려고 하는 지역단체, 비영리 옹호단체 및 커뮤니티 대학에 대한 기여를 계속해서 진행한다. 

Apple은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의 가르침을 나누고 그가 남긴 미완의 노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자 그의 업적을 기념하는 공간인 더 킹 센터(The King Center)에 대한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다음주, 킹 박사의 딸이자 더 킹 센터의 CEO인 버니스 킹(Bernice A. King) 박사는 Apple의 “변화를 위한 도전(Challenge for Change)” 시리즈의 일환으로 젊은이들이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에 환원할 것을 독려하는 촉구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인종과 불평등 관련 문제들에 대한 대화 가이드 및 학습 기반 도전 과제로 구성된 모음집이다.

더 킹 센터에 대한 Apple의 기부는 앨러배마주 몽고메리에 위치한 버밍햄 민권 연구소(Birmingham Civil Rights Institute)와 평등 정의 이니셔티브(Equal Justice Initiative) 등 평등과 정의를 위해 앞장서온 비영리단체에 대한 기존의 기부 활동을 이은 것이다.




더 킹 센터에 대한 Apple의 지원은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의 가르침을 나누고 그가 남긴 미완의 노력을 이어가도록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려는 더 킹 센터의 노력을 강화시켜줄 것이다.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01/apple-launches-major-new-racial-equity-and-justice-initiative-projects-to-challenge-systemic-racism-advance-racial-equity-nationwide/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1

JJJ님의 댓글

좋은 활동이기는 한데 우리나라에서는 구체적으로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지 궁금해지네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100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전체 6,152 건 - 1 페이지
2024.03
18

애플 비전프로 한국 출시 유력

 (사진 출처 = Apple)애플이 ‘공간 컴퓨터’로 정의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헤드셋 ‘비전프로’ 한국 출시 가능성을 예고하는 정황이 나타났다.IT매체 맥루머스는 13일(현지시간) 관련 코드를 분석해 비전 프로의 가상 키보드…

2024.03
14

Apple, TSMC와 무라타의 합류로 혁신적인 복원 기금 확대

 협력업체들은 현재 첫 단계가 진행 중인 기금을 통해 Apple과 손잡고 새로운 자연 기반 탄소 제거 프로젝트 지원에 나선다오늘 Apple은 복원 기금의 신규 투자자로 합류한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컴퍼니(Taiwan Semiconducto…

2024.03
12

Apple, Mac을 위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진단 추가, 시스템 설정 업데이트 예정

 Apple, Mac을 위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진단 추가, 시스템 설정 업데이트 예정Apple이 오늘 M3 칩으로 구동되는 MacBook Pro 및 iMac 모델을 위해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

2024.03
07

Apple, Apple 팟캐스트를 위한 전사문 기능 도입

 Apple, Apple 팟캐스트를 위한 전사문 기능 도입전사문 기능은 각 에피소드에 대한 전체 텍스트를 표시해 그 어느 때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몰입감 넘치는 팟캐스트를 제공한다Apple은 오늘 Apple 팟캐스트에 콘텐츠를 더욱 손쉽게 이…

2024.03
05

Apple, 강력한 M3 칩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Air 13 및 15 공개

Apple, 강력한 M3 칩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Air 13 및 15 공개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트북이 성능 업그레이드, Wi-Fi 속도 향상, 최대 2대의 외장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해졌다. 이 모든 기능…

2024.01
30

Apple, 유럽연합 내 iOS, Safari, App Store 변경 사항 발표

Apple, 유럽연합 내 iOS, Safari, App Store 변경 사항 발표개발자의 경우, 새로운 앱 배포 및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사용자의 경우, 디지털 시장법이 야기하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관련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제…

2024.01
30

Apple Music Classical, 한국 출시

Apple Music Classical, 한국 출시임윤찬, 손열음, 조성진 협업 아티스트로 선정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통영국제음악제와 파트너십 체결한국의 음악 팬들은 이제 클래식 음악에 특화한 별도 앱인 Apple Music Classi…

2024.01
17

Apple Arcade, 새해를 맞아 Tamagotchi Adventure Kingdom, Cornsweep…

Apple Arcade, 새해를 맞아 Tamagotchi Adventure Kingdom, Cornsweeper, Blackjack by MobilityWare+ 출시 및 20개 이상의 콘텐츠 업데이트2월 1일 공개되는 BEAST: Bio Exo Ar…

2023.12
15

Apple, iPhone 15 Pro에 공간 동영상 촬영 도입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사용자들은 iOS 17.2와 함께 이제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하는 획기적인 신규 기능인 공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내년 초 출시 예정인 Apple Vision Pro에서…

2023.12
15

Apple, 일상 속 순간과 삶의 특별한 경험을 되새길 수 있는 새로운 일기 앱 출시

 오늘 출시된 새로운 iPhone 앱인 '일기'는 사용자가 일기 쓰기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삶에 감사하는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앱이다. 일기 쓰기는 실제로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용자는 일기 앱으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