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5 건 - 1 페이지
2023.05
10

[Quark] 쿽에서 PDF로 저장이 안됩니다.

쿽3.3에서 프린터 하는 방법으로 PDF를 저장하고 있는데요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프린터를 누르면 다 진행은 되는데바탕화면에는 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쿽에서 프리퍼랜스 이것도 버려서 재부팅도 해봤는데도여전히 바탕화면에 파일이 안보입니다.작업하는 컴퓨터는 …

2017.12
28

[OS X] G5 부팅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모니터는 안들어오고요 ㅠㅠ 조금더 기다리면 팬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 납니다. 딱 이 증상만 보이고 부팅이 안됩니다... 그렇게 해서 두번 껏다 키고 지금은 다행이 켜졌는데요... …

2018.08
13

[Mac OS 9] 맥 G4 네트워크 연결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선택자에 아무리 해도 서로의 컴퓨터가 뜨질 않아서요...  G4(9.22) 두대를 연결을 하려고 하는데요 파일공유들어가서 공유하고 애플토크 들어가서 확인도 해보고 해서 다 해보았는데... 잘 안됩니다 ㅠㅠ 혹시나해서 방…

2018.05
14

[Mac OS 9] 쿽에서 잘못 저장한 파일을 어떻게 삭제해야하나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제가 쿽에서 저장을 하는데 잘못해서  .3 .9 뭐이런식으로 저장을 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저장된건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삭제는 해야겠고..ㅠㅠ 보이지는 않고.. 쿽에서 이미지 불러올때만 보입니다...  …

2012.06
20

[Quark] Quark에서 EPS로 저장하고 일러스트에서 열때 오류가 뜹니다.

Quark에서 EPS로 저장하고 일러스트에서 열때 오류가 뜹니다. "The MPS parser is unable to parse the file" 요런 문구가 뜨는데요 같이 작업을 하였는데 다른건 되고 어떤건 안되고 그러네요 ㅠㅠㅠ 저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