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디자인 자료실

[사진] 배경(합성하기 좋습니다!)

  • - 첨부파일 : 310279.jpg (4.0M) - 다운로드

본문

합성하기 좋은 벽배경입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146
가입일 :
2011-08-22 18:15:21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27

아트님의 댓글

천사(1004)님의 댓글

안보이는 일단 받아갑니다.

준~님의 댓글

멋진 이미지군요.
일단, 안 보이신다는 분은 남선미 님께서 CMYK컬러모드 그대로 올리셔서 그렇습니다. 브라우저나 컴사양에 따라 보이시는 분들과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미지는 석고(회반죽?)를 바른 벽면에 가운데에서 아래쪽으로 고서 조각(역사서 등 한자 적힌 것)이 묻히듯이 벽과 일체가 되어 있는 이미지입니다.

나경경쥬~~님의 댓글

어 착한 사람눈에만 보인다는

햇살같은행복님의 댓글

ㅋㅋ정말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나요?감사합니다.

wbest님의 댓글

쏠쏠님의 댓글

묘한 이미지네요~오호

베리하드님의 댓글

윗분들의 칭찬에 혹에서 받아봅니다. 이제 착한사람 될라나요?^^

섭섭이님의 댓글

캔디님의 댓글

유용한 자료 감사합니다.

양석진님의 댓글

유마로님의 댓글

바람피리님의 댓글

황진호님의 댓글

토종닭님의 댓글

헉;;; 엑박으로 보여요^0^

황미선님의 댓글

행복한하루님의 댓글

미리보기가 ㅠㅠ 안보이네요 ㅋ

djEjgrp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누룽지님의 댓글

uvcon님의 댓글

잘쓰겠어요 감사합니다

승리님의 댓글

많이 본 이미지네요. 어디서 보았느지.....

레몬님의 댓글

잘 보았습니다 멋지네요

gmlsro님의 댓글

멋지네요.감사합니다

마음이..님의 댓글

꼬끼오님의 댓글

Niki님의 댓글

청솔님의 댓글

다들 좋은 이미지라 하시니 저두 ^^

무한도전님의 댓글

정말 착힌 사람한테만 보이는 그림 인가보네요... ㅎㅎㅎ
저는 맘이 먹이라서 그만 안 보이네요. () 감사합니다.

맥시님의 댓글

김진영님의 댓글

김초롱님의 댓글

강현선님의 댓글

전찬효님의 댓글

녹차겅주님의 댓글

goodsky님의 댓글

착한사람만 보인다? ㅎ ㅎ ㅎ 덕분에 웃고 갑니다.

큐브사랑님의 댓글

헐 ㅍㅎㅎ 난 나쁜 사람 ㅎㅎ

박지은님의 댓글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술램프님의 댓글

멋진배경이네요. ^^ 감사합니다

한스님의 댓글

냐하하님의 댓글

뿡톨리앙님의 댓글

아이지기님의 댓글

산마루님의 댓글

나는~~ 착한사람~~ 우후~!!  ㅎㅎ 감사합니다.

june님의 댓글

정말 맘에 듭니다. 잘쓸께요

미피투님의 댓글

이희진님의 댓글

최윤희님의 댓글

서정욱님의 댓글

날아라풀빵님의 댓글

백두호랑님의 댓글

뽀삐님의 댓글

미니메이님의 댓글

캔디님의 댓글

유용한 자료 감사합니다.

최유승님의 댓글

정말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

DS님의 댓글

마담삐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쓸게요

여상모님의 댓글

멋지네요!! 감사히 쓰겠습니다.

깨비님의 댓글

상용이미지 인듯 싶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 신중하셔야 할듯...

햇볕좋은날님의 댓글

강지현님의 댓글

에쉬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자~~~알 쓰겠습니다^^

류종우님의 댓글

조경설님의 댓글

박은경님의 댓글

김재영님의 댓글

알지비님의 댓글

박형성님의 댓글

큐브29님의 댓글

정처없는이발길님의 댓글

김형석님의 댓글

좋은 자료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윤정님의 댓글

천삽이님의 댓글

스마잉님의 댓글

oldfly님의 댓글

일단 받으면서...감사합니ㅏㄷ

류종우님의 댓글

Ryo님의 댓글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맥군님의 댓글

찌니님의 댓글

안뜨지만...미리보기 올려주신분꺼보고 감사히 다운받습니다.^^

서경환님의 댓글

천삽이님의 댓글

missyou님의 댓글

자료가 너무 좋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DS님의 댓글

kino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요오오오^^

김현숙님의 댓글

보였으면 좋겠네요~ 궁금해서~~

푸딩님의 댓글

전윤우님의 댓글

K1sniper님의 댓글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꽁대장님의 댓글

김희관님의 댓글

김정아님의 댓글

아미꼬님의 댓글

꽁대장님의 댓글

너무슬픈하늘님의 댓글

먼바다님의 댓글

정말 그렇게 쓰긴 좋겠네요.

뽀궁뎅님의 댓글

NorahJones님의 댓글

책쨍_은쩡님의 댓글

나이스한자료.감사요. 잘쓸께요

Andrew님의 댓글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향기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문현택님의 댓글

김유정님의 댓글

flyingdug님의 댓글

이은실님의 댓글

wldl님의 댓글

kang님의 댓글

쭌님의 댓글

조은이미지 감사합니다.

박은경님의 댓글

푸른하늘님의 댓글

유용한 자료 고맙;습니다. ^^

무한도전님의 댓글

맨날 훔쳐만 가는 나쁜 사람이라 안보이나봐요 ㅜㅜ

GUN님의 댓글

도시락~님의 댓글

김정혜님의 댓글

김호상님의 댓글

멋집니다. 갔다 씁니다. ㅎㅎ

이수호님의 댓글

bacas님의 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쭌님의 댓글

김성태님의 댓글

김영래님의 댓글

일취월장님의 댓글

fmcomm님의 댓글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박혜선님의 댓글

eun~님의 댓글

좋은자료네요...감사히 잘 쓸께요

하늘희망님의 댓글

하늘희망님의 댓글

박근우님의 댓글

미리보기가 안떠서 확인이 없네용 ^^;;

광야나그네님의 댓글

haenny님의 댓글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전체 57,65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