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디자인 자료실

[사진] [re] 민들레꽃

  • - 첨부파일 : 민들레1.jpg (364.7K) - 다운로드

본문

>검은바탕에 민들레라 떼어내기 편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54

드멋님의 댓글

출처 표시가 안되어 있어놔서~~ㅠㅠ
살짝 불안은 합니다....만~~ㅋ
이 이미지 정말 탐나내요~~ㅋ

이쁜맘님의 댓글

growing님의 댓글

kang님의 댓글

예쁘네요 고맙게 잘 쓸게요

★님의 댓글

미네랄님의 댓글

이야 어거 어떻게 한거죠>? 잘보고 갑니다.

무심님의 댓글

좋은자료감사합니다

복민희님의 댓글

djEjgrp님의 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단비님의 댓글

상용이미지인듯한대 쓰면 걸리실듯...이런 출처없는자료는 자제하셔야죠,,,

violet915님의 댓글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근데 상용? ㅠㅠ
슬퍼요...

하루님의 댓글

onu님의 댓글

이런 민들레홀씨는 첨봐요~
너무 색다르고 이쁘네요~

박혜지님의 댓글

안종길님의 댓글

감사 합니다 여러군데 써먹을수 있을듯 ^^

쿨피스중독자님의 댓글

박용주님의 댓글

음~멋지군요~잘 따져야 할텐데...음...어쨋든 감사~

뇨미님의 댓글

전찬효님의 댓글

까나리맛우유님의 댓글

울지않을래님의 댓글

요기서 보고 받아가네요 ㅋ

향기님의 댓글

멋지네요~

환(煥)..님의 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보헤미안님의 댓글

은따라님의 댓글

잘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하이방가방가님의 댓글

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사(1004)님의 댓글

박정현님의 댓글

SUP♥님의 댓글

정처없는이발길님의 댓글

최창규님의 댓글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송은희님의 댓글

송은희님의 댓글

아 상용이군요...ㅠㅠ

녹색조아님의 댓글

잘사용할께요 감사감사

성광석님의 댓글

모나님의 댓글

겨울눈님의 댓글

jinijini님의 댓글

좋은 이미지 많이 가지고 계시네요~ 감사~

김재영님의 댓글

필동님의 댓글

사고뭉치님의 댓글

예쁘네요 고맙게 잘 쓸게요

승시원님의 댓글

안혜영님의 댓글

노란옷님의 댓글

박지영님의 댓글

김성일님의 댓글

욱이빈이맘님의 댓글

꾸물렁님의 댓글

슬비야님의 댓글

고영애님의 댓글

고영애님의 댓글

이지현님의 댓글

차시영님의 댓글

강태민님의 댓글

전체 46 건 - 1 페이지
2011.08
07

[사진] (도촬?)매미~^^

매미 몰래 촬영햇습니다~ 초상권은 매미 한테 있으므로~ㅋ 매미님께~ 물어보고 사용하셔야~~ㅎㅎ 강원도 화천에서~

2010.10
04

[사진] 도자기-물레

강원도 화천 동구래마을... 도자기 체험시에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밑에 산이님 촬영이미지랑 좀 비교되지만서도~~ㅎㅎㅎㅎ 잘 봐주세용~^^

2010.10
04

[사진] 국화_동구래마을

강원도 화천 동구래마을 들꽃마당전에서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이번에 10월 2일 ~3일 동안 펼쳐져 많은 분들이 오갔습니다. 아무래도 인물보다는 들꽃인 국화 주인공입니다

2010.10
04

[사진] 쁘띠프랑스

인물사진위주로 찍었었끼에~ㅠㅠ 인물이 없는 사진이 이거 뿐이네요~ㅎㅎㅎㅎ 죄송~

2010.05
13

[사진] |직촬| 해골모형

해골모형입니당 4컷입니당 뿐만아니라 전체적인 해골이미지도 포함되어잇습니당~ㅎ

2010.04
23

[사진] [re] 연두색 바탕 이미지

>칸이 구별되어 있는 것이 약간 흠이지만요..괜찮아요..

2010.04
23

[사진] [re] 노란바탕 미리보기

>아래 노란바탕과 가을이미지의 제목이 바뀌었네요..ㆅ

2010.03
23

[사진] |직접촬영| 강원도 평창 양떼목장!!

3년전에 찍은 이미지를 지금에서야 올립니당~ㅠㅠ 날짜도 안지우구~~;;; 머~ 레이아웃도 별볼일 없는 이미지이지만서도~~ 받은게 하도 많아서 이렇게 올려드려여~~^^ 한컷이 아니라 20~30컷정도 됩니당 여러분 감사드립니당~^^

2010.02
10

[로고] 강원도의 모든 도시군CI- 2010년 2월 기준

강원도청을 비롯한 18개 시군의 CI - 2010년 2월 기준 강원발전연구원포함 일러버전 - CS2

2010.02
03

[사진] [re] 전화기,우체통 등

출처가 없으니~~조금 답답하군요~ 이미지는 좋은뎅...상용의 냄새가 살짝~;;;; 아니시라면 죄송합니당~^^

2010.01
13

[일러스트] 헝가리리리님 요청

무슨 글인지를 잘 몰라서 그냥 제 임의로 일러스트 파일로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립니당... 원본 이미지가 좀 작아서 일러로 돌리는뎅..좀 어려움이 있더라고용... 우선 방법은.. 원본을 스캔받으신거면... 스캔을 좀 높게 받아서...jpg파…

2009.12
29

[일러스트] 정광심님 요청

하단에 보심 검색창이 보이실겁니당... 거기다가 12간지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당~^^

2009.01
18

[사진] [직촬]비행기,배,기사,자동차 모형들입니다.

처가집에서 오던중 휴게소에 들렸는뎅 휴게소가 정말 이쁘더군요~ 절벽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동해바다가 마치 한폭에 그림 같습니다. 건물도 이쁘면서 아늑하고~ 오 정말 감탄햇습니다~ㅎㅎㅎㅎ 기회 되실때 함 가보시길~^^ 우리나라 제일 이쁜…

2007.11
28

[사진] [직촬]춘천 톨게이트!

ㅋㅋㅋㅋㅋ 이거 찍을라고...톨비를 내면서 다녀온곳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