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하드웨어

[Watch] Apple VR 헤드셋 최신 소문 : 영국 출시 날짜, 기능 및 특허

  • - 첨부파일 : dkd.png (286.1K) - 다운로드

본문

VR과 모바일은 2017 년 삼성의 Gear VR과 구글의 데이 드림 (DayDream)과 같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이폰을 가진 우리는 어떨까요? 물론 기본적인 VR 경험을 제공하는 타사 모바일 뷰어가 있지만 삼성과 Google이 Android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곧 바뀔지도 모른다. 수년 동안 애플은 VR 헤드셋을 개발할 것이라는 소문을 가지고있다. VR 관련 관련 고용, 특허 등 다양한 범위의 작업이 진행 중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모든 최신 Apple VR 헤드셋 뉴스와 특허 및 가능한 출시 날짜 소문에 대해 논의합니다.






애플이 VR 헤드셋을 개발하고 있지 않다면 대신 AR 헤드셋을 발표 할 가능성이있다 . 애플의 AR 안경 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VR과 AR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첫째,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의 차이에 약간의 혼란이 있기 때문에 용어에 대해 재빨리 생각해 봅니다. VR 헤드셋은 스키 고글과 비슷한 방식으로 헤드에 장착되어 외부 세계를 완전히 차단합니다. VR 헤드셋은 머리 움직임을 추적하므로 헤드셋 내부에 표시된 3D 이미지가 그에 따라 이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완전히 3D 가상 세계에있는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Sega 나 Nintendo와 같은 비디오 게임 회사들이 VR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려고 시도했던 1990 년대의 가상 현실은 헤드 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이 기술은 아직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지만, 2012 년 Oculus VR이 만든 Oculus Rift라는 최신 시도가 현대 3D 기술로 개발되었으며 개발은 그 이후로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결국, Facebook은 2014 년에 Oculus VR을 20 억 달러 이상 에 구입했으며, 현재 VR 헤드셋은 영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반면에 증강 현실은 안경이 보이는 부분이며 주변의 세계는 여전히 볼 수 있지만 이미지는 눈 앞에 표시됩니다.






애플은 선구자로 알려져 있지만 실리콘 밸리의 기술 산업 (여전히 비밀 스럽긴 하겠지만)의 일부분이다. Google, Facebook 및 Microsoft가 모두 VR 및 AR 솔루션을 개발 중이라면 Apple에 실험실에 프로토 타입이 있음을 바닥에 털어 놓을 수 있습니다.






Apple은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소문은 삼성의 주요 경쟁사 인 버추얼 리얼리티 헤드셋을 개발할 때 애플이 오랫동안 온라인으로 유통되고있다. Google Glass와 유사한 AR 안경 이 라운드를 시작 하기 전에 시작된이 이론을 뒷받침하는 소문이 꽤 있습니다 .






애플, 가상 현실 개발자 고용


2014 년 11 월로 다시 돌아 가면 Apple은 3D 그래픽,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을 경험 한 앱 엔지니어를위한 취업 정보를 게시했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 구인 게시는 신속하게 제거되었지만 개발자는 "프로토 타이핑 및 사용자 테스트를 위해 Virtual Reality 시스템과 통합되는 고성능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 이후로 애플은 HoloLens 오디오 하드웨어에서 3 년 동안 일한 엔지니어 인 닉 톰슨 (Nick Thompson)을 포함하여 가상 현실 프로젝트를 위해 상대적으로 많은 인원을 고용 했다. 애플은 또한 리트로 (Litro)와 화웨이 (Huawei)를 포함하여 이전의 경험을 통해 "인간 활동 인식을위한 기계 학습 기술"에 중점을 둔 베른트 윌번 ( Bennett Wilburn )을 고용 했다.






전직 Microsoft 직원과 함께, Apple은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분야의 리더 인 Doug Bowman을 고용했습니다. 이전 경험으로는 Virginia Tech의 컴퓨터 과학 교수로 일하며 학교의 Human-Computer Interaction 센터 책임자이기도합니다. 마지막으로 Lytro에서 특수 렌즈 및 센서를 개발 한 Graham Myhre 가 "미래의 Apple 제품을위한 새로운 디스플레이 및 광학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LinkedIn이 말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Financial Times 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사실상 가상 현실 프로토 타입을 성공적으로 개발했으며, 지난 몇 달 동안 애플에서 VR 관련 고용자들이 몰려 들지 않았기 때문에이를 적극적으로 테스트하고있다. 프로토 타입이 떠돌고 있지만, FT 소스는 Apple의 겉으로 보이는 헤드셋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Business Insider)가 처음 보도 한 바와 같이 , 애플은 AR 시작시 Magic Leap에서 일했던 Zeyu Li를 고용했다. Yury Petrov도 고용되었는데, 이전에 Oculus에서 일한 사람이었습니다.






애플은 AR / VR 벤처를 위해 고수준의 고용을 창출했다. 이번에는 아이폰 7을위한 그래픽 프로세서를 제공하는 회사가있다. 애플은 2016 년 3 월에 이매 지 네이션 테크놀로지 (Imagination Technology)를 구입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지만, 회사가 원했던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 회사는 회사에서 여러 명의 고위 직원을 고용했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상상력 기술 COO 인 John Metcalfe입니다. LinkedIn의 프로필에 따르면 그는 2016 년 7 월부터 Apple에서 일하고 있으며 거의 20 년 후에 IT 부서를 떠났습니다. Metcalfe와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정보가 없지만 Apple이 계획하고있는 AR / VR 경험에 새로운 GPU를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추측됩니다.






애플, VR 관련 업체 수주


애플의 가장 크고 인기있는 인수 중 하나는 2013 년에 원래 Xbox Kinect를 개발 한 회사 인 PrimeSense를 3 억 4 천 5 백만 달러에 구입 한 때였 다. 어쨌든, 우리 의견으로는 사용되지 않을 수도있는 기술을 구입하는 회사에게는 엄청난 돈이 듭니다.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애플의 소문난 TV 세트 (또는 애플 TV 자체)와 관련 있다고 가정했지만, 가능한 VR / AR 헤드셋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된다.






애플은 2015 년이 바쁜 한 해 였기 때문에 그만큼 멈추지 않았다. 우리는 새로운 제품의 수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않고있다. 올해 첫 번째 인수는 2015 년 5 월 Apple이 인수 한 독일 회사 인 Metaio였습니다. Metaio는 확대 된 현실과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잘 알려진 회사였으며 이케아의 가상 카탈로그를 비롯하여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많은 AR 응용 프로그램에 힘을 실었습니다. Ferarri의 AR 쇼룸 앱.






Metaio는 애플에 매각 된 이후 조용 해졌다. 웹 사이트로 이동하면 회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이 제공된다. 신비한.






Faceshift는 Metaio 인수와 함께 2015 년 11 월 Faceshift도 인수했습니다. Metaio와 같은 AR 관련 회사는 아니지만 Faceshift는 Star Wars 영화에 사용 된 모션 캡처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 회사는 CGI 애니메이션 3D 캐릭터가 배우의 얼굴 표정을 '복사'할 수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 개발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가상 / 증강 현실 헤드셋에 연결될 수 있지만 FaceTime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napchat-esque 렌즈라고 생각하십시오.






애플은 스마트 폰이 전세계의 사람들을 '볼 수있게'하는 기술 개발로 유명한 Flyby Media 의 인수를 확인 했다. 특히,이 회사는 Google의 Project Tango에서 발견 된 이미지 인식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과거에 Google과 협력 해 왔습니다.






플라이 비 미디어 (Flyby Media)는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지만 (Apple 인수의 전형), "실제 경험을 대체하기보다는 향상시킬 수있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형 SLAM, 실내 탐색, 센서 융합, 이미지 인식 및 3D 추적 분야에 대한 지식을 지닌 팀을 자랑했습니다.






2017 년 8 월에 일어난 최신 인수 는 SensoMotoric Instruments였습니다. 그것이 가명이 아니지만, 독일 회사는 안구 추적 기술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사실, 회사는 라스베가스의 CES 2017에서 시력 추적 기술이 적용된 HTC Vive 및 Gear VR 헤드셋을 선보였습니다. 늘 그렇듯이 애플은 구매를 확인했지만 자산에 대한 의도는 밝히지 않았지만 다가오는 VR 계획에 대해 언급하고있다.






Tim Cook은 Apple 분기 별 수입 신고시 VR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람들이 애플이 가상 현실 헤드셋을 1 년 넘게 만들 것으로 추측하는 동안, 회사는 공식적으로 VR 시장에 대한 관심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은 가상 현실에 관한 질문을 던졌다.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은 2016 년 1 월에 애플의 분기 별 실적 컨퍼런스 콜 때 (애플이 분기 최대 이익 184 억 달러를 발표했다) 그의 반응? " VR의 측면에서, 나는 그것이 틈새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말 멋진 그리고 몇 가지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좋아, 그렇지 않아 매우 회사가 적극적으로 가상 현실 헤드셋을 개발하고 확인,하지만의 과거를 살펴 보자. 2014 년, 새로운 Apple TV 발표가 있기 전에 Tim Cook 은 TV가 "큰 관심을 갖고있는 분야"라고 말하면서 인용 했습니다. 1 년 후,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Apple TV를 통해 자체 App Store를 자랑했습니다. 게임 기능.






Cook 은 Apple Watch가 출시되기 전에 2013 년에 "재미있는"스마트 워치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 그래서 우리가 말했듯이, 그것은 확증이 아니지만 미래에 (아마도) 가까운 미래에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줍니다.






Apple, 직원을 전문 VR 실습실로 보냄


애플이 버추얼 리얼리티 헤드셋을 개발하지 않는다면 왜 스탠포드 대학 가상 휴먼 인터랙션 랩 (Virtual Human Interaction Lab)에 직원을 3 개월 동안 여러 번 보냈 을까? 월스트리트 저널이 처음 보도 한 바와 같이 , 제레미 베일 런슨 (Jeremy Bailenson) 국장은 애플이 캘리포니아 주 월 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 컨퍼런스에서이 센터를 방문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기반 가상 인간 상호 작용 연구소는이다 첫번째 기업이 가상 현실 헤드셋을 개발하기 전에 갈 것이다 장소 - 마크 Zuckerburg, 페이스 북의 CEO도 함께 갔다 는 마력을 인수 직전.






이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Bailenson은 "지난 3 개월 동안 3 번이나 올랐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애플이 13 년 만에 내 연구실에 오지 않았다. 그들은 한 마디도하지 않지만 데이터 포인트가있다. 너를 위해서. "






지금까지 애플은 주제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지만, 팀 쿡 (Tim Cook)이 VR이 틈새 시장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논평과 함께 흥미로운 애플 리케이션을 제시하면서 애플 브랜드의 VR 헤드셋이 작동한다고 제안했다. 그것은 아직 멀어 질 수 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 건 - 1 페이지
제목
관리자 1,858 0 0 2018.01.09
관리자 2,585 0 0 2018.06.19
관리자 7,254 0 0 2018.03.27
관리자 5,458 0 0 2018.03.15
관리자 4,310 0 0 2018.02.26
관리자 3,098 0 0 2018.02.06
관리자 2,589 0 0 2018.01.29
관리자 3,922 0 0 2018.01.25
관리자 2,141 0 0 2018.01.22
관리자 2,397 0 0 2018.01.18
관리자 3,352 0 0 2018.01.16
관리자 2,453 0 0 2018.01.12
관리자 2,118 0 0 2018.01.09
최고관리자 3,362 0 0 2017.07.17
최고관리자 2,746 0 0 2017.09.13
KMUG 2,585 0 0 2017.08.16
KMUG 2,436 0 0 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