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15 건 - 1 페이지
2018.03
08

[기타질문] 인디자인 파일열때

컴터 정리하다가 잘못지웠는지 인디자인 실행은 되는데 전에 작업한 파일 열려고 하니 인디자인 로고가 안뜨고 저렇게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포토샵도 그러네요..도와주세요~~

2014.04
18

[디자인] 이렇게 해도 인쇄 나올까요????

인디자인에서 테두리를 효과(색상번) 효과를 줬거든요. 레이져프린트를 했는데 테두리가 안나오네요. 불안해서 위에 그림과 같이 분판에서 끔했더니 테두리가 나오는데.... 분판을 시켰더니 테두리가 사라져버렸습니다. 이럴경우 인쇄시 테두리는 …

2014.03
31

[OS X] 여기 좀 봐주세요

이번에 선거물은 하는데요. 명함, 현수막, 8p공보물등은 편집비를 얼마 받으면 될까요 해보신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03
31

[기타질문] 여기 좀 봐주세요

이번에 제가 선거관련 일을 하고 있는데요. 명함, 현수막, 8p공보물 등 편집비를 얼마나 받으면 될까요 선거물 해보신 분들이나 알고 계신분들은 마구 마구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01
15

[BootCamp] 이럴땐 뭐가 문제일까요?

얼마전 사무실을 옮겨서 부터 이런 메세지가 뜹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고수님들에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12
18

[디자인] 확장자가 tif파일로 인쇄해도 상관없나요?

이번에 인디자인으로 페이지물 400p 4도 작업을 의뢰했습니다. 그런데 그림 확장자가 tif파일로 해서 작업을 했네요. 인쇄했을때 jpg나 eps보다 해상도가 떨어진다거나 문제가 생길까봐 걱정입니다. jpg로 바꿀까 고민중인데 그…

2013.12
12

[디자인] 갑자기 이런창이 뜨네요

갑자기 인터넷 열때마다 이런창이 뜨네요~~~ 설치하라고 자꾸 뜨는데 어떻게 해야 안 뜰까요 해결좀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설치를 누르니깐 저런 메세지가 뜨면서 계속 인터넷 열때마다 뜨네요

2013.11
20

[디자인] 꼭~도와주세요

CAD로 그린 파일을 확장자 DWF로 변화해서 파일을 받았습니다. 인디자인에서 그림을 앉힐려고 하니까 위와 같은 메세지만 나오고 그림이 앉혀지네요.. 일러에서도 안열리고 인디자인에서 앉힐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꼭 도와주세요~…

2013.08
21

[디자인] 서체가 안지워지요~~

안녕하세요~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인도우에서 fonts에 가서 폰트를 지우려가 하니까 이런 메세지가 나오면서 안지워지네요. 꼭 지워야되는 이유가 있는데.....어똑하죠 제가 알기로 실행된 프로그램은 없는것 같아요. 재부팅해서…

2013.07
18

[디자인] 헉~ 참 난감합니다

안녕하세요...케이머그 동지님들 항상 도움감사드립니다. 인디자인에서 제가 DIC칼라가 필요해서 만졌거든요. 근데 그 다음부터 그림에서 처럼 원색색상값을 조정할려고 해도 저런 차트만 나오고 조정할수 있는 CMYK값 조정하는 바가 안나오네요 새…

2013.04
30

[기타질문] 프린터야~~~

제가 프리로 일하고 있는데, 레이저 프린터기를 하나 살려구 하는데, 제가 워낙 기계치라 어떤 브렌드를 사야할지 토너 가격은 어떤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간절한 도움의 손길 필요합니다.

2013.04
25

[디자인] 배우고 싶어요. 알고 싶어요~

인디자인으로 200P 가량의 페이지물 작업을 하는데요. 업체에서 단어가 끊기지 않게 해달라네요. 첨부파일처럼 편하게 에서 '사'자는 다음줄로 가게 일일이 자간으로 맞추려니 스트레스 쌓입니다. 어떡하죠.....ㅜ 도움 부탁드립니다.

2013.04
12

[디자인]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쇼핑백 디자인을 해줬는데 디자인비는 얼마나 받으면 될까요 고수님들에 간절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꾸벅

2012.08
31

[디자인] 고수님들~제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인디자인으로 신문편집을 하게 되었습니다. 파란선은 그림을 삽입하니깐 좌우 글씨 높이가 맞질않네요. 빨간 밑줄과 같이 좌우 글씨높이를 맞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쿽만 하다가 인디 할려니깐 답답하네요.…

2012.04
18

[디자인] 도와주세요~

포토샵에서 색상모드를 인덱스색상으로 해도 인디자인에서 괞찮나요 인쇄넘길때 pdf 돌려서 넘길려고 하거등요. 여러분에 도움 간절히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보이스코드 페이지마다 삽입할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