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8 건 - 1 페이지
2017.11
27

[OS X] _mk_ibook G4 Airport 오류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실까요?

정말 옛날에 아이북 지포를 샀었는데 그때 당시에는 와이파이가 잘 됐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아이북을 켰는데,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했는데도 오류가 발생했다며 연결되지 않고, 심지어는 제 휴대폰 핫스팟테더링으로 연결해도 오류가 발생했다…

2015.12
03

[Mac OS 9] 파일 두번 클릭해서 프로그램실행시 오류에 관해..

생성한 응용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으므로 도큐멘트를 열 수 없습니다. 적절한 변환기를 가진 변환 확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pdf파일을 두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아크로뱃이 실행되어야 하는데 그게 안되네요 ㅠㅠ …

2013.12
23

[디자인] 칼라배경에 흰글자가 자동트랩값이면...뚫리나요?

자동트랩이 인쇄시 생기는 간격을 방지하기 위해 있는거라고 들었는데, 쿽에서 강제리사이즈 하면 트랩정보가 다 바껴서 손을 봐주고 있었는데 하나가 그냥 넘어가서 여쭤봅니다... 칼라배경에 흰 글자 부분인데 자동트랩값- 가 걸…

2012.12
08

[디자인] 왼쪽으로 넘기는 책의 경우 도큐멘트 페이지 잡는방법이요..

오른쪽으로 넘기는 책의 경우 도큐멘트페이지가 1 2 3 4 5 이런식으로 하는데 지금 왼쪽으로 넘기는 책의 경우 페이지가요...(48p입니다) 책으로 봤을때의 페이지는 1 3 2 5 4 이런식으로 흘러가잖아…

2012.08
21

[디자인] 폼지 복사기에 복사했을때 사본이라고 망점이 나타나는거 아세요,,?

국세청이나 뭐 학교, 관공서 같은데 청색폼지 같은거 복사기에 복사하면 사본이라고 나타나는거 인쇄하는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ㅠ 특수인쇄인가요 아니면 디자인으로 만들수 있는 부분인가요. 저번에 이걸 디자인으로 했다가 실패한 적이 있어서요.

2012.05
02

[기타질문] 일러스트 열때 공유컴퓨터 연결창이 뜹니다.

저희 회사에 맥 2대 공유 쓰고 있는데요 제 컴퓨터에 프린트를 찾을수 없다고 떠서 실장님 컴퓨터에서 확장파일안에 프리퍼런스를 복사해서 문제해결하고 재시동 하고 났더니 일러스트 열때마다 실장님컴퓨터 연결창이 뜨네요. 이것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2012.01
27

[기타질문] 맥에서 A3를 프린트하면 뿌옇게 나오는데요...프린트에는 이상이 없대요..ㅠ

HP 레이저 프린터 5100 쓰는데요. 일반PC 한대, 맥킨토시 G4 두대를 레이저프린터 하나로 쓰는데 A4는 아이비엠과 맥에서 다 잘 나오는데 A3는 아이비엠에서는 잘 나오는데 맥에서 A3를 뽑으면 먹100%를 뽑았을때 회색으로 보일정도로 연…

2011.07
26

[기타질문] 학교나 관공서에서 쓰는 공문같은 거에 사본이라고 특수한 인쇄가 되어있는...

학교나 관공서에서 백지에 아미 깔려있고 사본이나 COPY라는 글자가 작은 네모로 이루어져 있는 그런거 보신분 계신가요 그게 특수한 인쇄인거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