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le, 새롭고 매혹적인 퍼플 색상의 iPhone 12와 iPhone 12 mini 공개

본문

Apple, 새롭고 매혹적인 퍼플 색상의 iPhone 12와 iPhone 12 mini 공개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04/apple-introduces-iphone-12-and-iphone-12-mini-in-a-stunning-new-purple/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Cermaic Shield 전면 커버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A14 Bionic 그리고 5G를 갖춘 iPhone 12의 평면 엣지 디자인이 새로운 색상으로 한층 더 아름다워지다

퍼플 색상의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iPhone 12와 iPhone 12 mini의 매혹적인 퍼플 색상이 세련된 평면 엣지 디자인과 정밀 가공 후면 글래스에 아름다움을 더한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iPhone 12와 iPhone 12 mini의 눈부신 새 퍼플 색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색상은 정밀 가공한 후면 글래스와 완벽한 색상 조화를 이루어 iPhone 12의 알루미늄 평면 엣지를 더욱 아름답게 강조해준다. 두 개 모델 모두 강력한 컴퓨테이셔널 사진 기능과 스마트폰 사상 가장 뛰어난 동영상 품질을 자랑하는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OLED를 탑재한 널찍한 전면 화면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로 보다 밝고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는 내구성에 있어 iPhone 사상 가장 큰 도약을 이루어냈다. Apple이 설계한 A14 Bionic은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으로, 배터리 수명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도 iPhone 12에서의 모든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iPhone 12 모델들은 최고의 5G 경험을 선사하며, 고출력 무선 충전과 iPhone에 쉽게 부착되는 완전히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한다.

퍼플 색상의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는 4월 23일 금요일부터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판매는 4월 30일 금요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딥 바이올렛 색상의 새로운 MagSafe형 가죽 케이스 또는 가죽 슬리브, 카프리 블루, 피스타치오, 캔털루프, 애미시스트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 그리고 애리조나 색상의 가죽 카드지갑으로 iPhone에 다채로움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이 액세서리들은 모두 오늘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Apple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그렉 조스위악(Greg Joswiak)은 “탁월한 iPhone 12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이며 iPhone 12 제품군의 고객 만족도는 99%에 달한다.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새로운 퍼플 색상은 라인업에 한층 밝고 경쾌한 옵션을 더해주며, 고객들도 반겨주리라 생각한다"며, “이번에 멋진 색상이 더해지는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제품군은 퍼플 외에도 다섯 가지의 색상으로 제공되며,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향상된 내구성,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4 Bionic, 우수한 배터리 용량, 그리고 어떤 스마트폰도 견줄 수 없는 최고의 5G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블루, 그린, 화이트, (PRODUCT)RED, 퍼플 색상의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는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PRODUCT)RED, 그리고 새로운 퍼플 색상의 여섯 가지 매혹적인 색상으로 선보인다.

견고한 디자인, 몰입감 넘치는 디스플레이

6.1형 iPhone 12와 5.4형 iPhone 12 mini의 세련된 디자인은 내구성만큼이나 아름답다.1iPhone 12 mini는 세계에서 가장 작고, 얇으며, 가벼운 5G 스마트폰으로 iPhone 12의 모든 기술을 컴팩트한 크기에 담으면서도 크고 몰입하게 만드는 전면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두 모델 모두 새로운 세련된 평면 엣지 디자인과 항공 우주 등급의 알루미늄 외장을 제공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Ceramic Shield 전면 커버가 특징이다. 유리를 뛰어넘는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는 유리망 내부에 나노세라믹 크리스털을 증식시키는 새로운 고온 결정화 공정을 통해 4배 나은 낙하 성능을 제공한다.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가장자리까지 더욱 넓어지고, 업계를 선도하는 색 정확도를 위해 시스템 전체적인 색상 관리가 적용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새로운 OLED는 픽셀 단위의 정밀한 밝기, 2,000,000:1 명암비로 진정한 블랙을 구현하고, 고화질 동영상에 몰입형 HDR 시청 경험을 제공하며, 사진의 디테일을 살리고, iPhone 11의 2배에 달하는 최고 밝기를 실현한다.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업계 최고 수준인 IP68 등급으로 향상된 생활 방수 기능(최대 수심 6m 최대 30분)이 제공되고 커피 및 탄산음료 등 생활 액체 오염으로부터 보호된다.3

퍼플 색상의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새로운 퍼플 색상의 알루미늄 마감이 iPhone 12와 iPhone 12 mini의 평면 엣지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며,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내구성에 있어서도 iPhone 사상 가장 큰 도약을 이루어냈다.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A14 Bionic과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라피 기능을 제공해, 완벽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직관적으로 포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진 비교 불가의 카메라 경험을 선사한다. 이처럼 발전된 카메라 시스템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에 iPhone 사상 가장 빠른 ƒ/1.6 조리개를 적용해 사진 및 동영상에서 27% 개선된 저조도 성능을 보여준다. iPhone 12 모델의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라피는 한차원 더 발전해 야간 모드와 Deep Fusion이 True Depth, 와이드, 그리고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즉 모든 카메라에 적용되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향상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야간 모드에서 더 밝아진 사진과 저조도 환경에서 촬영된 사진의 좋아진 명암대비 효과, 그리고 Deep Fusion 사진의 풍부해진 질감과 노이즈 개선을 경험하게 된다. Smart HDR 3은 머신 러닝(ML)을 이용해 지능적으로 사진의 화이트 밸런스, 대비, 질감 및 채도를 조절함으로써 더욱 실제 같은 이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iPhone 12는 HDR 동영상을 Dolby Vision으로 촬영하는 최초의 카메라이자 종단간 Dolby Vision 방식으로 촬영하는 최초이자 세계의 유일한 기기이다.4 이를 통해 고객은 시네마급 영상을 iPhone에서 직접 제작,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다. 녹화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Dolby Vision 그레이딩이 진행되며 사진 앱이나 iMovie, Final Cut Pro에서 편집 중에도 유지된다.5 그리고 iPhone 12에서의 재생은 업계 선도적인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사실적이다. 두 모델 모두 향상된 시네마틱 동영상 흔들림 보정, Dolby Vision이 적용된 더욱 사실적인 셀피 동영상, 그리고 야간 모드 타임랩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야간 모드 타임랩스는 노출 시간이 길어져 더욱 선명한 동영상과 빛의 이동 흔적을 표현하고, 삼각대 사용 시 저조도 상황에서 더욱 부드러운 노출을 제공한다.

퍼플 색상의 iPhone 12에 탑재된 듀얼 카메라 시스템.

iPhone 12와 iPhone 12 mini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되고, 모든 카메라에 야간 모드와 Deep Fusion을 지원한다.

A14 Bionic: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혁신 및 성능

A14 Bionic은 업계 최초로 5 나노미터 칩을 탑재했다. 최고로 빠르고 효율성이 좋아진 A14 Bionic은 스마트폰 중 가장 빠른 GPU 및 CPU를 탑재해 콘솔급 게이밍 경험, 강력한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라피 기능 등이 가능하며 또한 우수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머신 러닝(ML)의 한계를 뛰어넘는 A14 Bionic은 16코어 Neural Engine을 탑재해 성능이 80% 증가되어 1초에 11조회 연산을 처리할 수 있고, 가장 복잡한 ML 모델의 성능까지도 개선된다.

Apple Arcade 게임플레이를 보여주는 iPhone 12.

Apple이 설계한 A14 Bionic은 독보적인 성능과 전력 효율성으로 콘솔급 게이밍을 제공하면서 우수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실현한다.

iPhone이 선사하는 혁신적인 5G 경험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세계 최상급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매끄럽게 통합되도록 엔지니어링 되면서 월등한 5G 경험을 세계적으로 실현한다. iPhone에서 5G는 향상된 속도를 자랑해, 더욱 빠른 다운로드 및 업로드, 더 높은 화질의 동영상 스트리밍, 더욱 반응성이 좋은 게이밍, 앱에서의 실시간 상호작용, 그리고 고화질 FaceTime 등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들은 보안성이 높은 빠른 연결을 누릴 수 있어 공개형 Wi-Fi 핫스팟에 연결해야 하는 필요성이 줄어든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iPhone 12 모델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제공한다.6 미국 지역 iPhone 12 모델들은 5G의 고주파 버전인 밀리미터파를 지원하여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도 최대 4Gbps의 속도까지 도달할 수 있다. iPhone 12 모델들은 또한 스마트 데이터 모드를 제공한다. 이는 지능적으로 5G가 필요한 상황인지 파악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 사용, 속도 및 전원을 조절함으로써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려준다.

Apple TV 앱을 보여주는 iPhone 12.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월등한 5G 경험을 실현하면서, 더욱 빠른 다운로드 속도, 더 높은 화질의 동영상 스트리밍, 그리고 고화질 FaceTime 등이 가능하다.

FaceTime 통화를 보여주는 iPhone 12.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월등한 5G 경험을 실현하면서, 더욱 빠른 다운로드 속도, 더 높은 화질의 동영상 스트리밍, 그리고 고화질 FaceTime 등이 가능하다.

iOS 14.5 탑재

퍼플 색상의 iPhone 12와 iPhone 12 mini는 iOS 14.5로 제공된다. iOS 14.5는 마스크를 쓰고 있을 때 Apple Watch로 iPhone을 잠금 해제하는 기능, 새롭게 디자인된 프로그램 및 에피소드 페이지로 보다 강화된 강화된 팟캐스트 앱, 검색 탭, 그리고 새로운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더불어 Siri의 음성은 더 이상 기본 지정되지 않으며, 한층 다양한 영어 음성 옵션이 제공된다. 이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iOS 14 출시의 후속으로, 14에는 아름답게 새로 디자인된 위젯 및 '앱 보관함'으로 크게 업데이트된 홈 화면, 앱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선사하는 앱 클립, 그리고 강력하게 업데이트된 메시지 앱 등이 포함되었다.6

홈 화면을 보여주는 퍼플 색상의 iPhone 12.

iOS 14에 아름답게 새로 디자인된 위젯으로 홈 화면에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바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메시지 앱을 보여주는 퍼플 색상의 iPhone 12.

iOS 14에서 사용자는 메시지 앱을 통해 메시지에 바로 답장하고 후속 답장을 모두 추적할 수 있다.

iPhone 12에서 iOS 14의 홈 화면 페이지 맨 마지막에 표시된 앱 보관함.

앱 보관함은 편리한 확인 및 탐색을 위해 사용자의 앱을 모두 자동으로 하나의 공간에 정리해주며, 순간순간 도움이 될 수 있는 앱을 지능적으로 표시한다.

MagSafe 방식의 혁신적인 신형 액세서리

MagSafe는 무선 충전을 향상시켜 더욱 우수하고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생태계를 도입해 iPhone 12 모델들을 아름답게 보완한다.7 MagSafe는 iPhone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무선 충전 코일 주변에 자석들이 배치된 것이 특징으로, 정렬 및 효율성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iPhone과 매번 완벽하게 연결된다. MagSafe 충전기는 최대 15W의 전력을 효율적으로 제공하면서 기존의 Qi 지원 기기도 여전히 수용한다. 충전 솔루션은 MagSafe 충전기와 iPhone 및 Apple Watch와 사용하기 위한 MagSafe 듀오 충전기, 그리고 iPhone의 뒷면에 쉽게 부착되는 새로운 실리콘, 가죽 및 투명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죽 카드지갑도 포함된다. 고객은 서드파티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MagSafe 액세서리 또한 기대할 수 있다.

퍼플 색상의 iPhone 12의 실리콘 케이스 후면에 부착된 MagSafe형 가죽 카드지갑.

혁신적인 MagSafe 시스템을 통해 매끄러운 고출력 무선 충전과 탈부착이 쉽게 되는 액세서리의 새로운 생태계를 제공한다.

iPhone 12의 MagSafe형 실리콘 케이스, MagSafe형 가죽 카드지갑, MagSafe 듀오 충전기.

혁신적인 MagSafe 시스템을 통해 매끄러운 고출력 무선 충전과 탈부착이 쉽게 되는 액세서리의 새로운 생태계를 제공한다.

환경에 대한 우리의 약속

현재 Apple은 글로벌 기업 활동에서 탄소 중립화를 달성했으며, 제조 공급망 및 모든 제품 수명 주기를 포함하는 기업 활동 전반에서 기후 변화에 미치는 순 영향을 2030년까지 영(0)으로 줄일 계획이다. 다시 말해, 판매된 Apple 기기마다 소재 발굴, 부품 제조, 조립, 운송, 고객 사용, 그리고 충전에서 부터 재활용 및 소재 회수에 이르기까지 100% 탄소 중립화를 달성하겠다는 의미이다. 

iPhone 12 모델들은 카메라, Taptic Engine, 그리고 MagSafe 및 Apple의 MagSafe 액세서리 등 모든 자석류에서 100% 재활용 희토류를 활용한다. Apple은 또한 iPhone 패키징에서 전원 어댑터와 EarPods을 제거함으로써 탄소 배출을 더욱 줄이며 귀중한 소재의 채굴 및 사용을 지양하게 되며, 이를 통해 패키징의 소형화 및 경량화가 가능해져 화물 운반대에 70% 더 많은 상자를 적재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를 모두 적용하면 연간 200만 톤의 탄소 배출 저감이 이루어지며, 이는 1년간 45만 대의 자동차를 거리에서 없앤 것과 마찬가지의 탄소저감 효가를 가져온다.

가격 및 출시 일정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이미지 

Apple은 1984년 Macintosh를 시작으로 개인 기술에 혁신을 이뤄왔다. 오늘날 Apple은 iPhone, iPad, Mac, Apple Watch 및 Apple TV로 세계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Apple의 5대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iOS, iPadOS, macOS, watchOS와 tvOS는 모든 Apple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하며 App Store, Apple Music, Apple Pay 및 iCloud는 사용자들에게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000명이 넘는 Apple의 임직원은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보다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1. 디스플레이는 모서리가 둥근 형태임. 직사각형 기준으로 측정했을 때, iPhone 12 화면은 대각선 길이 기준 153.98mm(6.06형), iPhone 12 mini는 137.62mm(5.42형)임. 실제로 보이는 영역은 이보다 좁음. 
    2.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를 장착한 iPhone 12를 이전 세대 iPhone과 비교한 결과임. 
    3.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는 IEC 규격 60529하의 IP68 등급 생활 방수(최대 수심 6m, 최대 30분) 및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음. 제어된 실험실 조건에서 진행된 테스트 결과임. 물튀김, 생활 방수 및 방진 효과는 영구적이지 않으며 제품이 자연스럽게 마모됨에 따라 그 효과가 약해질 수 있음. iPhone이 물에 젖어 있을 때 충전을 시도하지 말 것. 청소 및 건조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할 것. 액체에 의한 손상은 보증 대상이 아님. 
    4. 4K Dolby Vision 재생을 위해서는 AirPlay 지원 TV가 필요함. 
    5. Dolby Vision 내보내기 옵션은 macOS Big Sur에서 Final Cut Pro 10.5를 사용해야 가능함. 6.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해야 함. 5G, Gigabit LTE, VoLTE 및 Wi-Fi 통화는 일부 국가에서 일부 이동통신사를 통해 사용 가능함. 속도는 이론적 처리량에 근거한 수치이며 장소 및 통신사에 따라 다를 수 있음. 5G 및 LTE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동통신사에 문의하거나 apple.com/kr/iphone/cellular에서 확인할 수 있음. 
    6. 일부 기능은 지역 또는 언어권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음. iOS 14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pple.com/kr/ios/ios-14에서 확인할 수 있음. 
    7.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을 포함한 MagSafe 액세서리는 별도로 판매됨. 
    8. (PRODUCT)RED 모델이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에이즈 퇴치를 위한 범세계 기금에 기부되며, 지금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 해당 금액은 범세계 기금이 운영하는 코로나19 대응 활동(COVID‑19 Response)에 쓰일 예정임. 
    9. Apple Arcade 무료 체험 이후 월 6,500원 청구됨. 특별 프로모션은 해당 기기가 첫 활성화된 후 3개월 동안 유효함. 가족 공유 그룹당 한 개의 Apple Arcade 무료체험권 제공. 플랜은 취소하기 전까지 자동으로 갱신됨. 기타 제한 사항 및 약관이 적용되며, 자세한 정보는 apple.com/kr/promo에서 확인할 수 있음.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7,270
가입일 :
2021-02-25 12:11:15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 건 - 1 페이지
2022.12
16

Apple, Apple Music Sing 공개

<사진 출처=애플>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Apple은 오늘 사용자가 노래의 보컬을 조절하고1 실시간으로 가사를 보며 좋아하는 노래를 따라부를 수 있게 해주는 Apple Music Sing을 발표했다. Apple Mu…

2022.12
15

Apple, (RED)와 함께 세계 에이즈의 날 인식 향상을 위해 노력

<사진 출처=애플>  지난 16년 동안, Apple 및 Apple의 고객들은 에이즈 종식을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에 동참해왔다. Apple은 (RE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조성된 범세계 기금으로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도…

2022.12
15

Apple, 신규 Today at Apple 세션과 함께 코딩 교육 리소스 확장

<사진 출처=애플>  Apple이 컴퓨터 공학 교육 주간을 기념해 새로운 코딩 세션인 '아이를 위한 코딩 연구소: 코딩으로 생애 첫 앱 디자인하기(Coding Lab for Kids: Code Your First App)'…

2021.07
01

애국심을 보여주는 컬러풀한 Apple Watch 인터내셔널 컬렉션 밴드와 시계 페이스

애국심을 보여주는 컬러풀한 Apple Watch 인터내셔널 컬렉션 밴드와 시계 페이스 새로운 스포츠 루프 밴드와 밴드에 어울리는 다운로드 가능한 시계 페이스는 전 세계 22개국을 상징하는 강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벨기…

2021.07
01

Apple, Today at Apple Creative Studios를 통해 젊은 크리에이터들에게 기회 제공

Apple, Today at Apple Creative Studios를 통해 젊은 크리에이터들에게 기회 제공 로스앤젤레스와 베이징에서 첫선을 보이는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유명 아티스트, 지역사회 파트너, Apple이 제공하는 실습형 교육을 받을 …

2021.06
16

Apple Podcasts Subscriptions 및 채널, 전 세계 출시

Apple Podcasts Subscriptions 및 채널, 전 세계 출시   Los Angeles Times, Luminary, NPR, Pushkin Industries, QCODE를 비롯한 세계 최고의 오디오 크리에이터들이 …

2021.06
16

watchOS 8, Apple Watch에 새로운 접근성 및 연결성 기능과 함께 마음의 안정을 위한 기능을 …

watchOS 8, Apple Watch에 새로운 접근성 및 연결성 기능과 함께 마음의 안정을 위한 기능을 더하다   새로운 watchOS는 Wallet의 활용 폭이 넓어지고, 홈 앱에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며, 새로운 운…

2021.06
16

iOS 15, 지속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며 강력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집중하고 탐험하며 온디바이스…

iOS 15, 지속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며 강력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집중하고 탐험하며 온디바이스 인텔리전스를 더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Apple은 FaceTime, 새로운 집중 모드, 향상된 온디바이스…

2021.06
16

Apple, iPadOS 15과 함께 iPad를 위한 새로운 생산성 기능들을 공개하다

Apple, iPadOS 15과 함께 iPad를 위한 새로운 생산성 기능들을 공개하다 보도자료 2021년 6월 7일 iPad가 더욱 직관적인 멀티태스킹, 통합된 위젯으로 새로워진 홈 화면 디자인, 앱 보관함, 시스템 어디에서든 메모…

2021.06
16

macOS Monterey, 더 많은 일을 가능케 하는 강력한 기능들을 선보이다

macOS Monterey, 더 많은 일을 가능케 하는 강력한 기능들을 선보이다   친구 및 가족과 소통하고, 여러 기기에 걸쳐 더욱 스마트하게 작업하고, 일에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Monterey에 추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