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le TV+, Apple TV app, Apple TV 4K 11월 4일 한국 출시

본문

사상 최초로, 한국 고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Apple Original 콘텐츠와 첫 한국어 Apple Original 시리즈인
'Dr. 브레인'을 포함한 Apple의 광범위한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경험 가능

SK 브로드밴드,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Apple TV 4K 제공




[사진 - Apple]
Apple TV+, Apple TV app, Apple TV 4K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대한민국 서울 Apple은 오늘 Apple TV+와 Apple TV app, Apple TV 4K를 11월 4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상 최초로 한국 고객은 다양한 Apple의 고품질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한국 고객은 또한 수상의 영예를 누린 Apple TV+의 Apple Original 시리즈 및 영화를 비롯해, 인기 비디오 앱,
구입 및 대여가 가능한 유명 스튜디오 영화를 간편하게 Apple TV app과 거실 내 최강의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Apple TV 4K를 통해 곧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런 특별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Apple은 Apple TV+의 첫 한국어 Apple Original 시리즈인 'Dr. 브레인' - Dr. Brain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신규 및 기존 SK 브로드밴드 고객은 Apple TV 4K를 기본 셋톱박스로 이용해 실시간 TV 콘텐츠와
B tv의 VOD 영화 및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Apple의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디 큐(Eddy Cue)는 "Apple의 비디오 제품 및 서비스는 항상 최고로 자리매김해왔으며,
이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음 달부터 한국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Apple은 한국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개발자와 오랜 기간 협업해온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창작자 커뮤니티와 더욱더 협력을 확대해 더 많은 한국 프로그램과 영화를
전 세계 관객에게 선보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pple TV+, 세계 최고의 스토리텔러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Apple TV+는 업계 최초의 오리지널 콘텐츠만 제공하는 콘텐츠 구독 서비스이자 이 시대 가장 뛰어난 상상력을 지닌 스토리텔러를 위한 공간으로,
다양한 영감을 주고 수상에 빛나는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 라인업을 제공한다. 구독자는 Apple TV+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광고 없이,
VOD로 Apple TV app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Apple TV app은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에 기본 탑재되어 있고,
웹사이트에서도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며, Apple TV+도 월 6,500원에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Apple TV app은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그리고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 탑재된다.
11월 4일, Apple TV+는 첫 한국어 오리지널 시리즈 'Dr. 브레인'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인기를 누린 홍작가의 한국 웹툰을 원작으로 한
'Dr. 브레인'은 '장화, 홍련', '악마를 보았다' 등의 작품으로 장르 영화의 신기원을 보여주었던 김지운 감독의 연출작이며,
조재홍 작가가 각본을 집필한 새로운 SF 스릴러 장르의 작품으로 '기생충'으로 많은 수상을 한 배우 이선균이 주연으로 참여한다.



[사진 - Apple]
'Dr. 브레인'은 11월 4일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Dr. 브레인' 외에도, Apple TV+는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창의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이 집결한 곳이다. 수상의 영광과 함께 현재 Apple TV+에서 절찬리에 스트리밍 중인 Apple Original로는 수상작이자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코미디 시리즈인
제이슨 서디키스 주연 및 총괄 제작의 '테드 래소' - Ted Lasso, 제니퍼 애니스톤과 리즈 위더스푼이 주연 및 총괄 제작한 '더 모닝 쇼' - The Morning Show,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액션으로 가득찬 드라마 시리즈 '어둠의 나날' - See가 있으며, '더 모닝 쇼'와 '어둠의 나날'은 최근 시즌 2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아이작 아시모프의 상징적인 동명 소설 시리즈를 최초로 영화로 각색한 새로운 세계관의 서사를 담은 '파운데이션' - Foundation,
최근 전 세계 데뷔를 한 인물 중심의 압도적인 SF 드라마 '인베이션' - Invasion, 히트 시리즈인 '서번트' - Servant, '포 올 맨카인드' - For All Mankind 등이
있다. Apple TV+는 또한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한 Apple TV+ 영화 '그레이하운드' - Greyhound에도 출연했던 톰 행크스 주연의 곧 공개 예정인
'핀치' - Finch 등 수상의 영예를 누린 다양한 스토리텔러의 콘텐츠를 포함한다.



[사진 - Apple]
히트 코미디 시리즈인 '테드 래소'를 현재 Apple 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공개를 앞두고 있는 윌 페렐 및 폴 러드 주연 및 총괄 제작의 '의사 그리고 나' - The Shrink Next Door,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덴젤 워싱턴과 프랜시스 맥도먼드 주연의 '맥베스의 비극' - The Tragedy of Macbeth, 마틴 스코세이지 및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 - Killers of the Flower Moon, 안톤 후쿠아 제작 및 윌 스미스 주연의 '해방' - Emancipation 등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Apple TV를 9월 17일 및 그 이후에 구매한 고객은 3개월간 Apple TV+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족 공유를 통해,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하나의 Apple TV+ 구독을 공유할 수 있다. 시청자는 Apple Original 콘텐츠를 한국어 자막 또는
더빙 버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청각장애인 및 난청 환자를 위한 자막이나 폐쇄자막 또한 제공된다.

Apple TV app, 하나의 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영화 시청

한국 고객은 Apple TV app에서 웨이브, 왓챠, B tv, 그리고 국내 출시 예정인 Disney+1와 같은 유명 비디오 앱과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맞춤화된 프로그램 및 영화 추천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또한 CJ ENM, 롯데, 쇼박스, NEW 콘텐츠판다, 메가박스와 같은 국내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Disney, Warner Bros., Universal, Paramount, Sony, MGM, Lionsgate와 같은 미국 스튜디오가 제작한 수천 개 이상의 영화를 탐색, 구매 및 대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Apple TV app은 가장 방대한 4K HDR, Dolby Vision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작품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Apple TV app 내 지금보기 섹션에 선보이는 재생대기 목록을 통해, 이용자는 기기간 동기화를 기반으로 선호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하나의 통합된 시청 목록에서 찾을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이용자의 선호 시청 패턴을 포괄적이고 안전하게 파악해 전문적으로 큐레이션된 컬렉션을 제공하게 된다. 고객은 또한 전용 탭을 통해 구매 또는 대여 가능한 영화를 탐색할 수 있으며, Apple에서 구입한 영화를 최근 구입 항목, 다운로드, 장르 등 다양한 항목별로 분류된 보관함 탭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 - Apple]
Apple TV+, Apple TV app, Apple TV 4K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SK 브로드밴드는 고객에게 Apple TV 4K를 제공할 예정이며, 주문은 10월 26일부터 시작한다.
 

Apple TV 4K, 극장과도 같은 최고 품질의 시청 경험 선사

Apple TV 4K는 가장 강력한 TV 운영체제인 tvOS와 함께 다른 Apple 기기 및 서비스와 매끄럽게 연동되어 거실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법 같은 공간으로 변화시킨다. Apple TV 4K는 국내 스트리밍 기기 중 유일하게 Dolby Vision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며, 경이로운 4K HDR 디스플레이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극장과도 같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콘텐츠를 최고의 품질로 경험할 수 있다.



[사진 - Apple]
Apple TV 4K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Apple TV 4K와 함께, 한국 고객은 Apple TV app을 활용해 Apple TV+ 뿐만 아니라 다른 유명 비디오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Apple Music으로 음악을 듣고, Apple Arcade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그 외 다양한 게임, 피트니스, 교육 등 수천 개의 앱을 이 하나의 기기로 대형 화면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다. 공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한 Apple의 최신 기능인 SharePlay를 통해 한국 고객은 친구들과 iPhone, iPad, Mac에서의 FaceTime을 통해 소통하며 프로그램과 영화를 함께 큰 화면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Apple TV 4K의 핵심에는 탁월한 그래픽, 영상 디코딩 및 음향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A12 Bionic 칩이 있다. A12 Bionic을 통해, Apple TV 4K는 높은 프레임 레이트 HDR(High Dynamic Range)과 Dolby Vision 영상을 지원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영상도 60fps가 가능해 이전보다 훨씬 부드럽고 현실감 있게 재생한다.
Siri Remote의 직관적인 탐색 컨트롤 기능을 통해 Apple TV 4K의 프로그램과 영화를 보다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Siri Remote는 5방향 탐색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클릭패드 컨트롤을 탑재해 더 나은 정확도를 선사하며, 터치 입력을 지원해 스와이프 제스처를 통한 빠른 탐색이 가능하다. 클릭패드의 바깥쪽 원은 조그셔틀처럼 동그라미를 그리는 제스처를 지원한다. 또한, Siri Remote에는 TV의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과 음소거 버튼이 있어 TV를 즐길 때 다른 리모컨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Siri를 통해, 고객은 특정 프로그램 또는 영화 검색, 스마트 홈 액세서리 제어, 날씨 확인 등 다양한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사진 - Apple]
Apple TV 4K의 새로운 Siri Remote가 11월 4일 한국에 출시된다.

신규 및 기존 SK 브로드밴드 고객은 Apple TV 4K를 기본 셋톱박스로 받아 B tv의 실시간 TV 콘텐츠와 VOD 영화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K 브로드밴드 고객은 Apple의 강력한 zero sign-on 경험을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Zero sign-on 기능은 B tv 앱을 자동으로 설치하고 로그인해주어,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가격 및 출시 일정
Apple TV+
  • 11월 4일부터 Apple TV+는 Apple TV app을 통해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HD 및 Apple TV 4K에서 월 6,500원에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제공된다. Apple TV+는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플랫폼,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서도 Apple TV app을 통해 탑재되며, 웹사이트에서도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apple.com/kr/apple-tv-plus/를 방문해 Apple TV+에 가입하고 출시일 관련 알림을 받을 수 있다.
  • 새로운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Apple TV를 9월 17일 및 그 이후에 구매한 고객은 3개월간 Apple TV+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11월 4일부터, 고객은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최신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기기의 Apple TV app 또는 웹사이트에서 개시할 수 있다. 고객은 해당 프로모션을 기기 활성화 후 3개월 안에 개시하거나, Apple TV+ 출시 이전 기기를 구매 및 활성화한 고객은 신청 시, 11월 4일부터 3개월 동안 무료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 구독은 3개월 후 월 6,500원에 자동 갱신된다. 고객은 매 갱신일 최소 하루 전, 설정에서 언제든 취소할 수 있다. 무료 서비스 기간동안 취소한 고객에겐 무료 서비스의 남은 기간이 박탈된다.
  • 가족 구성원 최대 6명이 하나의 Apple TV+ 구독을 공유할 수 있으며, 각자의 Apple 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해 시청할 수 있다. 구매한 기기의 수에 관계 없이 가족당 하나의 3개월 무료 서비스만 제공된다. apple.com/kr/promo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Apple TV+를 구독하려면, 고객은 iOS 14.7 이상, iPadOS 14.7 이상, macOS Big Sur 11.6 또는 tvOS 15.0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구독은 월 6,500원으로 7일 무료 체험의 종료 시점에 자동 갱신된다.
  • 고객은 또한 Safari, Chrome 및 Firefox 브라우저를 통해 웹사이트에서 Apple TV+를 구독 및 시청할 수 있다. 
  • AirPlay 2를 지원하는 스마트 TV를 보유한 고객은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Mac을 iOS 12.4 이상, iPadOS 12.4 이상, 또는 macOS 10.14.6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Apple TV app의 Apple TV+를 스마트 TV에서 재생하거나 미러링할 수 있다. 
  • SharePlay는 iOS 15.1 이상, iPadOS 15.1 이상, tvOS 15.1 이상, 그리고 올 가을부터 macOS Monterey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Apple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Apple TV app
  • 11월 4일부터, Apple TV app은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HD 및 Apple TV 4K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플랫폼,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도 탑재되며, Apple TV+와 구매 및 대여 가능한 영화를 포함한다. Apple TV app을 사용하려면, 고객은 iOS 14.7 이상, iPadOS 14.7 이상, macOS Big Sur 11.6 또는 tvOS 15.0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 AirPlay 2를 지원하는 스마트 TV를 보유한 고객은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Mac을 iOS 12.4 이상, iPadOS 12.4 이상, 또는 macOS 10.14.6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Apple TV app의 콘텐츠를 스마트 TV에서 재생하거나 미러링할 수 있다.

Apple TV 4K
  • Apple TV 4K는 apple.com/kr, Apple Store 앱, Apple Sto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39,000원부터 시작한다. 또한, Apple 공인 리셀러와 SK 브로드밴드 대리점에서도 Apple TV 4K 구입이 가능하다.
  • Apple TV HD는 apple.com/kr, Apple Store 앱, Apple Store, Apple 공인 리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 고객은 Apple TV 4K와 Apple TV HD를 10월 25일 오늘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11월 4일에 출시한다. 
  • Siri Remote는 69,000원에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 한정된 기간 동안 자격을 갖춘 고객이 Apple TV 4K 또는 Apple TV HD를 구매할 경우, Apple TV+와 Apple Arcade를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 Apple TV를 위한 AppleCare+는 최대 3년간 우선적인 Apple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12개월 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이 포함된다.
  • 고객은 apple.com/kr과 Apple Store에서 동일한 쇼핑 및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누구나 Apple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쇼핑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월간 할부 구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Apple 지원 서비스 및 비대면 배송 또는 Apple Store 픽업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 고객은 Apple Store를 방문해 Apple TV 4K를 직접 체험하고 궁금한 사항을 물어볼 수 있다. 방문 전 apple.com/kr/retail에서 매장 운영 시간, 이용 가능한 서비스, 해당 매장의 건강 및 안전 절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권장된다.

Apple One

국내에 출시하는 Apple One을 통해 Apple의 구독 서비스를 훌륭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Apple의 새로운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구독 서비스 전체를 하나의 간편한 요금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Apple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국내 고객에게는 가장 적합한 Apple One 요금제가 추천될 예정이며, 어떤 Apple 기기에서든 탭 한 번으로 가입 절차가 간단하다. 이를 통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Apple On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10/apple-tv-plus-apple-tv-app-and-apple-tv-4k-coming-to-south-korea-on-november-4/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전체 5,967 건 - 1 페이지
2021.12
06

"애플, 내년 새 애플워치SE·스포츠 선수용 애플워치 출시"

애플이 내년에 새로운 애플워치SE 모델과 내구성이 한층 강화된 스포츠 선수용 애플워치를 선보이는 등 애플워치 라인업을 새롭게 개편할 계획이다. 블룸버그통신은 5일(현지시간) 파워온 뉴스레터를 통해 이와 같이 전했다. [사진=애플] 작년 9월…

2021.12
02

애플카 개발 책임자, 전기 에어택시 스타트업 '아처'로 이직

[사진= 로이터 통신] 애플카 컨셉 애플이 애플카 출시를 2030년에서 2025년으로 앞당기는 야심 찬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테슬라 출신의 핵심 엔지니어인 마이클 슈베쿠치 (Michael Schwekutsch)가 전기 에어택시 스타트…

2021.11
29

"Mac컴퓨터만큼 강력" 애플 AR글래스, 내년 출시 전망

[사진 = Apple] 애플이 개발 중인 AR(증강현실) 글래스가 내년 안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CNBC는 27일 TFI 자산관리의 궈밍치 애널리스트 보고서를 인용해 "애플이 Mac 컴퓨터만큼 강력한 증강현실 글래스를…

2021.11
24

애플, 아이폰 해킹 프로그램 판매한 이스라엘 NSO 그룹 고소

애플이 이스라엘의 보안기업 NSO그룹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NSO그룹이 아이폰을 해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판매했다는 이유에서다. [사진= 로이터] 이스라엘의 보안기업 NSO그룹의 본사 전경 23일(현지 시각) 로이터에 따…

2021.11
22

애플-바이두 자율주행차 기술 경쟁 치열, 2025년 동시 출시

[사진= 마크 거먼 트위터 갈무리] 블룸버그 통신의 '애플 전담' 마크 거먼 기자가 "애플이 향후 4년 내 완전 자율주행이 가능한 전기차를 2025년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애플이 2025년에 완전…

2021.11
17

애플, 'OTT 생태계'로 경쟁자 추격…'애플TV' 앱으로 접근성↑

[사진=뉴시스] 애플 TV 앱과 애플 TV 4K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iCloud 등을 통해 '애플 생태계'를 공고하게 구축한 애플이 자사의 OTT '애플 TV+'를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생태계 구축에 나섰다. …

2021.11
12

애플, “페이스ID 비활성화 않겠다"

아이폰13을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가 아닌 일반 수리점에서 수리하면 페이스ID가 비활성화되는 문제가 해결될 전망이라고 더버지, 기즈모도 등 외신이 10일(현지시각) 전했다.  [사진= 아이픽스잇] 아이픽스잇이 분해한 아이폰13 화면에…

2021.11
10

팀 쿡 애플 CEO "가상자산에 투자했다"

팀 쿡 애플 CEO가 "개인적으로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공개석상에서 밝혔다. 그러나 애플이 회사차원에서 가상자산에 투자하거나, 사업적으로 가상자산을 활용할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9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팀…

2021.11
03

"애플TV+ 韓 첫 오리지널"…'Dr. 브레인' 베일 벗은 기대작

[사진 = Apple TV+] 11월 3일 오전 Apple TV+의 한국 첫 오리지널 시리즈 'Dr. 브레인'의 온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이선균, 이유영, 박희순, 서지혜, 이재원과 김지운 감독이 참석…

2021.11
01

애플, 내년에 27인치 차세대 아이맥 프로 내놓나?

|  M1 프로·M1 맥스 채택…미니 LED 디스플레이 채용 애플이 내년 상반기에 고성능 애플 실리콘칩을 채택한 아이맥 프로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맥루머스 등의 주요외신들은 애플에 정통한 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