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le, 각종 수상에 빛나는 Apple Arcade 서비스에 흥미진진한 신규 게임 20개 출시

본문


이제 Apple Arcade에서 200가지 이상의 기존 게임과 함께 WHAT THE CAR?, TMNT Splintered Fate, Disney SpellStruck, Cityscapes: Sim Builder도 즐길 수 있게 됐다

'Apple Arcade is open' 문구와 함께 Sonic the Hedgehog 및 Teenage Mutant Ninja Turtles의 도나텔로 등 여러 캐릭터가 등장하는 그래픽.

Apple은 오늘 200가지 이상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Apple의 게임 구독 서비스인 Apple Arcade에 재미로 가득한 신규 타이틀 20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신규 타이틀에는 WHAT THE CAR?, TMNT Splintered Fate, Disney SpellStruck, Cityscapes: Sim Builder 등이 포함되며 모두 Apple Arcade에서만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Temple Run+, Playdead’s LIMBO+, PPKP+ 등 App Store의 인기 게임들이 서비스에 추가된다.

Apple Arcade의 시니어 디렉터 알렉스 로프먼(Alex Rofman)은 “Apple Arcade 사용자는 하나의 게임 플랫폼에서 수백 가지의 재미있는 게임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다”며, “각종 수상에 빛나는 기존 카탈로그에 새로운 타이틀 20개가 더해지면서 사용자가 친구 및 가족과 즐겁게 플레이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게임이 훨씬 풍성해졌다”고 말했다.

201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Apple Arcade는 구독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광고나 인앱 결제가 없는 데다가 강력한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갖춘 이 서비스는 모든 연령의 사용자에게 즐겁고 안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이 포함된 구독 하나만으로 매주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와 새롭게 출시되는 게임을 iPhone, iPad, Mac 및 Apple TV에서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다.

Paramount Global의 게임 및 이머징 미디어 부문 수석 부사장인 더그 로젠(Doug Rosen)은 “Apple은 Apple Arcade의 론칭 때부터 훌륭한 파트너였다. 처음 공개한 타이틀인 SpongeBob: Patty Pursuit은 2020년 출시부터 지금까지 엄청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가 Apple Arcade 모델을 좋아하는 이유는 구독자만을 위한 특별한 게임을 개발할 놀라운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Apple Arcade에서 단독 공개되는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세계관의 새로운 타이틀 TMNT Splintered Fate에 대한 구독자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Apple Arcade에서는 인디 게임부터 인기 글로벌 프랜차이즈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터들이 개발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빠른 속도감의 액션 게임, 맹렬하게 겨루는 멀티플레이어 대회, 생동감 넘치는 어드벤처, 여유롭게 플레이하는 퍼즐, 흥미진진한 스포츠 게임까지 다양한 모바일 게임 컬렉션이 제공된다. 

Triban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팀 가르보스(Tim Garbos)는 “우리는 소규모 팀으로 코미디 게임을 만드는 걸 좋아한다. 최신 프로젝트인 WHAT THE CAR?를 공개하게 돼 정말 기쁘다. 가장 좋은 점은 Apple Arcade에서 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게임은 유머로 꽉 채운 레이싱 어드벤처다. 곳곳에 재미가 숨어있는 독특하고 기발한 자동차 게임으로 누구나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Apple Arcade 게임은 다음과 같다.

TMNT Splintered Fate(Paramount Global)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일종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은 Teenage Mutant Ninja Turtles은 액션과 유머, 개성의 독특한 혼합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Apple Arcade에서 독점 공개되는 최신 어드벤처에서는 스플린터가 사라지고 형제들이 공격을 받는다. 플레이어는 미스터리를 풀어가며 대혼돈의 뒤에 숨어있는 악당의 음모를 발견하게 된다.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과 한 팀을 이루는 이 협업 로그라이크 어드벤처에서는 특별한 공격 기술과 랜덤 파워업 효과를 결합해 상상을 초월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에이프릴, 메탈헤드, 케이시 존스 등 친숙한 동료들의 도움을 받으며 뉴욕시 전역에서 단서와 힌트를 찾을 수 있다.

iPad Pro에서 보여주는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이 TMNT Splintered Fate 게임에서 스플린터와 맞붙는 장면의 스틸컷.

Disney SpellStruck(Artist Arcade)

Words with Friends 공동 제작자와의 협업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을 새로운 단어 게임이 탄생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Disney 및 Pixar 캐릭터들과 함께 Isles of Tiles로 여행을 떠나 난이도 있는 낱말 맞추기 게임을 풀어보자. 플레이어는 새로운 모험에서 미키 마우스, 티아나, 스티치 등 다양한 캐릭터의 어휘력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대결 모드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하고, 일일 챌린지를 완료하고, 철자 지식을 테스트하면서 리더보드 순위 경쟁도 펼칠 수 있다.

iPhone 14 Pro에서 보여주는 Disney SpellStruck 게임 속 버즈 라이트이어와 팅커벨의 스틸컷.

WHAT THE CAR?(Triband) 

WHAT THE GOLF?, WHAT THE BAT? 등 기발한 타이틀을 히트시켜 온 인디 개발사가 새로운 코미디 걸작 WHAT THE CAR?를 완성했다. 플레이어는 웃음을 유발하는 레이싱 어드벤처에서 파격적이고 색다른 경주 자동차가 돼 다리, 날개, 감기 등 쉬지 않고 바뀌는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물리 법칙을 기반으로 익살맞은 게임플레이가 특징인 이 게임은 모든 경주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과 변화가 끊임없이 등장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iPhone 14에서 보여주는 WHAT THE CAR? 게임의 레이싱 트랙 위를 날고 있는 자동차 스틸컷.

Cityscapes: Sim Builder(Magic Fuel Games)

클래식 도시 건설 게임에 친환경적 요소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모바일 최적화 게임이 베테랑 시뮬레이션 제작자에 의해 탄생했다. 플레이어는 도시의 시장이 되어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보호하기 위한 인프라를 신중하게 계획하고 건설해야 한다. 특히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시민들의 기본적인 필요를 위한 주택, 일자리, 공공시설 등을 균형 있게 개발하면서 산업과 교통수단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고려해야 한다. 경이로운 3D 건축물이 감탄을 자아내는 Cityscapes: Sim Builder는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과 끝없이 지속되는 재미를 선사한다.

iMac에서 보여주는 Cityscapes: Sim Builder의 분주한 가상 도시 Sun Island의 스틸컷.

Chess Universe+(Tilting Point)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체스 게임을 찾고 있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다. 체스 그랜드마스터와 게임 전문가들이 제작한 Chess Universe+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초보와 전문가 모두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며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iPhone 14에서 보여주는 Chess Universe+의 킹과 보물 상자 스틸컷.

Disney Coloring World+(StoryToys) 

Disney 팬들에게 Disney와 Pixar의 인기 캐릭터를 색칠하면서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이 등장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 크레용, 마커, 마법 도구를 사용해 자유롭게 캐릭터를 그리고, 유명한 Disney 영화 속 장면을 나만의 특별한 버전으로 완성할 수 있다. 꾸미기를 마친 캐릭터는 스티커로 만들어 3D 마법 스티커 책에 붙이고 수집할 수 있다. 각 페이지를 채우면 더 많은 캐릭터와 페이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어 끝없는 즐거움과 아이디어의 장을 펼칠 수 있다.

iPad Air에서 보여주는 Disney Coloring World+ 게임 속 ‘겨울왕국’의 엘사가 파란 말을 타고 달리는 장면의 스틸컷.

Disney Getaway Blast+(Gameloft) 

Disney와 Pixar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타일 맞추기 퍼즐 게임에서 마법 같은 휴가를 떠나보자. 플레이어는 버블을 매칭해 터트리고, 특별한 섬을 복원하고 꾸미면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 된다. 스티치, 엘사, 말레피센트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모으면서 자신의 휴양섬을 개성 넘치는 Disney 스타일로 디자인할 수 있다. Disney의 마법과 아름다운 예술 작품도 즐길 수 있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iPad Pro에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의 캐릭터들이 Disney Getaway Blast+ 게임에서 버블을 매칭하고 터트리는 스틸컷.

Farming Simulator 20+(GIANTS Software) 

스릴을 즐기며 난관을 헤쳐 나가는 농장 운영 게임이다. 밀, 보리는 물론 면, 해바라기 같은 농작물을 수확하고 소, 돼지, 양, 말 등의 가축을 길러보자. 활기가 넘치는 시장에서 물건을 팔고, 수익을 투자해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고 농장을 확장할 수 있다. John Deere, Case IH, Massey Ferguson 같은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100가지 이상의 실제 차량과 장비가 등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현실적인 농장 운영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 

iPad Pro에서 보여주는 Farming Simulator 20+게임의 농장 트랙터 스틸컷.

Getting Over It+(Bennett Foddy) 

높은 난이도로 유명한 이 플랫폼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항아리에 갇힌 채 오직 망치만 사용해 끝없이 이어지는 산을 올라야 한다. 물리 법칙을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떨어지고 실패할 때마다 바닥에서 다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무척 까다롭다. 산꼭대기에 도착한 플레이어는 완전히 달라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iPhone 14에서 보여주는 Getting Over It+ 게임 속 등장 캐릭터가 항아리에 갇힌 채 산을 오르고 있는 장면의 스틸컷.

Hill Climb Racing+(Fingersoft) 

운전 실력을 발휘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물리 기반 드라이빙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독특한 지형의 언덕을 무사히 넘어야 한다. 대담한 기술로 얻은 보너스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고 더 먼 곳까지 도달할 수 있다. 모터크로스 바이크, 몬스터 트럭, 트랙터, 사륜 바이크, 관공버스, 레이싱 카, 구급차, 소방차, 스노모빌 등 각양각색의 차량을 타고 언덕 위 레이스를 즐겨보자.

iPad Pro에서 보여주는 Hill Climb Racing+ 게임 속 몬스터 트럭이 소방차가 빠진 구덩이 위를 뛰어넘는 장면의 스틸컷.

Iron Marines+(Ironhide Game Studio) 

Kingdom Rush saga를 만든 스튜디오가 공상 과학 환경에서 즐기는 실시간 전략 어드벤처 게임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은하에서 뛰어난 히어로들을 소집하고 훈련시킨 다음, 불가능해 보이는 위험한 미션을 해결하며 히어로들의 막강한 힘과 능력을 마음껏 펼치게 된다. 전투 중에도 대원들의 역할을 바꿔 새로운 전략을 도입할 수 있다. 레인저에서 스나이퍼, 화염방사기에서 미사일 발사기 등 다양한 전략을 시도해 보자. 수많은 적, 아드레날린과 전술, 웃음을 참을 수 없는 유머를 가까운 은하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iPhone 14에서 보여주는 Iron Marines+ 게임 속에서 산으로 덮인 얼음 행성의 스틸컷.

Kingdom Two Crowns+(Raw Fury) 

횡스크롤 마이크로 전략 게임 Kingdom Two Crowns+에서는 아름답고 모던한 픽셀 아트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미니멀리즘을 느낄 수 있다. 말을 탄 군주가 돼 충성스러운 부하들을 뽑고 왕국을 건설한 뒤 동전과 왕관을 빼앗으려는 탐욕스러운 적으로부터 왕국을 보호해야 한다. 군주는 친구들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분할 화면에서 나란히 앉아 서로 도와주거나, 맞춤 설정 모바일 기능을 사용해 서로 마주 보는 보드게임 협업 방식으로 도울 수 있다.

iPad Pro에서 보여주는 Kingdom Two Crowns 게임 속 물 옆에 자리 잡은 주택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

Playdead’s LIMBO+(Playdead) 

Limbo+는 각종 수상에 빛나는 퍼즐 플랫폼 게임이자 인디 어드벤처 게임이며, 눈을 뗄 수 없는 퍼즐 디자인과 몰입도 높은 사운드 및 비주얼로 호평을 받았다. 어둡고 으슥한 공간과 기묘한 내레이션은 게임을 완료한 후에도 머릿속에 오래 남아있을 것이다.

iPhone 14에서 보여주는 어린아이 옆에 도사리고 있는 거대한 거미의 모습이 담긴 Playdead의 LIMBO+ 게임 스틸컷.

My Town Home - Family Games+(My Town Games LTD)

이 인형의 집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내가 원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만들며 재미있게 역할 놀이를 한다. 6개의 방을 탐색하며 부엌에서 요리를 하거나 정원에서 노는 등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에는 100가지 이상의 변경 가능한 아이템, 옷 입히기 게임, 그리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 나만의 게임 규칙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모험이 있어 플레이어가 창의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볼 수 있다. 

iPad Pro에서 보여주는 My Town Home - Family Games+ 게임 속 부엌에 있는 만화 가족의 스틸컷.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1

田田田님의 댓글

게임도 구독형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네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100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전체 6,152 건 - 1 페이지
2024.03
18

애플 비전프로 한국 출시 유력

 (사진 출처 = Apple)애플이 ‘공간 컴퓨터’로 정의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헤드셋 ‘비전프로’ 한국 출시 가능성을 예고하는 정황이 나타났다.IT매체 맥루머스는 13일(현지시간) 관련 코드를 분석해 비전 프로의 가상 키보드…

2024.03
14

Apple, TSMC와 무라타의 합류로 혁신적인 복원 기금 확대

 협력업체들은 현재 첫 단계가 진행 중인 기금을 통해 Apple과 손잡고 새로운 자연 기반 탄소 제거 프로젝트 지원에 나선다오늘 Apple은 복원 기금의 신규 투자자로 합류한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컴퍼니(Taiwan Semiconducto…

2024.03
12

Apple, Mac을 위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진단 추가, 시스템 설정 업데이트 예정

 Apple, Mac을 위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진단 추가, 시스템 설정 업데이트 예정Apple이 오늘 M3 칩으로 구동되는 MacBook Pro 및 iMac 모델을 위해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

2024.03
07

Apple, Apple 팟캐스트를 위한 전사문 기능 도입

 Apple, Apple 팟캐스트를 위한 전사문 기능 도입전사문 기능은 각 에피소드에 대한 전체 텍스트를 표시해 그 어느 때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몰입감 넘치는 팟캐스트를 제공한다Apple은 오늘 Apple 팟캐스트에 콘텐츠를 더욱 손쉽게 이…

2024.03
05

Apple, 강력한 M3 칩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Air 13 및 15 공개

Apple, 강력한 M3 칩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Air 13 및 15 공개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트북이 성능 업그레이드, Wi-Fi 속도 향상, 최대 2대의 외장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해졌다. 이 모든 기능…

2024.01
30

Apple, 유럽연합 내 iOS, Safari, App Store 변경 사항 발표

Apple, 유럽연합 내 iOS, Safari, App Store 변경 사항 발표개발자의 경우, 새로운 앱 배포 및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사용자의 경우, 디지털 시장법이 야기하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관련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제…

2024.01
30

Apple Music Classical, 한국 출시

Apple Music Classical, 한국 출시임윤찬, 손열음, 조성진 협업 아티스트로 선정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통영국제음악제와 파트너십 체결한국의 음악 팬들은 이제 클래식 음악에 특화한 별도 앱인 Apple Music Classi…

2024.01
17

Apple Arcade, 새해를 맞아 Tamagotchi Adventure Kingdom, Cornsweep…

Apple Arcade, 새해를 맞아 Tamagotchi Adventure Kingdom, Cornsweeper, Blackjack by MobilityWare+ 출시 및 20개 이상의 콘텐츠 업데이트2월 1일 공개되는 BEAST: Bio Exo Ar…

2023.12
15

Apple, iPhone 15 Pro에 공간 동영상 촬영 도입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사용자들은 iOS 17.2와 함께 이제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하는 획기적인 신규 기능인 공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내년 초 출시 예정인 Apple Vision Pro에서…

2023.12
15

Apple, 일상 속 순간과 삶의 특별한 경험을 되새길 수 있는 새로운 일기 앱 출시

 오늘 출시된 새로운 iPhone 앱인 '일기'는 사용자가 일기 쓰기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삶에 감사하는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앱이다. 일기 쓰기는 실제로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용자는 일기 앱으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