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8건 1 페이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제가 남자친구 밥도 안챙겨 주는 나쁜 여자인가요. 남친집에 가면 항상 매운탕해라 갈비찜해라 갈비탕해라 등등 아주 미치게해요. 그리고 집에 김밥이나 순대 같은 거 사오면 아주 싱경질 내요. 우럭 ,고등어, 소고기 이런거 사오라면서 ,…

남친이 헤어지자고 하네요.

황당하구도 황당 이제 사귄지 3년이 되었어요. 남친도 고향이 제주도 이고 저도 제주도 인데 2년동안 같이 살었다가 제가 제주도 에서 일하던데에서 다시 일할수 없냐고 해서 일하게 되었고 제가 뭔저 내려가 있겠다고 했고 남친도 곳 내려간다고 해서 뭔저 내려왔어요…

고혈압으로..

아! 언젠가는 일하다가 고혈압으로 심장마비 걸려서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봐요. 피나게 디자인해서 시안다보내주고 확인하고 그 걸로 한다하면서 어린이집차량 와서는 썬팅하고 울사장 올안되는데 서귀포가셨다가 1시간30분정도 되는 거리를 열심히 와서는 해줬건만 …

눈도오고 날씨도추운데 열받네요.

아침부터 출근하자마자 열받게.. 귀껏같은 사무장땜시... 어제 지가 울사모에게 알아서 해주라했으면서 올아침 9시되자마자 다른업체에서 해온 디자인 보내오면서그걸로 해주라며 시안보내줬더니 다시 또 열내면서 지네 홈피에서 그림 다운받으 라며 그걸로 해줬더니 이제…

영어 한글발음로 번역하는 어플

올만에 들어와서는 이런글 올리는게 참 이상하군요. 아침부터 남친전화와서는 참! 못배운게 죄인이지... 전기회사에서 일한지 얼마안되었는데 죄다 영어로 돼있어서 머리아프네요. 영어는 우리한글처럼 발음이 부정확해서 배운 단어아니면 발음하기 힘들다고 예를 들어 …

질문이긴한데 ...

저기요 인천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질문이요. 인천은 디자인 어떤가요. 사람들이 까다롭나요. 글구 디자인 요구할때 원고 주는 것은 어떠한지 궁금해서요. 이런거 질문하긴 그렇죠 비도 오는 목요일 다들 수고들 하세요.

출근일주일 남았네요.

역시 제가 대표를 잘못 만난거 같네요. 경기도라고 해서 사람들이 다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지역적인 특색이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여기는 어떤 디자이너가 와도 사장원고에 낙서하고 글씨엉터리로 쓰고 거래처들 원고 완벽 하게 해서 안넘기니까 매일매일 스트래스 받고 …

일러스트나 포토샵합성판매

이런대 이런 글 올려도 될련지 해서요. 혹시 자기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나 포토샵 합성한 이미지들 100~1000원도 팔려고 생각해보기도 했어요. 왜 음악은 돈주고 다운받는데 자기가 직접 상상해서 그렸다면 팔수 있지 않을까요. 이런대 올려서 다운받게 하는 사 이…

객지생활 이케 힘드네요.

제고향은 원래 제주도 에요. 제주도에서 시각디자인과 나오고 한5~6년 디자인 생활 하다가 20대 때 남자를 잘못만나서 그남자 저차더니 4살 연상이랑 결혼 했죠. 전 두번다시 남자를 안믿겠다고 해서 매일 술에 방황하며 20대를 살아왔죠 그러다 보니 어느새 …

오늘은 또 위가 아프네요.

어제는 귀에서 소리가 나더니 오늘은 또 위가 아프네요. 아프다고 하소연 할수 도 없고 집중이 잘 안되요. 아까는 넘 아파서 집중할수 가 없었어요. 나이가 드니 안 아픈데가 없네요. 요즘 들어 왠지 모르게 집중도 안되고 싱경쓰이고 디자인을 편안한 마음 가짐으…

귀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가 나네요.

새벽에 잠을 설쳤는데 귀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가 들려요. 티비소리에서 들리는 윙하는 소리 말이에요. 짐은 조금 낮아진듯 한데 새벽에는 심해서 잠도 못자고 또 할망들이 무슨 새벽에 일하는지 앞에 텃밭이 있는데 새벽6시에 텃밭에서 일 하면서 옹알옹알 떠들면서 그소리에…

재단선 표시할때

혹시 일러스트에서 재단선표시 할때 킵 매이크 하잔하요. 선길이조절하는방법 없나요. 선크기가 1cm정도 되는데 너무크다해서 수동으로 제가 조절해야 하는건가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쉽네요. 춥고 추운 월요일 수고들 하시구요..^_^

맥하드가 이상해요

맥킨토시 하드가 상자로 가두어져 있어요 다른 프로그램 실행하면 그상자가 나와서 바탕화면에 클릭한 번 해주면 없어지던데요. 불편해서 요 그래서 없애는 방 법 없나요.

인터넷

인터넷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멜보낼때 한글로 제목써야 하는데 이상한 문자로 입력되어서 상당히 불편해요. 인터넷에서 어기로 들어가면 되던데 제가 오래전에 맥 하다가 짐하니까 기억이 상실 되어서요 좀 도와주세요^_^

마우스더블클릭

마우스더블클릭이 동작이 안되요 어기서 고쳐주면 될까요 맥에서 어기로 들어가면 되던데.. 도와주세요

질문좀 해도 되나요.

제가 울산에 시집가게 될지도 몰라서요. 울산에 가면 일은 계속 할려구요. 울산에 사시는 분들 편집디자인이나 시각디자인 쪽으론 대충 보수가 얼마나 되는지 알수 있나요. 걍 궁굼도 하구 짐 당장 갈건 아니라서요. 울산에는 어떤 디자인 회사들이 있는지도 궁금 …

제얼굴공개합니다.

올해 제주더 서귀포 미로공원에 놀러갔다가 장미꽃이 예쁘길래 친구들과 한컷 찍은 사진 입니다. 이중에 제가 있습니다. 느낌이 확! 오는 사람이 제가 아닐까요.. 레벨올리려고 별짓을 다하게 되는군요..

케먹이회워님들 더우시죠. 이귀여운 아기웃는모습보고힘내세요.!

제 조카입니다. 지금은 4살이구요. 사진은 조카가 2살때랑 지금4살때모습이에요. 정말 귀엽죠.. 아주아주예뻐 죽겠어요.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밑에글꼭 봐주세요.

로고체는 올려요.

이것좀봐주세요.

이서체 제가 얼마전에 다운받았는데요. 오늘 이상한 목사님이 자기들이 붓글씨로 제작한거라 합니다. 이것 올리신분은 쪽지 꼭 보내주세요. 이것 서체 있는것 아닌지요.. 제작권 문제가 생기게되었어요.

아!정말행복하네요.

한가한시간..다들나가고 저혼자 있네요. 증말이지 살것같아요. 이시간이 쭉 퇴근시간까지 갔으면 좋겠는데... 전화올까봐 두근거리는 맘에 디자인 생각안나네요.. 윽!전화 스트레스.. 언제가는 살다보면 자유가 찾아올거라 믿습니다.. 케먹이 회원님들도 직장생활…

손에 힘이 빠지네요.

나른하고 피곤함이 드는 월요일이네요. 어제 넘 무리 했는지 손에 힘이 쫙 빠지면서 타자도 제대로 못치겠네요. 어제 작은언니가 집을 드디어 샀어요. 그래서 작은언니 청소하는거 돕느라. 유리창에 지저분하게 붙인 시트지 다떼어내고 수세미 박박 딱고... 언니는…

요즘들어 정말 스트레스 쌓이네요.

요즘 저희 인쇄소 거래처가 부서별 이동이 있대요. 그래서 인쇄물도 도착예정일 보다 매일 늦게 나오고 손님안테 나올 날 짜 다 말해 주고 나중에 늦게 나와서 손님들 잔뜩 짜증내고요... 솔직히 입금처리도 안해 주고 물건부터 언제 나오냐하고 늦으면 욕 퍼하고…

넘스트레스 받아서 머리가 터질것만 같아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맥으로 작업했는데 수습기간까지 지켜보다가 정직원으로 채용한다고 했는데 어케잘안돼서 피시로 작업하는데로 옮겨었요.근데 처음 에 아무꺼리낌 없이 일했는데..사장님 나이가 저랑3살차이 밖에 안나고 남자 분이라서 그런지 좀불편하드라고요.. 제가 공주병인지…

오늘 어버이날이네요..

아침에 왠지 쓸쓸한 마음.. 부모님이랑 떨어져 있어서 카네이션도 못달아 드렸어요.. 당체 왜 어버이날은 공휴일이 아니란 말인가요.. 아!일도 없는데 이런 날을 공휴일로.. 지나서 후회하지말고 우리모두 있을떄 잘해 줍시다...

저 어떻게 해요..

저 어쩜좋나요.. 오늘에서야 제가 무슨짓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금요일저녁에 회식을 했는데 제가 좀 과음을 했죠.. 쏘맥도 아닌 양맥으로.. 그래서 같이 일하는 언니랑 택시타고 집으로 갔죠.. 그리고 좀씩 기억나는게 제가 이대들어가면 술냄새풍기고 야단좀 맞…

월요일 힘을내야..

월요일에요. 또 한주가 시작되네요. 어제 봄비가 주룩주룩 새차게 오더니 때아닌한파 아침 출근길에 넘 추워 죽을뻔했네요. 모두들 감기로 이번주는 고생하는건 아닌지 전벌써 부터 넘추워 머리아프고 일이 안잡히네요.. 감기증상 인가봐요.. 힘을내야지 …

option+conmand+d 단축키가 안먹어요.. 참고로 클래식사용하는데요 아시는분어떻게 설정해야하는지요.…

option+conmand+d 단축키가 안먹어요.. 참고로 클래식사용하는데요 아시는분어떻게 설정해야하는지요..

월간베스트

랭킹 제목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