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팁사용기

[팁]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업데이트하거나 복원한 후에 Apple 로고와 함께 진행 막대가 표시됨

본문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업데이트하거나 복원한 후에 Apple 로고와 함께 진행 막대가 표시됨

iOS 업데이트를 완료하거나 백업에서 복원한 후 또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지우기를 수행한 후에는 기기에 Apple 로고와 함께 진행 막대가 표시됩니다.

화면에 표시된 진행 막대가 아주 느리게 움직이거나 전혀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기기에서 업데이트, 복원 또는 지우기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진행 막대는 설치 진행 상태를 나타냅니다. 소요 시간은 기기에 저장된 파일 수와 iOS 지우기,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 중 무엇을 수행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경우 또는 기기를 지우는 경우에는 이 절차가 1분 만에 완료될 수도 있습니다. 기기에 파일이 많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에는 절차가 수 분에서 한 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기기가 iTunes에 나타나고, 동기화 옵션을 구성하거나, 콘텐츠를 동기화할 수 있으면 절차가 완료된 것입니다. 기기를 iTunes에 연결해 두고 마이그레이션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무선으로 업데이트하는 경우에는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기기가 배터리 부족으로 꺼지지 않도록 기기를 전원에 연결해 두십시오. 배터리 부족으로 기기가 꺼지면 기기를 전원에 연결한 다음 다시 켜서 업데이트 또는 복원을 완료하십시오.

업데이트가 멈춘 것 같으면 버튼 중 하나를 누릅니다. 업데이트 메시지가 표시되면 업데이트가 아직 진행 중인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진행 막대가 완료된 것으로 표시된 후 기기가 다시 시동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