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le,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 혁신적인 M1 칩, 그리고 눈부신 4.5K Retina 디스플레이로 시선을 사로잡는 완전히…

본문

Apple,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 혁신적인 M1 칩, 그리고 눈부신 4.5K Retina 디스플레이로 시선을 사로잡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iMac 발표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04/imac-features-all-new-design-in-vibrant-colors-m1-chip-and-45k-retina-display/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카메라, 마이크 및 스피커 뿐 아니라 iMac 최초로 Touch ID 탑재

새로운 7가지 iMac 모델은 슬림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자랑한다.

완전히 새롭고 눈부신 디자인의 iMac은 옆에서 보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슬림하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M1 칩을 통해 놀랍도록 컴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iMac을 발표했다. 새로운 iMac은 불과 11.5밀리미터의 두께로 옆에서 보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슬림한 디자인에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담아냈다.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으로 사용자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양한 공간을 빛내줄 수 있는 새로운 iMac은 1130만 화소, 500니트 밝기, 그리고 10억 개 이상의 색상을 표현하는 24형 4.5K Retina 디스플레이를 통해 놀랍도록 생생하고 선명한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새로운 iMac은 1080p FaceTime HD 카메라, 스튜디오급 마이크,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등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카메라와 오디오도 탑재했다. 게다가 iMac 최초로 Touch ID가 적용되어 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로그인, Apple Pay 결제, 또는 사용자 프로필 변경이 가능하다. M1과 macOS Big Sur의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앱이 놀라운 속도로 실행되고 일상적인 작업들을 빠르고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4K 동영상이나 대용량 이미지 편집처럼 워크로드가 큰 작업도 전례 없이 빠른 속도로 처리된다. MacBook Air, 13형 MacBook Pro, Mac mini 등 M1 칩을 탑재한 놀라운 Mac 모델 제품군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iMac을 통해 Apple은 Apple 실리콘으로 전환에 큰 도약을 이뤄냈다. iMac은 사상 최고의 성능과 기능성, 재미, 그리고 사용자 맞춤화를 선사하며, 일부 국가에서 4월 30일 금요일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출시는 5월 중순 이후로 예정되어 있다.

Apple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그렉 조스위악(Greg Joswiak)은 "M1 칩은 Mac을 위한 큰 도약으로, 오늘 M1 칩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최초의 Mac인 새로운 iMac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돋보이는 7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 몰입감이 넘치는 4.5K Retina 디스플레이,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카메라, 마이크 및 스피커, 그리고 Touch ID와 여기에 놀랍도록 강력한 성능의 M1 및 macOS Big Sur가 더해진 새 iMac은 사용자의 사랑을 받아온 iMac의 모든 것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라고 밝혔다.

홈 오피스에서 새로운 오렌지 색상의 iMac을 사용 중인 남성.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iMac은 훨씬 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더 많은 공간에 잘 어울려 어떤 장소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다.

함께 근무하는 공간에서 iMac을 사용 중인 두 명의 여성.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iMac은 훨씬 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더 많은 공간에 잘 어울려 어떤 장소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다.

침대에 누워 iMac으로 프로그램을 시청 중인 여성과 아이.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iMac은 훨씬 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더 많은 공간에 잘 어울려 어떤 장소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다.

M1 칩으로 가능해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컴퓨터를 완전히 재창조한 새로운 iMac은 모든 각도에서 놀랄 만큼 더욱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시스템 온 칩 아키텍처와 M1의 탁월한 전력 효율을 기반으로 로직 보드 및 열 관리 요소가 획기적인 방식으로 통합되어 이전 세대보다 훨씬 작아져, iMac은 옆에서 보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얇다. 그리고 이렇게 비약적으로 컴팩트해진 디자인 덕분에 iMac의 부피가 50퍼센트 줄어들어1 공간을 덜 차지하고 다양한 공간에 쉽게 배치할 수 있게 된다. 

실버 iMac과 본체 색상에 맞춘 Magic Keyboard 및 Magic Mouse, 그리고 6개 색상의 iMac.

그린, 옐로, 오렌지, 핑크, 퍼플, 블루, 실버 등 7가지 다양하고 화사한 색상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iMac은 어느 공간에나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린, 옐로, 오렌지, 핑크, 퍼플, 블루, 실버 등의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iMac의 디자인은 다른 컴퓨터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으로 사용자의 개성과 공간의 멋을 살려준다. iMac은 앞에서 보면 더욱 부드러운 색상과 얇아진 테두리 덕분에 화면 속 콘텐츠에만 집중할 수 있는 반면, 뒷면은 대담하고 강렬한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본체 색상에 맞춘 아름다운 2미터 우븐 케이블과 자석으로 부착되는 새로운 전원 커넥터가 함께 제공되어 iMac의 심플해진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전원 커넥터와 본체 색상에 맞춘 우븐 케이블이 함께 보이는 블루 색상의 iMac 옆면.

본체 색상에 맞춘 우븐 케이블과 자석으로 부착되는 전원 커넥터가 함께 제공되어 새로운 iMac의 심플해진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아름다운 24형 4.5K Retina 디스플레이

iMac은 항상 동급 최강의 디스플레이를 선사해왔다. 테두리가 얇은 1130만 화소의 넓은 24형 4.5K Retina 디스플레이2를 탑재한 새로운 iMac은 P3의 넓은 색영역과 10억 개 이상의 색상, 그리고 500니트 밝기로 놀랍도록 생생하게 이미지를 구현해주며, 주변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색 온도를 조절해주는 True Tone 기술을 통해 훨씬 자연스러운 시청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iMac의 4.5K Retina 디스플레이는 더욱 편안하고 읽기 쉬운 화면을 구현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반사 방지 코팅이 적용되어 있다.

iMac의 4.5K Retina 디스플레이에 놀랍도록 생생하고 컬러풀하게 구현된 야외 테니스 코트.

새로운 iMac은 넓은 24형 4.5K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는 콘텐츠의 모든 디테일을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iMac에 탑재된 혁신적인 성능의 M1

M1 칩과 macOS Big Sur의 강력한 성능이 새로운 iMac을 즉각적으로 깨워주고, 일상적인 작업들을 더욱 빠르고 매끄럽게 처리하며, 앱을 눈부신 속도로 실행시킨다. 사용자는 Safari에서 수백 개의 탭을 동시에 실행하며 더욱 빠르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사진 앱에서는 이미지를 빠르게 편집할 수 있으며, Apple Arcade 독점 게임을 넓은 iMac 디스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워크플로에 아무런 영향 없이 iMac에서 바로 다양한 iPhone 및 iPad 앱을 실행할 수 있으며, macOS가 선사하는 강력한 iCloud 및 연속성을 기반으로 iMac과 iPhone을 비롯한 여러 Apple 기기에서 작업을 끊김없이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다.

새로운 iMac은 궁극의 Big Sur 경험을 선사한다. 정교한 디자인은 Mac에 새로운 차원의 성능과 미학을 더하며 사용자가 넓은 24형 4.5K Retina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Big Sur는 사용자의 손끝에 더욱 다양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Safari, 메시지, 그리고 지도 등 중요 앱의 기능을 향상시켰다.

여러 개의 앱을 동시에 실행하며 M1 및 macOS의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핑크 색상의 iMac.

혁신적인 M1 칩을 기반으로 놀라운 성능을 선사하는 새로운 Mac에서는 사용자가 여러 개의 앱을 실행시켜도 워크플로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사진 앱을 사용해 편집된 사진을 보여주는 옐로 색상의 iMac.

M1을 탑재한 새로운 iMac에서 사용자는 사진 앱을 통해 이미지를 빠르게 편집할 수 있다.

iMovie 앱을 사용해 편집하고 있는 동영상 프로젝트를 보여주는 실버 iMac.

강력한 성능의 M1 칩을 탑재한 새로운 iMac에서 사용자는 iMovie를 통해 사상 최고의 속도로 좋아하는 동영상 프로젝트를 내보낼 수 있다.

Apple Arcade의 게임을 보여주는 블루 색상의 iMac.

사용자는 넓은 iMac 디스플레이에서 Apple Arcade 독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1의 강력한 8코어 CPU는 저전력 칩에 가장 빠른 CPU 코어를 탑재하고 있으며,3 8코어 GPU는 개인용 컴퓨터 중 가장 빠른 통합 그래픽 프로세서를 자랑한다.4 여기에 고효율 통합 메모리 아키텍처와 16코어 Apple Neural Engine이 더해진 새로운 iMac은 21.5형 iMac 기본 모델보다 다음과 같은 더욱 강력한 성능을 선사한다.

  • CPU 성능이 최대 85% 더 빨라져 사용자는 iMovie에서 사상 최고의 속도로 좋아하는 동영상을 내보내고, Lightroom에서 대용량 1억 화소 사진을 손쉽게 작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Xcode에서 순식간에 새로운 앱을 컴파일할 수 있다.
  • 가장 빠른 21.5형 iMac의 가장 강력한 독립형 그래픽 프로세서보다 최대 50%, 그리고 Affinity Photo와 Photoshop 같은 특정 앱의 경우 최대 2배 더 빠른 GPU 성능을 선사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편집된 요소를 실시간 렌더링하거나 복잡한 필터를 바로바로 사진에 추가할 수 있다.
  • Final Cut Pro에서 하나의 프레임도 누락하지 않고 4K 동영상 스트림 최대 5개 또는 8K 동영상 스트림 1개를 편집할 수 있다.5
  • M1의 16코어 Neural Engine을 기반으로 최대 3배 더 빠른 앱 머신 러닝 성능을 선사한다.6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iMac은 저조도에서도 고품질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성능의 카메라인 1080p FaceTime HD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한, iMac은 M1 칩의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 및 Neural Engine을 기반으로 더욱 향상된 노이즈 감소 기능과 다이내믹 레인지, 그리고 노출 및 화이트 밸런스를 통해 카메라 이미지 품질을 높여주기 때문에 재택근무로 인해 영상 통화로 업무를 진행하거나 가족들과 영상 통화로 소식을 나눌 때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새로운 iMac은 탁월한 카메라를 보완하는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성능의 3 마이크 어레이가 탑재되어 더욱 선명한 통화 품질과 음성 녹음을 지원한다. 마이크는 나머지 시스템의 피드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되었으며, 지향성 빔 포밍 기능이 배경 소음을 더욱 잘 걸러내고 사용자의 음성을 선명하게 포착하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크리스털처럼 선명하게 음성을 녹음할 수 있다.

새로운 iMac에는 Mac 사상 가장 뛰어난 사운드 시스템도 탑재되었다. 놀라운 저음역 리스폰스를 구현하고 의도치 않은 진동을 줄이기 위해 두 쌍의 포스 캔슬링 우퍼가 나란히 배치되어 있는데, 각각의 쌍은 고성능 트위터로 밸런스를 잡아 결과적으로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이 강력하면서도 정확한 저음과 더불어 매우 선명한 중음 및 고음을 선사한다. iMac은 이러한 혁신적인 스피커 성능과 첨단 알고리즘을 활용해 Dolby Atmos로 음악이나 동영상을 재생할 때 공간 음향을 지원하며아름다운 4.5K Retina 디스플레이까지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영화 감상에 딱 알맞은 공간을 구현할 수 있다.

 

iMac은 어떤 조명 환경에서도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Mac 사상 가장 뛰어난 1080p FaceTime HD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는 언제나 최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낼 수 있다.

지금 바로 이용 가능한 수천 개의 범용 앱

Photoshop, Twitter, Microsoft Office, Quicken, Slack, Affinity Publisher, Zappos, 1Password, DaVinci Resolve 등 M1과 Big Sur의 성능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강력한 인기 범용 앱이 사용 가능하며, 매주 더 많은 앱이 추가되고 있다. M1과 macOS Big Sur의 강력한 성능, 그리고 수천 개의 범용 앱 덕분에 iMac만 있으면 사무실을 극장으로, 거실을 교실로, 주방을 회의실로 만들 수 있으며, 또한 매장 등의 공간에서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멋진 센터피스로도 iMac을 활용할 수 있다.

Photoshop에서 편집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오렌지 색상의 iMac.

위의 Photoshop처럼 M1과 macOS Big Sur의 강력한 성능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수천 개의 범용 앱이 사용 가능하며, 매주 더 많은 앱이 추가되고 있다.

iMac 최초로 적용된 Touch ID, 그리고 본체 색상에 맞춘 액세서리

고객들은 iMac 본체와 색상이 동일한 아름다운 알루미늄 외장의 3가지 Magic Keyboard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Mac 최초로 Touch ID가 도입된다.7 Magic Keyboard에 탑재되는 Touch ID는 무선으로 키보드의 전용 보안 요소를 통해 M1의 Secure Enclave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사용자의 지문을 보호하는 암호화된 종단간 채널을 생성한다. 사용자는 Mac을 잠금 해제할 때나 Apple Pay로 결제할 때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빠른 사용자 전환 기능을 지원하는 Touch ID를 통해 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편리하게 다른 사용자 프로필로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들은 Touch ID 및 숫자 키패드 탑재형 Magic Keyboard, 본체와 동일한 색상의 Magic Mouse, 그리고 업계 최고의 Magic Trackpad도 선택할 수 있다.

Magic Keyboard에서 손가락으로 Touch ID를 누르자 켜지는 iMac.

iMac에 최초로 도입되는 Touch ID.

본체와 동일한 7가지 색상의 Magic Mouse.

새로운 iMac에는 본체와 동일한 색상의 Magic Mouse가 포함된다.

본체와 동일한 7가지 색상의 Magic Trackpad.

고객들은 새로운 iMac 구입 시 업계 최고의 Magic Trackpad를 선택할 수 있다.

옐로 색상의 Touch ID 및 숫자 키패드 탑재형 Magic Keyboard.

iMac용 Magic Keyboard는 본체와 색상을 맞춘 아름다운 알루미늄 외장을 자랑한다.

그린 색상의 iMac과 Magic Keyboard 그리고 Magic Mouse.

액세서리는 새로운 iMac의 본체와 동일한 아름다운 색상으로 제공된다.

데이터와 기기를 위한 최첨단 연결 성능

모든 iMac은 초고속 데이터 전송을 위해 2개의 Thunderbolt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고객에게 Pro Display XDR 같은 6K 디스플레이 지원을 포함, 더 많은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고성능 옵션을 제공하며 더욱 빠른 무선 성능을 지원하는 Wi-Fi 6도 갖추고 있다. 8코어 iMac 구성의 경우 2개의 USB-C 포트가 추가적으로 탑재되며, 1Gbps Ethernet 포트가 전원 어댑터에 있어 더욱 깔끔하게 공간을 정리할 수 있다.

Thunderbolt 및 USB-C 포트가 보이는 블루 색상의 iMac 뒷면.

iMac은 Thunderbolt 포트 2개를 비롯해 최대 4개의 USB-C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초고속 데이터 전송과 6K 디스플레이까지 지원하는 최첨단 연결 성능을 자랑한다.

환경을 위한 노력

현재 Apple은 글로벌 기업 활동에서 탄소 중립화를 달성했으며, 제조 공급망 및 모든 제품 수명 주기를 포함하는 기업 활동 전반에서 기후 변화에 미치는 순 영향을 2030년까지 영(0)으로 줄일 계획이다. 다시 말해, 판매된 Apple 기기마다 소재 발굴, 부품 제조, 조립, 운송, 고객 사용, 그리고 충전에서부터 재활용 및 소재 회수에 이르기까지 100% 탄소 중립화를 달성하겠다는 의미이다.

새로운 iMac은 환경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탄소 알루미늄 소재의 외장을 사용하며, 메인 로직 보드의 솔더에는 100% 재활용 주석을 사용한다. 포장재에 포함되는 모든 펄프는 책임감 있게 관리되는 산림에서 조달되며, 팬 모터, 전원 커텍터 및 스피커의 자석은 100% 재활용 희토류로 제작된다. iMac은 유해 물질 불포함 원칙을 지키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에 대한 Apple의 높은 기준을 충족한다.

M1 제품군에 합류한 iMac

새로운 iMac, MacBook Air, 13형 MacBook Pro, Mac mini 등 M1 칩을 탑재한 모든 Mac은 완전히 다른 수준의 제품으로 탈바꿈하여 각각의 성능을 새롭게 정의해 나가고 있다. macOS Big Sur와 함께 월등한 배터리 수명 및 혁신적인 성능을 Mac에 선사하는 M1 칩 덕분에 고객들은 휴대성, 성능, 기능성 등을 바탕으로 자신의 필요에 맞는 Mac을 선택할 수 있다. Mac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pple.com/kr/mac에서 확인할 수 있다.새로운 iMac, MacBook Air, 13형 MacBook Pro, Mac mini 등이 포함된 Mac 제품군.

MacBook Air, 13형 MacBook Pro, Mac mini에 이어 M1 칩을 탑재한 놀라운 Mac 모델 제품군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iMac.

가격 및 출시 일정

  • 8코어 GPU가 탑재된 iMac은 그린, 옐로, 오렌지, 핑크, 퍼플, 블루,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94만원부터 시작한다(교육 할인 적용 시 181만원). 8코어 CPU, 8GB 통합 메모리, 256GB SSD, Thunderbolt 포트 2개, 추가 USB 3 포트 2개, Touch ID 탑재형 Magic Keyboard, Magic Mouse, 그리고 Ethernet이 포함된다.

완전히 새로운 iMac의 이미지 

Apple은 1984년 Macintosh를 시작으로 개인 기술에 혁신을 이뤄왔다. 오늘날 Apple은 iPhone, iPad, Mac, Apple Watch 및 Apple TV로 세계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Apple의 5대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iOS, iPadOS, macOS, watchOS와 tvOS는 모든 Apple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하며 App Store, Apple Music, Apple Pay 및 iCloud는 사용자들에게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000명이 넘는 Apple의 임직원은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보다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1. 21.5형 iMac과 비교한 결과임. 

    2. 화면의 실제 대각선 길이는 59.62센티미터임. 

    3. 테스트는 2020년 10월 Apple에서 Apple M1 칩 및 16GB RAM을 탑재한 13형 MacBook Pro 시제품을 사용해 업계 표준의 특정 벤치마크, 상용 응용 프로그램 및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워크로드의 피크 싱글 스레드 성능을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테스트 당시 기준으로 구입 가능한 최고 성능의 노트북용 CPU와 비교한 결과임. 성능 테스트는 특정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해 실시되었으며 MacBook Pro의 대략적인 성능을 반영함. 

    4. 테스트는 2020년 10월 Apple에서 Apple M1 칩 및 16GB RAM을 탑재한 13형 MacBook Pro 시제품을 사용해 업계 표준의 특정 벤치마크를 통해 진행함. 테스트 당시 기준으로 구입 가능한 최고 성능의 노트북 및 데스크탑용 통합 GPU와 비교한 결과임. 통합 GPU는 통합 메모리 서브 시스템 뒤에 CPU 및 메모리 컨트롤러와 함께 모놀리식 실리콘 다이에 장착된 GPU를 의미함. 성능 테스트는 특정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해 실시되었으며 MacBook Pro의 대략적인 성능을 반영함. 

    5. 21.5형 iMac 최고 사양 모델과 비교한 결과임. 

    6. 테스트는 2021년 3월 Apple에서 Apple M1 칩 및 8코어 GPU를 탑재한 24형 iMac 시제품과 3.0GHz 6코어 Intel Core i5 기반 21.5형 iMac 판매 제품을 사용해 진행함(모든 제품은 8GB RAM 및 256GB SSD로 구성). 배포 전 단계의 Xcode 12.5 및 Create ML 2.0을 사용해 앱에서 Action Classification 모델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테스트함. 성능 테스트는 특정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해 실시되었으며 iMac의 대략적인 성능을 반영함. 

    7. 7코어 GPU를 탑재한 iMac은 Touch ID 탑재형 Magic Keyboard로 구성할 수 있음. 

    8. Apple Arcade는 무료 체험 기간 종료 후 월 6500원에 이용할 수 있음. 특별 프로모션은 해당 기기가 첫 활성화된 후 3개월 동안 유효함. 가족 공유 그룹당 하나의 Apple Arcade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음. 플랜은 취소하기 전까지 자동으로 갱신됨. 기타 제한 사항 및 약관이 적용되며, 자세한 정보는 apple.com/kr/promo에서 확인할 수 있음.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7,270
가입일 :
2021-02-25 12:11:15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62 건 - 1 페이지
2024.04
22

Apple, 온실가스 배출량 절반 가량 감축

재생 에너지 및 소재, 재활용에 대한 혁신이 환경 보호를 위한 Apple의 야심찬 목표를 추진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오늘 공개된 Apple의 2024년도 환경 경과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이후 Apple은 기업 운영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을…

2024.04
19

Apple, 재생 에너지와 깨끗한 물을 위한 투자 확대

Apple은 협력업체들과 함께 18기가와트 이상의 재생 에너지 생산을 지원하고 수십억 갤런 상당의 물 편익과 절약 효과를 달성하고 있다Apple은 세계적인 태양광 개발 플랫폼인 ib vogt와 함께, 스페인 소재의 프로젝트를 비롯해 전 세계의 신규 태…

2024.04
15

Apple, 중고 정품 부품 지원으로 수리 옵션 확대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오는 가을 일부 iPhone 모델부터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Apple은 오늘 고객 및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중고 Apple 부품을 수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 수리 프로세스를…

2024.04
12

"애플, 맥에 AI 기능 포함된 M4칩 탑재 예정"

(출처=맥루머스)애플은 2024년 말에 M4 칩을 사용하여 맥 라인업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M4 칩은 인공지능 기능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전망된다.지난해 10월에 애플은 M3, M3 Pro, M3…

2024.04
11

"아이폰16 색상, 이렇게 나온다"

(출처=맥루머스)중국에서 나온 새로운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기존 아이폰15 표준 모델의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확장하거나 새로운 마감으로 재구성된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중국 웨이보를 인용한 정보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nb…

2024.04
05

애플 비츠 솔로4 출시 임박, 8년 만에 차기작 선보일까

 (출처=맥루머스)애플이 인기 있는 Beats Solo 헤드폰의 새로운 버전을 준비 중이며,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웹사이트에서 Beats Solo 4 헤드폰에 대한 정보가 확인되었는데, 이는 출시 가능성이…

2024.04
04

차세대 애플 펜슬3에 '스퀴즈' 기능 포함 가능성

(출처=나인투파이브맥) 애플이 곧 새로운 iPad Pro 및 iPad Air 모델을 소개할 예정이며, 태블릿용 새로운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제 Apple Pencil 3의 개발을 입증하는 증거…

2024.03
27

Apple, 2024년 6월 10일에 WWDC 개최

 개발자라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WWDC 전체 일정 참여 가능, 6월 10일에는 Apple Park에서 특별 행사 진행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연례행사인 세계개발자회의(WWDC)를 2024년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

2024.03
26

AI 경쟁 뒤처진 애플, 구글 이어 中 바이두에 SOS

 애플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에서 뒤처지고 시장 경쟁력을 잃어가면서 오랜 적수인 구글뿐 아니라 중국 IT 대기업인 바이두에도 도움을 요청하며 다급해하는 모양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선 생성형 AI가 핵심 기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분위기…

2024.03
21

엔비디아, 애플 비전프로에 산업용 디지털트윈 구현

 엔비디아는 애플 비전 프로에 오픈USD 기반의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트윈을 구현한다고 19일 발표했다.글로벌 AI 콘퍼런스인 엔비디아 GTC에서 발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는 옴니버스 클라우드 API 또는 애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