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MacOS high sierra 10.13.6를 쓰는데 어제부로 카카오톡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제미나이한테 물어봤더니 OpenCore Legacy Patcher라는 도구를 사용해서macOS 11 Big Sur나 12 Monter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