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11 건 - 1 페이지
2013.05
24

[디자인] nwc 폰트 문제입니다

악보그리기 프로그램 nwc로 악보를 만든 후 일러스트에 가져와서 수정을 하려고 하는데요 다른건 거의 잘 나오는데 1/2음표, 1/4음표에 달린 꺽임 모양(쉼표 같이 생긴것)이 깨집니다. 이상하게 pdf로 열거나 그 pdf를 바로 인디에 앉혀도 다…

2013.05
16

[디자인] 인디자인에 pdf를 앉힐 수 있나요?

검색을 해봤는데, 정확한 답을 발견하지 못해 질문 드립니다. pdf파일을 인디자인에 이미지처럼 앉혀서 사용하면 아무 문제가 없을까요 어떤 분은 이미지처럼 불러오면 된다고 하시는데, 다른분이 일러스트로 변환해서 앉힌다고 말씀하시네요.. pd…

2012.12
07

[디자인] 인디자인 일러스트 불러오기

인디자인에서 그래프 스크립트를 불러와서 그래프를 만들면 그 그래프를 편집할 수도 있잖아요.. 그것처럼 일러스트 파일을 인디로 가져와서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일러스트 파일을 인디에서 만든 패스도형처럼 편집할 수 있는.... 그럼 참 편…

2012.01
25

[OS X] 에어 SSD 포맷 할때요..

예전에 아이맥 포맷할때는 보안옵션 항목이 있고 거기서 뭔가 선택하였던것 같은데 이번에 에어 ssd하드를 포맷하려고 보니 여유공간 지우기와 보안옵션이 활성화가 안되고 지우기..만 활성화 되어있어요. 처음에 지우기 누르면 보안옵션 나오는줄 알고 눌렀…

2012.01
03

[OS X] 통합 자막되는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통합자막 지원하는데요 현 최신판 곰플 맥용은 지원하지 않는 것 같아요. 혹시 통합자막-그러니까 영문/한글 동시에 출력-되는 플레이어 아시는 것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안되면 자막까지 인코딩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

2011.12
09

[디자인] 맥북프로에서 숫자키 엔터

인디자인 사용하다보면 숫자키 엔터가 꼬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단축키를 만들때도 필요하고 페이지넘김 할때도 필요하고요. 맥북프로에서 인디자인 사용하시는 고수님들, 엔터키는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좋은 팁을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1.10
15

[OS X] iCloud 접속문제..

맥북프로와 에어에서 접속하려고 하는데 자꾸 에러가 납니다. 맥에어 -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잠시후 다시 해주세요. 맥북프로(윈7) - 접속화면에서 로그인 하면, 애플아이디는 인증되었으나, icloud계정이 아닙니다. iCloud …

2011.10
08

[BootCamp] 맥북프로 2011에 윈7 깔고나서

스노레퍼드에 라이언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붓캠으로 윈7(정품)을 깔았습니다. 15인치인데 우선적으로 해상도가 가로세로 깨지구요 트랙패드가 라이언처럼 사용이 안되는데 적어도 오른마우스는 되어야할 것 같은데 제대로 안되고 있어요. 설정하는 곳…

2011.08
20

[OS X] 인튜어스4 번들 포샵 엘레먼트8

와콤 사면 주는 번들 소프트웨어에 엘레먼트8, 페인터 스케치패드,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익스 등이 들어있는데요. (이중에서 스케치북은 라이언에 안깔리네요.) 스케치패드는 그냥 잘 깔렸는데 포샵 엘레먼트8은 트라이얼 버전으로만 주는 것인가요 30일 …

2011.08
18

[OS X] 포토샵 듀얼모니터 사용시

포토샵 화면은 큰 모니터에 잡을 수가 있는데 상단 메뉴들만 맥에어에 고정되어 있어요. 이거 큰 모니터로 옮길 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