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15 건 - 1 페이지
2017.03
22

[기타질문] 크롬에서 페이스북 사진들만 안보여요.

어느 순간부터 크롬에서 페이스북 사진들만 안보여요.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2016.03
14

[OS X] 인디자인 강제 종료 됨.

얼마전에 타업체로 부터 인디자인 파일을 받아 열었는데 갑자기 강제 종료되더라구요. 근데 이게 지금까지도 계속 강제 종료되고 있습니다. 지우고 새로 설치해봐도 계속 이런 상태입니다. 프로그램만 실행해도 그러네요. 제품은 당연히 정품 사용중이구요.…

2015.10
02

[OS X] 링크 혹은 불러오기시 파일의 숨겨짐

안녕하세요. 어제 급작스런 날씨 변화에 다들 건강하신지요 으음... 일러스트나 포토샵에서 링크 혹은 이미지 불러오기시 창의 축소 및 정렬을 하여도 첨부된 이미지처럼 화면이 잘려 원하는 파일 선택이 힘드네요. 결국 목록으로 보…

2015.09
02

[OS X] pc작업, 일러스트레이터 cs6 느려짐 현상 해결방법 요청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cs6 버젼을 사용중이며, 일반pc에서 일러스트 작업물(cs6 버젼)을 imac에서 받았습니다. 그런데 파일이 큰것도 아니고 내용의 오브젝트도 정말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오브젝트 복사나 이동시에 현저하게 느려지네…

2015.06
12

[OS X] 특정 mac만 공유가 풀립니다.

안녕하세요. 동일한 사양의 아이맥을 사용중인데요. 다 같이 공유가 가능하나 꼭 하나의 아이맥이 공유가 잘되다가 안되네요. 공유 안되면 무조건 재부팅을 해야 다시 나오구요. 혹시나해서 에너지 절약모드에서 네트워크 연결시 깨우기를 해둬도 동일한 증…

2015.03
10

[OS X] 일러스트 파일 오류 메시지

일러스트레이터 cs6사용잡니다. 업체에서 일러스트 파일을 받아서 열었는데, 해당 이미지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또한 해당 파일 작업시 큰 작업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어느 컴퓨터나 다 느려지고, 작업이 뎌디어 집니다. 얼마전에 새로산…

2014.10
24

[디자인] 아랍어 사용에 필요한 플러그인~

아럽어를 일러스트에서 작업중입니다. 아럽어 특징이 우측에서 좌측으로 입력이 되어야 하기에 여러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것저것 검색하여 찾은것이 right to left라는 플러그인이 있다고 하는데 전혀 찾지를 못해서 혹시 있으신 분 계시다면 공유 …

2014.10
17

[OS X] 일러스트레이터 폰트관리

안녕하세요. 맥 일러스트레이터 cs6 사용중입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일러스트레이터에 사용한 폰트가 DINpro-Regular인데 이 폰트가 Character에서 DINpro그룹에 묶여 있지 않고 여러 영문 폰트 속에 섞여 있습니다. 나머지…

2014.09
18

[OS X] 일러스트 아랍어 사용~

일러스트에서 아랍어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아랍어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표기가 되어야 한다는 점이에요. 아랍어를 붙여넣으면 글귀가 왼쪽부터 입력이 되어서 원본 텍스트와 반전이 되어 나오네요. 전혀 방법이 없다면 일러스트에서 글귀를 Refl…

2013.12
02

[OS X] 일러스트 cs6 오브젝트 축소시 일그러짐 현상

일러스트 cs6 사용 중입니다. 받은 소스를 expend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축소하면 오브젝트 모양이 일그러지네요. 예로 원형 다이어그램을 축소했는데 9각형의 라운드로 찌그러진다던지요.(축소하면 할수록 그 모양이 달라집니다.) 혹시나 해서 아트보…

2012.09
05

[기타질문] 일러스트에서 이미지 dot화 시키기?

안녕하세요~ 작업중에 어려운 점이 있어 이렇게 여쭤봅니다~ 현재 작업된 이미지를 도트화시켜 실작업시엔 알루미늄판에 레이저 타공을 하려고 합니다. 헌데 포토샵 내에서 필터 효과를 줘서 시안용으론 가능하나 실작업용으론 일러스트 파일이 필요합니다…

2012.06
26

[OS X] 인디자인 언어 변경

맥에서 인디자인을 실수로 영어으로 설치를 했는데, 한글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전에 보니 한글 설치 파일을 옮겨서 사용하던데 알수 있을까요 참고로 사용 버젼은 CS4입니다.

2012.01
03

[OS X] 맥과 맥간의 파일 공유 사용자 권한 문제

사무실의 맥과 맥의 공유설정에 대하여 여쭤보려 합니다. 총 4대의 아이맥이 공유되어있는데 유독 제 아이맥으로 파일을 보내게 되면 죄다 [공유 및 사용자 권한]이 [읽기 전용]으로 되어 있어서 파일 수정이 불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예를 들어 일러…

2011.09
10

[기타질문] 디자인 시공 용어 해설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명절 보내러 고향길 떠나시는 분이 많으시겠네요~ 저도 그 중하나구요~ㅎㅎㅎ 이래저래 불경기에 지갑은 텅텅비었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빕니다~ 전시 디자인 시공에 사용되는 용어들을 알수 있을까 해서…

2011.06
23

[OS X] 인디자인 표 안에서의 탭정렬

안녕하세요 다들 비오는 오늘 출근 잘하셨나요 ^^''' 인디자인 표 내에서 탭정렬을 하려고 하는데 탭창 띄운후 정렬 방향 지정후 문자 위치에서 tab키를 누르게 되면 다음 셀로 이동이 되네요 어떻게 정렬을 하는건가요 알려주십싸리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