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le TV+, Apple TV app, Apple TV 4K 11월 4일 한국 출시

본문

사상 최초로, 한국 고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Apple Original 콘텐츠와 첫 한국어 Apple Original 시리즈인
'Dr. 브레인'을 포함한 Apple의 광범위한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경험 가능

SK 브로드밴드,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Apple TV 4K 제공




[사진 - Apple]
Apple TV+, Apple TV app, Apple TV 4K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대한민국 서울 Apple은 오늘 Apple TV+와 Apple TV app, Apple TV 4K를 11월 4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상 최초로 한국 고객은 다양한 Apple의 고품질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한국 고객은 또한 수상의 영예를 누린 Apple TV+의 Apple Original 시리즈 및 영화를 비롯해, 인기 비디오 앱,
구입 및 대여가 가능한 유명 스튜디오 영화를 간편하게 Apple TV app과 거실 내 최강의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Apple TV 4K를 통해 곧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런 특별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Apple은 Apple TV+의 첫 한국어 Apple Original 시리즈인 'Dr. 브레인' - Dr. Brain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신규 및 기존 SK 브로드밴드 고객은 Apple TV 4K를 기본 셋톱박스로 이용해 실시간 TV 콘텐츠와
B tv의 VOD 영화 및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Apple의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디 큐(Eddy Cue)는 "Apple의 비디오 제품 및 서비스는 항상 최고로 자리매김해왔으며,
이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음 달부터 한국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Apple은 한국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개발자와 오랜 기간 협업해온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창작자 커뮤니티와 더욱더 협력을 확대해 더 많은 한국 프로그램과 영화를
전 세계 관객에게 선보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pple TV+, 세계 최고의 스토리텔러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Apple TV+는 업계 최초의 오리지널 콘텐츠만 제공하는 콘텐츠 구독 서비스이자 이 시대 가장 뛰어난 상상력을 지닌 스토리텔러를 위한 공간으로,
다양한 영감을 주고 수상에 빛나는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 라인업을 제공한다. 구독자는 Apple TV+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광고 없이,
VOD로 Apple TV app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Apple TV app은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에 기본 탑재되어 있고,
웹사이트에서도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며, Apple TV+도 월 6,500원에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Apple TV app은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그리고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 탑재된다.
11월 4일, Apple TV+는 첫 한국어 오리지널 시리즈 'Dr. 브레인'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인기를 누린 홍작가의 한국 웹툰을 원작으로 한
'Dr. 브레인'은 '장화, 홍련', '악마를 보았다' 등의 작품으로 장르 영화의 신기원을 보여주었던 김지운 감독의 연출작이며,
조재홍 작가가 각본을 집필한 새로운 SF 스릴러 장르의 작품으로 '기생충'으로 많은 수상을 한 배우 이선균이 주연으로 참여한다.



[사진 - Apple]
'Dr. 브레인'은 11월 4일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Dr. 브레인' 외에도, Apple TV+는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창의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이 집결한 곳이다. 수상의 영광과 함께 현재 Apple TV+에서 절찬리에 스트리밍 중인 Apple Original로는 수상작이자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코미디 시리즈인
제이슨 서디키스 주연 및 총괄 제작의 '테드 래소' - Ted Lasso, 제니퍼 애니스톤과 리즈 위더스푼이 주연 및 총괄 제작한 '더 모닝 쇼' - The Morning Show,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액션으로 가득찬 드라마 시리즈 '어둠의 나날' - See가 있으며, '더 모닝 쇼'와 '어둠의 나날'은 최근 시즌 2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아이작 아시모프의 상징적인 동명 소설 시리즈를 최초로 영화로 각색한 새로운 세계관의 서사를 담은 '파운데이션' - Foundation,
최근 전 세계 데뷔를 한 인물 중심의 압도적인 SF 드라마 '인베이션' - Invasion, 히트 시리즈인 '서번트' - Servant, '포 올 맨카인드' - For All Mankind 등이
있다. Apple TV+는 또한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한 Apple TV+ 영화 '그레이하운드' - Greyhound에도 출연했던 톰 행크스 주연의 곧 공개 예정인
'핀치' - Finch 등 수상의 영예를 누린 다양한 스토리텔러의 콘텐츠를 포함한다.



[사진 - Apple]
히트 코미디 시리즈인 '테드 래소'를 현재 Apple 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공개를 앞두고 있는 윌 페렐 및 폴 러드 주연 및 총괄 제작의 '의사 그리고 나' - The Shrink Next Door,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덴젤 워싱턴과 프랜시스 맥도먼드 주연의 '맥베스의 비극' - The Tragedy of Macbeth, 마틴 스코세이지 및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 - Killers of the Flower Moon, 안톤 후쿠아 제작 및 윌 스미스 주연의 '해방' - Emancipation 등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Apple TV를 9월 17일 및 그 이후에 구매한 고객은 3개월간 Apple TV+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족 공유를 통해,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하나의 Apple TV+ 구독을 공유할 수 있다. 시청자는 Apple Original 콘텐츠를 한국어 자막 또는
더빙 버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청각장애인 및 난청 환자를 위한 자막이나 폐쇄자막 또한 제공된다.

Apple TV app, 하나의 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영화 시청

한국 고객은 Apple TV app에서 웨이브, 왓챠, B tv, 그리고 국내 출시 예정인 Disney+1와 같은 유명 비디오 앱과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맞춤화된 프로그램 및 영화 추천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또한 CJ ENM, 롯데, 쇼박스, NEW 콘텐츠판다, 메가박스와 같은 국내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Disney, Warner Bros., Universal, Paramount, Sony, MGM, Lionsgate와 같은 미국 스튜디오가 제작한 수천 개 이상의 영화를 탐색, 구매 및 대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Apple TV app은 가장 방대한 4K HDR, Dolby Vision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작품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Apple TV app 내 지금보기 섹션에 선보이는 재생대기 목록을 통해, 이용자는 기기간 동기화를 기반으로 선호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하나의 통합된 시청 목록에서 찾을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이용자의 선호 시청 패턴을 포괄적이고 안전하게 파악해 전문적으로 큐레이션된 컬렉션을 제공하게 된다. 고객은 또한 전용 탭을 통해 구매 또는 대여 가능한 영화를 탐색할 수 있으며, Apple에서 구입한 영화를 최근 구입 항목, 다운로드, 장르 등 다양한 항목별로 분류된 보관함 탭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 - Apple]
Apple TV+, Apple TV app, Apple TV 4K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SK 브로드밴드는 고객에게 Apple TV 4K를 제공할 예정이며, 주문은 10월 26일부터 시작한다.
 

Apple TV 4K, 극장과도 같은 최고 품질의 시청 경험 선사

Apple TV 4K는 가장 강력한 TV 운영체제인 tvOS와 함께 다른 Apple 기기 및 서비스와 매끄럽게 연동되어 거실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법 같은 공간으로 변화시킨다. Apple TV 4K는 국내 스트리밍 기기 중 유일하게 Dolby Vision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며, 경이로운 4K HDR 디스플레이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극장과도 같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콘텐츠를 최고의 품질로 경험할 수 있다.



[사진 - Apple]
Apple TV 4K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Apple TV 4K와 함께, 한국 고객은 Apple TV app을 활용해 Apple TV+ 뿐만 아니라 다른 유명 비디오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Apple Music으로 음악을 듣고, Apple Arcade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그 외 다양한 게임, 피트니스, 교육 등 수천 개의 앱을 이 하나의 기기로 대형 화면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다. 공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한 Apple의 최신 기능인 SharePlay를 통해 한국 고객은 친구들과 iPhone, iPad, Mac에서의 FaceTime을 통해 소통하며 프로그램과 영화를 함께 큰 화면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Apple TV 4K의 핵심에는 탁월한 그래픽, 영상 디코딩 및 음향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A12 Bionic 칩이 있다. A12 Bionic을 통해, Apple TV 4K는 높은 프레임 레이트 HDR(High Dynamic Range)과 Dolby Vision 영상을 지원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영상도 60fps가 가능해 이전보다 훨씬 부드럽고 현실감 있게 재생한다.
Siri Remote의 직관적인 탐색 컨트롤 기능을 통해 Apple TV 4K의 프로그램과 영화를 보다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Siri Remote는 5방향 탐색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클릭패드 컨트롤을 탑재해 더 나은 정확도를 선사하며, 터치 입력을 지원해 스와이프 제스처를 통한 빠른 탐색이 가능하다. 클릭패드의 바깥쪽 원은 조그셔틀처럼 동그라미를 그리는 제스처를 지원한다. 또한, Siri Remote에는 TV의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과 음소거 버튼이 있어 TV를 즐길 때 다른 리모컨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Siri를 통해, 고객은 특정 프로그램 또는 영화 검색, 스마트 홈 액세서리 제어, 날씨 확인 등 다양한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사진 - Apple]
Apple TV 4K의 새로운 Siri Remote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신규 및 기존 SK 브로드밴드 고객은 Apple TV 4K를 기본 셋톱박스로 받아 B tv의 실시간 TV 콘텐츠와 VOD 영화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K 브로드밴드 고객은 Apple의 강력한 zero sign-on 경험을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Zero sign-on 기능은 B tv 앱을 자동으로 설치하고 로그인해주어,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가격 및 출시 일정
Apple TV+
  • 11월 4일부터 Apple TV+는 Apple TV app을 통해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HD 및 Apple TV 4K에서 월 6,500원에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제공된다. Apple TV+는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플랫폼,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서도 Apple TV app을 통해 탑재되며, 웹사이트에서도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apple.com/kr/apple-tv-plus/를 방문해 Apple TV+에 가입하고 출시일 관련 알림을 받을 수 있다.
  • 새로운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Apple TV를 9월 17일 및 그 이후에 구매한 고객은 3개월간 Apple TV+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11월 4일부터, 고객은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최신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기기의 Apple TV app 또는 웹사이트에서 개시할 수 있다. 고객은 해당 프로모션을 기기 활성화 후 3개월 안에 개시하거나, Apple TV+ 출시 이전 기기를 구매 및 활성화한 고객은 신청 시, 11월 4일부터 3개월 동안 무료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 구독은 3개월 후 월 6,500원에 자동 갱신된다. 고객은 매 갱신일 최소 하루 전, 설정에서 언제든 취소할 수 있다. 무료 서비스 기간동안 취소한 고객에겐 무료 서비스의 남은 기간이 박탈된다.
  • 가족 구성원 최대 6명이 하나의 Apple TV+ 구독을 공유할 수 있으며, 각자의 Apple 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해 시청할 수 있다. 구매한 기기의 수에 관계 없이 가족당 하나의 3개월 무료 서비스만 제공된다. apple.com/kr/promo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Apple TV+를 구독하려면, 고객은 iOS 14.7 이상, iPadOS 14.7 이상, macOS Big Sur 11.6 또는 tvOS 15.0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구독은 월 6,500원으로 7일 무료 체험의 종료 시점에 자동 갱신된다.
  • 고객은 또한 Safari, Chrome 및 Firefox 브라우저를 통해 웹사이트에서 Apple TV+를 구독 및 시청할 수 있다. 
  • AirPlay 2를 지원하는 스마트 TV를 보유한 고객은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Mac을 iOS 12.4 이상, iPadOS 12.4 이상, 또는 macOS 10.14.6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Apple TV app의 Apple TV+를 스마트 TV에서 재생하거나 미러링할 수 있다. 
  • SharePlay는 iOS 15.1 이상, iPadOS 15.1 이상, tvOS 15.1 이상, 그리고 올 가을부터 macOS Monterey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Apple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Apple TV app
  • 11월 4일부터, Apple TV app은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HD 및 Apple TV 4K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플랫폼,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도 탑재되며, Apple TV+와 구매 및 대여 가능한 영화를 포함한다. Apple TV app을 사용하려면, 고객은 iOS 14.7 이상, iPadOS 14.7 이상, macOS Big Sur 11.6 또는 tvOS 15.0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 AirPlay 2를 지원하는 스마트 TV를 보유한 고객은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Mac을 iOS 12.4 이상, iPadOS 12.4 이상, 또는 macOS 10.14.6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Apple TV app의 콘텐츠를 스마트 TV에서 재생하거나 미러링할 수 있다.

Apple TV 4K
  • Apple TV 4K는 apple.com/kr, Apple Store 앱, Apple Sto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39,000원부터 시작한다. 또한, Apple 공인 리셀러와 SK 브로드밴드 대리점에서도 Apple TV 4K 구입이 가능하다.
  • Apple TV HD는 apple.com/kr, Apple Store 앱, Apple Store, Apple 공인 리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 고객은 Apple TV 4K와 Apple TV HD를 10월 25일 오늘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11월 4일에 출시한다. 
  • Siri Remote는 69,000원에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 한정된 기간 동안 자격을 갖춘 고객이 Apple TV 4K 또는 Apple TV HD를 구매할 경우, Apple TV+와 Apple Arcade를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 Apple TV를 위한 AppleCare+는 최대 3년간 우선적인 Apple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12개월 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이 포함된다.
  • 고객은 apple.com/kr과 Apple Store에서 동일한 쇼핑 및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누구나 Apple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쇼핑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월간 할부 구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Apple 지원 서비스 및 비대면 배송 또는 Apple Store 픽업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 고객은 Apple Store를 방문해 Apple TV 4K를 직접 체험하고 궁금한 사항을 물어볼 수 있다. 방문 전 apple.com/kr/retail에서 매장 운영 시간, 이용 가능한 서비스, 해당 매장의 건강 및 안전 절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권장된다.

Apple One

국내에 출시하는 Apple One을 통해 Apple의 구독 서비스를 훌륭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Apple의 새로운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구독 서비스 전체를 하나의 간편한 요금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Apple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국내 고객에게는 가장 적합한 Apple One 요금제가 추천될 예정이며, 어떤 Apple 기기에서든 탭 한 번으로 가입 절차가 간단하다. 이를 통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Apple On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10/apple-tv-plus-apple-tv-app-and-apple-tv-4k-coming-to-south-korea-on-november-4/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52 건 - 1 페이지
2024.03
18

애플 비전프로 한국 출시 유력

 (사진 출처 = Apple)애플이 ‘공간 컴퓨터’로 정의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헤드셋 ‘비전프로’ 한국 출시 가능성을 예고하는 정황이 나타났다.IT매체 맥루머스는 13일(현지시간) 관련 코드를 분석해 비전 프로의 가상 키보드…

2024.03
14

Apple, TSMC와 무라타의 합류로 혁신적인 복원 기금 확대

 협력업체들은 현재 첫 단계가 진행 중인 기금을 통해 Apple과 손잡고 새로운 자연 기반 탄소 제거 프로젝트 지원에 나선다오늘 Apple은 복원 기금의 신규 투자자로 합류한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컴퍼니(Taiwan Semiconducto…

2024.03
12

Apple, Mac을 위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진단 추가, 시스템 설정 업데이트 예정

 Apple, Mac을 위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진단 추가, 시스템 설정 업데이트 예정Apple이 오늘 M3 칩으로 구동되는 MacBook Pro 및 iMac 모델을 위해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

2024.03
07

Apple, Apple 팟캐스트를 위한 전사문 기능 도입

 Apple, Apple 팟캐스트를 위한 전사문 기능 도입전사문 기능은 각 에피소드에 대한 전체 텍스트를 표시해 그 어느 때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몰입감 넘치는 팟캐스트를 제공한다Apple은 오늘 Apple 팟캐스트에 콘텐츠를 더욱 손쉽게 이…

2024.03
05

Apple, 강력한 M3 칩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Air 13 및 15 공개

Apple, 강력한 M3 칩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Air 13 및 15 공개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트북이 성능 업그레이드, Wi-Fi 속도 향상, 최대 2대의 외장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해졌다. 이 모든 기능…

2024.01
30

Apple, 유럽연합 내 iOS, Safari, App Store 변경 사항 발표

Apple, 유럽연합 내 iOS, Safari, App Store 변경 사항 발표개발자의 경우, 새로운 앱 배포 및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사용자의 경우, 디지털 시장법이 야기하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관련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제…

2024.01
30

Apple Music Classical, 한국 출시

Apple Music Classical, 한국 출시임윤찬, 손열음, 조성진 협업 아티스트로 선정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통영국제음악제와 파트너십 체결한국의 음악 팬들은 이제 클래식 음악에 특화한 별도 앱인 Apple Music Classi…

2024.01
17

Apple Arcade, 새해를 맞아 Tamagotchi Adventure Kingdom, Cornsweep…

Apple Arcade, 새해를 맞아 Tamagotchi Adventure Kingdom, Cornsweeper, Blackjack by MobilityWare+ 출시 및 20개 이상의 콘텐츠 업데이트2월 1일 공개되는 BEAST: Bio Exo Ar…

2023.12
15

Apple, iPhone 15 Pro에 공간 동영상 촬영 도입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사용자들은 iOS 17.2와 함께 이제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하는 획기적인 신규 기능인 공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내년 초 출시 예정인 Apple Vision Pro에서…

2023.12
15

Apple, 일상 속 순간과 삶의 특별한 경험을 되새길 수 있는 새로운 일기 앱 출시

 오늘 출시된 새로운 iPhone 앱인 '일기'는 사용자가 일기 쓰기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삶에 감사하는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앱이다. 일기 쓰기는 실제로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용자는 일기 앱으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