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제임스, 출시도 안 된 Beats Studio Buds 착용?

KMUG뉴스 210.♡.91.62
2021.05.31 11:42 1,353 0 0 0
르브론 제임스 Beats Studio Buds 비츠 스튜디오 버즈 무선 이어폰 이어버드 Apple Beats

본문

르브론 제임스, 출시도 안 된 Beats Studio Buds 착용?


(사진=르브론 제임스 인스타그램)

NBA 선수 르브론 제임스가 Apple에서 출시 예정으로 알려진 Beats Studio Buds(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착용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착용한 제품을 정확하게 관찰할 수는 없지만, 그 동안 많은 매체에서 공개한 Beats Studio Buds의 렌더링 이미지와 유사한 모양입니다. 최근 맥루머스에 의해 처음으로 Beats 브랜드의 무선 착용 이어버드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미국연방통신위원회(FCC) 및 iOS 14.6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디자인과도 거의 동일합니다.

Beats Studio Buds는 Apple이 출시한 기존 Beats 헤드폰과는 다르기 때문에 한 눈에 식별이 가능합니다. Powerbeats Pro와 같이 안정적으로 착용이 가능한 이어후크가 없고, 다른 Beats 브랜드 제품과 비교했을 때 Beats Studio Buds는 디자인이 훨씬 더 작아졌으며, 언뜻 삼성이나 구글에서 나온 무선 이어버드와 비슷해 보이지만 Beats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사진=www.macrumors.com)

Apple은 Beats Studio Buds를 총 3가지 색상(빨간색, 검은색 및 흰색)로 출시할 것을 계획 중이며, 이에 어울리는 타원형 모양의 충전 케이스는 헤드폰과 함께 사용 가능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owerbeats Pro와 같이 Beats Studio Pro는 귀에 딱 맞는 실리콘 이어팁이 특징입니다.

Beats Studio Buds는 AirPods Pro 2 소문에 비추어 볼 때 특히 흥미롭습니다. AirPods Pro 2가 유사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업데이트된 AirPods에는 몸통이 없이 둥글고 컴팩트한 디자인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이와 같은 설명은 새로운 Beats에 더 가까운 것으로 보여집니다.

Beats Studio Buds의 출시는 아직 미정이지만 실제 착용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까지 공개된 만큼 곧 대중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AirPods과 비교했을 때 디자인과 기능적 측면에서 어떤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출시: 
https://www.macrumors.com/2021/05/26/lebron-james-beats-studio-buds/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7,270
가입일 :
2021-02-25 12:11:15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