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top_log/img/1_2022.jpg
  •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팁사용기

[사용기] 아이폰6 128G 사용기

  • - 첨부파일 : IMG_1476.JPG (129.5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3.jpeg (99.8K) - 다운로드

본문

정말 운이좋게 아이폰6 128G 실버  3대를 도쿄 긴자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예약도 안하고 가서 그자리에서 일본계정 만들어서 간신히 예약 ㅋ)

한개는 여친선물용으로 구입했구요 한대는 친한동생이 부탁해서 구입했습니다,

우선 그립갑은 정말 피부좋은 여자의 팔을 만지는것 같은 (?) 느낌 입니다. 이건 정말 쵝오 입니다.ㅋ

속도 또한 페이스북 유투브 동영상 끊기는 일 없이 잘 돌아가고 (그전에 아이폰5 사용했습니다. 렉이 상당히 걸리더군요)

가라지밴드도 유용하고 (조금 무겁습니다.) 특히 카메라 동영상이 예술 입니다.

무언가 피사체에 숨결까지 느낄수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이거 사용하다가 이전 아이폰5 를 만져봤는데 어찌나 작게 느껴지던지 화면도 답답하고 (사람이 이래서 간사한가 봅니다.ㅋㅋㅋ)

아이폰5를 처음 만졌을때는 너무좋아서 만지작몇달을 그랬는데 이제는 뭐 아이폰6 케이스도 안쐬워가지고 다니네요

실제로 나와있는 케이스가 없습니다 ㅋㅋ

지금은 깨지거나 고장나면 리퍼를 일본가서 받아야되는관계로 애지중지 가지고 다닙니다 ㅋㅋ

일단 용량이 128G 넉넉하니 무슨 아이패드 쓰는 기분입니다 ㅋㅋ

이제 사과밭이 완성된 기분입니다 ㅋㅋ

참고로 제 작업실은 사과밭입니다 .신형 맥프로 썬더볼트 디스플레이 그리고 프라미스 썬더볼트 스토리지 ㅠㅠ (때돈들어갔습니다.ㅋ)

아이폰이 구부러진다?? 정말 구부러질정도로 얇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머니에 쏘옥!!!

그리고 벨킨 카 충전기 는 약간 짧습니다. 하지만 안들어가는건 아닙니다 아이폰 위쪽에 파워버튼이 옆으루 가서 억지루 밀어넣으면 들어가집니다.

2밀리정도모자라는듯 ...뻑뻑하긴 합니다.(아이폰 기스날것 같습니다 ㅋㅋ)

암튼 두서없는 주저리 주저리 사용기였습니다. 한가지 !!! 꼭 사세요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5,103
가입일 :
2007-04-13 23:54:27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6

박성민님의 댓글

오늘 아침부터 염장을...제대로...

부럽네요.ㅎ

iMac님의 댓글

사과밭...ㅋㅋ 부럽네요. 한국에는 대체 언제쯤 나올런지...

park님의 댓글

축하드립니다.


무슨 일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사과밭의 향기가 가득한 곳에서 하시니 기쁘시겠어요^^

김명기님의 댓글

휘어지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할 듯 입니다. 부러워서요... ㅜㅜ

NewsMaker님의 댓글

meerkat님의 댓글

사람은 간사함!ㅋ 사과밭ㄷㄷ하네요

Fenrir님의 댓글

=ㅅ= 나오고 나니 더 현기증 나네요.

얼른 우리나라에도...

solomoon님의 댓글

커피블랙님의 댓글

버럭매너남님의 댓글

키키님의 댓글

우리나라 제품도 이렇게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밤잠님의 댓글

양념흑인님의 댓글

motm3313님의 댓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거누아빠님의 댓글

개념가이드님의 댓글

댓글쓰기

적용하기
전체 1,216 건 - 4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