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59건 1 페이지
오랜만입니다.

방갑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접하네요. 방가운 닉네임도 보이고 첨뵙는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바뿌게 살다보니 우연치 않게 들르게 됐네요// 그때를 생각하니 참 잼나게 살았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놀러오겠습…

친정집같은 사사이방에 올만에 오네요..^^

다들 잘들 지내시지요..^^ 저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올만에 오니 옛날생각도 나고 새롭네요..^^ 저는 작년12월에 딸래미를 출산해서.. 요즘 아가 보느라 바쁘네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다른 건강유의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화요일 출석하세요..ㅋㅋ

오랜만입니다.. 다들 잘지내시죠... 어찌 사사이방이 썰렁하네요.. 출석들 하시고 일하세요~~~~

지요님이 올리라고해서 인증샷 올림.

전 지요님이 올리라고 해서 올립니다.

오늘 아침에 있었던일 나도 해볼까요.

오늘아침 기분좋게 출근하는데... 중앙선이 자꾸 날 넘어와줘요.. 이러면서 유혹을 해오는거임.. 정말 유혹을 견딜수 없었슴 이러면 안되는데 알면서도 쉽게 넘어가버린 내 똥차... 그 선을 넘자마자 나에게 들려오는 마이크 소리... 똥차!!! 옆으로 …

사사이방 전성시대

과연 또 올까요 오늘따라 예전 생각이 많이 나네요.. 새글과 댓글이 봇물터지듯 넘처나던때가 있었는데... 인증샷 모와둔거 함 풀어볼까나

다들 몇시에 기상들 하십니까??

다들 아침마다 분주하게 출근들 하시느라 정신없으시네요... 보통 몇시에 주무시고 몇시에 일어나시나요 전 6시30분 기상해서 저녁 새벽1시정도에 잠니다.. 7시 20분쯤 집에서 나와 8시 25분쯤 삼실 도착... 그래서 매일 잠이 부족합니다.... …

남자분들 허리 진짜 조심하세요..

저번주에 새벽에 퇴근해 집에왔는데.. 갑자기 허리에 통증이 오면서 죽을꺼 같더라고요.. 고통을 참고 잠이 들었는데.. 새벽 5시쯤 정말 참기 힘든 고통으로 움직이지도 못하고 하반신에 힘도 없고.. 결국 마눌님이 119 불러줘서 생전 처음 타보는 구급차.…

무서운 마누라...

엇그저께 둘이서 기분좋아 집에서 소주3병과 맥주랑 같이 흥건히 마시고.. 난 기절했다... 그런데 울 마누라 내 입주위에 겨자를 장난으로 막 바르는것이다.. 얼마나 따갑던지.. 내가 쫌 엄살이 심하다.. 내가 죽을것같은 몸부림을 치니.. 마누라.. 바로119…

저번주 주말에 있었던 일..^^

결혼후 처음으로 마눌님과 처가집 식구들과 마눌님외가댁 식구들과 양평대명콘도로 놀러갔다.. 마눌님 외삼촌도 오셨는데 초등학교1학년 딸아이도 왔다.. 날 처음 봐서 그런지 처음에는 자꾸 피하더만... 내가 잘해주니까 잘 앵겨붙더라.. 말도 태워주고 먹을꺼도…

참 좋았는 몇년전...

원래 낼 빨간날이자나요...ㅜ.,ㅜ 주 6일 근무하는 사람에게 정말 필요한 날인데.... 이제 제헌절이 무신날인지도 몰라요.... 아~~~ 주 5일근무가 부럽다....

간만에 출석부 엽니다..^^

잘 지내시죠~~ 비가 오네요... 오늘 안좋은 소식이 아침에 들리네요.. 배우 박용하씨 자살소식 안타깝습니다.. 무슨사연이 있길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16강 올라갑니다..

이분 짱인듯.... 예상 스코어 다 맞아들어가고 있어요.. 예언자가 따로없네요.. 글고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야 16강전 밤11시에 볼수 있습니다.. 1위로 올라가면 새벽3시에 봐야하거든요... 낼 일본이 네덜란드에게 캐관광 당할 생각을 하니…

모델인지 선수인지??

이탈리아 월드컵 선수들입니다.. 여성분들 점심드시고 눈정화 하시라고 올립니다..^^

외국에 기발한 광고들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 보시고 맘에 드시는거 말해보세요...^^

저 새신랑 되서 돌아왔어요,,^^

결혼식에 와준 우엉이랑 곰대지양 고마워... 그날 정신이 없어서 잘 챙겨주지도 못하고 미안했어... 이제 품절남이 되었네요... 아직 실감이 잘 나지 않지만... 일주일만에 일하려니 적응도 안되고 비는 내리고 일은 산더미처럼 싸여있고... 그…

모두들 저 축하해주세요~~~^^

다들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오늘은 제 생일 입니다... 그리고 내일은 제 결혼식입니다.. 시간 되시는분들 놀러오세요...^^ 동서울터미널 4층이 예식장이구요... 시간은 1시 30분입니다.. 아직 실감은 안나네요...ㅋㅋ 오늘 엄…

결혼준비하는거 넘 힘듬...

남들 얘긴줄만 알았던.. 결혼을 앞두고 정말 엄청나게 의견충돌로 매일 싸우곤 합니다.. 다들 그런다지만... 정말 이정도라면 결혼 2번할꺼는 못되는거 같네요... 집값도 엄청 비싸고... 돈이 엄청 들어가네요... 그동안 별로 모아둔 돈이 없는게 정말 …

똑똑!!

오랜만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왠진 친정에 온 기분이네요... 혹시 절 잊으신건 아니겠죠,,,,, 회사일이 엄청 많아서 좀처럼 시간을 낼수가 없었어요.. 자주 오지는 못하겠지만 가끔씩 들르도록 할께요... 다들 건강하시고…

[re] 아......

한잔 받게나...

이번 크리스마스

때 다들 무슨계획들을 짜고 계신가요 전 아직 계획을 못짜서.... 특별히 추천해주실거 있으신분 추천바래요...^^ 크리스마스때 왜 모든 술과 안주는 가격이 2배씩 받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됨... 명동에 나가면 메뉴판에 스티커가 가득... 모든가격이…

벌써 4시네요...

12월달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빨리 가니 맘이 무겁네요.. 내년에 26되는데..... ㅋㅋ 올해도 결국 신년에 세운 계획하나도 못지키고... 지금부터 내년 계획 함 세워 볼려구요,.,. 님들도 내년 계획 미리미리 세우세요... 내년에는 꼭 …

밖에 눈와요~~~

눈이 조금씩 내리는데 싸일꺼 같네요... 일 잠시 멈추시고 눈내리는거 구경해봐요~~~

오랜만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어색하네요...ㅋㅋㅋ 날이 추워지니 일이 산더미처럼 밀려드네요... 남은 12월 마무리 잘하시고요... 벌써 이런말 하기 이른가요..ㅋㅋ 날도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참!! 근데 요즘 티…

어제 뮤지컬 봤어요..^^

어제 젊음의 행진 뮤지컬 봤슴... 친구가 공짜표 생겼다믄서.. 나에게 줌... 그걸로 그녀에게 생색냈지요..ㅋㅋㅋ 실제로 김준을 봤는데.... 김준은 실물이나 티비나 완전 똑같음.. 8090세대 노래들로 이루어진 뮤지컬인데... 볼만 했슴... …

변태로 몰릴뻔한 그 사연...

변태로 몰릴뻔한 기억... 중학교2학년때 일이였슴. 저의 큰어머니가 돌아가셔서...가족들과 시골로 내려갔슴... 다음날이 월요일이라 저는 학교를 가야했고.. 그래서 부득이하게 혼자 기차를 타고 서울로 올라오게 됐슴.. 난 초중고 다 개근상 받음 …

어제 꿈을 꾸었는데... 해몽좀

어제 이빨 4개가 빠지는 꿈을 꾸었어요... 안좋은 꿈인가요... 누가 해몽좀 해주세요....ㅜ.,ㅜ

토요일 친구 결혼식...

토요일날 친구가 결혼을 해서 예식장에 갔더랬죠... 사람들 부쩍부쩍 하고.. 예식이 시작하자마자... 전 친구들 손을 잡고 식당으로 갔어요... 예전에는 예식 다 보고 사진찍고 식당에 갔었는데... 이젠 저도 늙었는지... 근데 식당에 예식을 CC…

월간베스트

랭킹 제목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