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구인

[일반] 텍스트 수정와 도면수정(일러스트) 등을 작업할 디자이너 모집

본문

편집디자이너 아르바이트 공고

CAPRESS 현대건축사에서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CA Press 편집부는 월간 MARU, 월간 CONCEPT, CA 등 정기간행물과 더불어 기타 주요 단행본 등의 편집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본사에서 단행본 창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본 단행본의 2차 편집은 끝난 상태입니다.
마지막 작업인 텍스트 수정와 도면수정(일러스트에 있는 텍스트 수정) 등을 작업할 디자이너를 모집코져 합니다.
2일 정도 일할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시간 : 09:00~21:00 일급 100,000

연락처는 가급적 아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이메일 : idletime@paran.com
연락처 : 019-9776-1793
담당 : 디자인 실장 맹기영

댓글목록 7

까칠한소영씨님의 댓글

12시간 근무에 10만원...ㅡㅡ;;

김영혜님의 댓글

알바몬에는 9시부터 밤11시까지 10만원 되어있던데 ㅋㅋ
그럼 몇시간인거여... 뭐가 맞는 건가요? 할말없당

선영숙님의 댓글

정당하게 주고 정당하게 일시킵시당...

향기님의 댓글

여기 면접본적 있는데.. 사장인지 뭔지 모르지만 그사람 참.. 안좋아 보이던데.. 디자인 담당하는 실장도 그렇고, 처음 면접 시작할때도 인사할려그래도 보지도 않고 자리 턱 앉아서 포트폴리오 달라고 하고,(다른 회사들은 아무리 면접보러 온사람이라도 손님이고 함부로 대하지 않고 인사한다고) 갈때도 지네둘 먼저 일어나서 휙들어가 버리고.. 나는 포트폴리오 막 챙기고 인사도 못하고 뻘쭘한 상태에서 가야하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분명히 희망연봉 보고 면접불러 놓고서는 깎을려고 하는건 뭔지 ㅡㅡ; 면접보러 가는게 쉬운줄 아나보지..
그리고 보통은 자기네 회사 소개도 하고 작업물도 보여주면서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이건 지네가 대기업인줄 아는지 지네 회사에 대해서 물어보는데 그래도 나는 홈피도 가보고 설명써있던거 다 기억해서 말했는데도, 지네 작업물 안보고 왔다고 훈계를 하네.. 구직자가 부하직원인줄 아나보지.. ? 구체적으로 맡게될 업무도 설명 안해주고 일방적으로 구직자 평가만 할려고 하는.. 면접은 구직자도 회사를 고르는 거라고 알겠어요? 
 
구직자는 회사에 대해서 모든지 다 알고 있어야 하고 면접보는 그 사장인지 누군지 모르지만 그사람은 이력서도 첨보는것 같던데 나참.. 자기네 회사 소개 한자 안해주네.. 잡지뿐 아니라 단행본도 만드는것 같은데 구체적으로 하게되는 업무도 안가르쳐 주고 구직자에대해서 평가만 하고 따지고 들기만 하니까 잡코리아에 채용공고가 항상 떠있지.. 아무때나 심심할때 검색해보면 사람구하는 씨에이프레스

향기님의 댓글

그리고 자기네 회사 근무조건이나 그런거에 대해서 물어보면 기분 나쁜 표정 짖던데 ㅋㅋ

향기님의 댓글

이 회사 이름 평생 기억하고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 볼꺼다.

황금붕어빵님의 댓글

어쩐지~ 냄새가 좀 풍기더니 역시~~~
에구 왜그러고 사시나 기본도 안되어 있으면서
저런 업체는 소문나서 직원 못구하게 만들어야해요.
어디 사장하고 실장하고 둘이 잘 해먹어 보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