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s, 몰입감 넘치는 새 AR Spaces 추가

2021.04.27 09:38 675 0 0 0
Clips AR Spaces

본문

Clips, 몰입감 넘치는 새 AR Spaces 추가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04/clips-adds-immersive-new-arspaces/
 

Clips 버전 3.1에서 사용자들은 iPhone 12 Pro 및 iPad Pro 모델의 LiDAR 스캐너를 이용해 공간을 스캔한 다음, 재미있고 실감나는 동영상 효과를 적용하여 세상을 탈바꿈시킬 수 있다

각각 AR Spaces 프리즘과 하트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각각의 iPhone 12 Pro.

Clips 3.1이 완전히 새로운 AR Spaces를 선보이면서 사용자들은 LiDAR 스캐너를 이용해 마법 같은 효과가 적용된 동영상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Apple의 간편한 iPhone 및 iPad용 동영상 제작 앱인 Clips는 사용자들에게 훨씬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눈길을 사로잡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해준다. iPhone 12 Pro 및 iPad Pro 모델의 LiDAR를 통해 구현되는 완전히 새로운 AR Spaces를 이용하여 크리에이터들은 방의 윤곽에 매핑되는 실감나는 시각 효과를 추가하여 공간을 전혀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결과물을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Clips 앱의 AR Spaces는 Apple만의 특징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친구 및 가족과 소통하고 서로를 즐겁게 하거나 재미있고 눈을 사로잡는 동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르게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Clips는 새로운 필터와 스티커 등을 포함하는 월별 콘텐츠 릴리즈를 통해 계속해서 창의적인 옵션들을 늘려가고 있다.

새로운 AR Spaces로 방을 탈바꿈시키다

지난 해 iPad Pro에서 처음 선보이고, 일부 iPhone 및 iPad 모델1에 탑재된 첨단 LiDAR 스캐너는 모바일 기기에서는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첨단 심도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빛의 이동 거리를 측정하고, 장면의 픽셀 심도 정보를 이용하여 더 빠르고 사실적인 증강 현실(AR) 경험을 제공한다. Apple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간 긴밀한 통합 덕분에 Clips 3.1은 이제 사용자들로 하여금 방과 그 안에 있는 물체들의 형태에 매핑되는 마법 같은 효과를 적용한 놀라운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Clips 3.1의 AR Spaces를 통해 사용자들은 쉽게 방을 스캔하고, 다이나믹한 조명, 위에서 떨어지는 오브젝트들, 실감나는 장면을 현실에 구현해주는 효과들을 실시간으로 미리 볼 수 있다. 이 기능을 지원하는 iPhone 또는 iPad2의 후면 카메라를 이용하여 사용자들은 벽, 바닥, 표면, 가구, 물체 등에 표시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AR Spaces가 프리즘, 색종이 조각, 디스코, 댄스 플로어, 폭죽, 별똥별, 하트의 일곱 가지 효과를 제공하면서 iPhone 12 Pro 및 iPad Pro 모델의 LiDAR 스캐너를 이용하여 현실로 살아난다.

Clips 3.1에서는 일곱 가지 새로운 AR Spaces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

  • 프리즘: 무지개 조명띠들이 방의 벽, 바닥, 물체들 위로 비춘다. 
  • 색종이 조각: 축하 폭죽이 터진 것처럼 색종이 조각이 떨어져 평평한 표면에 쌓인다.
  • 디스코: 반짝이는 조명들이 공간의 천장에 매달린 디스코볼에 반사된다.
  • 댄스 플로어: 컬러풀한 조명 타일들이 바닥에 무늬를 그리면서 춤춘다.
  • 폭죽: 금색 폭죽 이모티콘과 하얀색 반짝이가 공간을 채운다.
  • 별똥별: 별빛이 마법처럼 원형으로 꼬리를 끌면서 동영상 속 사람을 따라다닌다.
  • 하트: 하트 풍선들이 떠오르면서 공간 속을 둥둥 떠다닌다.

AR 분할 및 오클루전 기술을 이용하여 Clips는 동영상 속 사람을 인식하여 그 사람의 앞과 뒤에 AR Spaces 효과를 투사함으로써 마치 그 효과가 공간과 피사체를 완전히 감싸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AR Spaces는 모든 움직이는 스티커, 텍스트 라벨, 이모티콘 오버레이 등과도 조합할 수 있고, 9:16 세로, 16:9 가로, 정방형 등 Clips가 지원하는 모든 화면비로 촬영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Clips 앱에서 지원하는 모든 화면비에서 AR Spaces를 이용해 동영상을 촬영하는 유연성을 갖게 된다. 

창의적인 옵션들을 추가로 제공하는 월별 콘텐츠 릴리즈

이제 Clips가 월별 업데이트로 창의적인 콘텐츠 옵션들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시즌 이벤트 및 문화 트렌드와 관련된 필터, 라이브 타이틀, 텍스트, 스티커, 포스터 등의 Clips 라이브러리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Clips 3.1에서는 이제 옵트인 알림을 이용하여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되면 사용자들에게 최신 정보를 알려줄 수 있다.

Clips 소개

iPhone 및 iPad용 Clips로 사용자들은 LiDAR 스캐너로 구현되는 혁신적인 AR Spaces 동영상 효과, 사용자의 음성으로 자동 생성되는 라이브 타이틀 자막, 몰입감 넘치는 360도 셀카 모드와 풍부한 표정의 미모티콘 캐릭터 등의 TrueDepth 카메라 효과 같은 놀라운 기능들을 활용해 개인적인 동영상 메시지, 간단한 소셜 동영상, 학교 프로젝트 등을 제작할 수 있다. Clips는 사용자들이 수십 종의 필터, 움직이는 스티커 및 전체 화면의 움직이는 포스터를 통해 자신의 동영상에 개성을 더할 수 있게 해준다. Clips는 동영상 길이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되는 100개 이상의 사운드트랙을 포함하고 있다.

출시

Clips 3.1은 iOS 14.5 및 이후 버전을 실행 중인 iPhone 및 iPod touch 또는 iPadOS 14.5 버전을 실행 중인 iPad를 위해 App Store에서 무료 업데이트 형태로 오늘부터 제공된다. HDR 동영상 녹화는 iPhone 12 모델을 필요로 하며, HDR 동영상 편집 및 공유는 iPhone SE(2세대), iPhone 8 Plus, iPhone X 및 후속 모델, iPad mini(5세대), iPad(7세대 및 후속 모델), iPad Air 3 및 후속 모델, 그리고 10.5형 iPad Pro 및 후속 모델을 필요로 한다. 셀카 모드 및 미모티콘은 TrueDepth 카메라를 탑재한 iPhone 또는 iPad 모델을 필요로 한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7,270
가입일 :
2021-02-25 12:11:15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