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9 건 - 1 페이지
2017.11
06

[OS X] 일러스트 손바닥 어떻게 하나요?

일러스트에서 스페이스바 누르면 손바닥이 되는 데 2018로 업그레이드 후 스페이스바가 안 먹힙니다. 어떻게 설정하나요 ㅠㅜ

2017.10
31

[디자인] 인디자인 좀 한다~!!! 모두 도와주세요 경고 창 어떻게하죠?

인디자인CC 경고 창을 아시나요 피디에프 돌릴때 창이 떠야하는데. 저는 안 뜨고 그냥 돌아갑니다 그래서 인쇄사고가 났어요 ㅠㅜ 아마도 작업하다 저 창이 떠서 다시 안 뜨기를 클릭한거 같은데 다시 창이 뜨게 하려면 어디서 설정을 해…

2015.06
15

[OS X] 고수님들 와주세요.. 포토샵~!!!

고수님들 와주세요.. 포토샵~!!!고수님들 와주세요.. 포토샵~!!! 이미지 첨부합니다. 이게 왜그런거죠

2014.06
27

[디자인] 인디자인 좀 한다 싶으신분 도와주세요.~!

글을 좌측정렬로 해서 내용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좌측정렬하면 끝 단어가 잘려 가독성이 떨어지는데 자동으로 단어가 줄바꿈 되는 기능이 있나요 있으면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예) 학교 종이 땡땡땡 어서모이자 를 좌측정렬하면 …

2013.06
26

[OS X] 인디자인 6 이거 모죠?

나...미리 보기 하면 이렇게 블랙이 나오는데..ㅡㅡ 이거 아닌 거 같은 데 누구 아시는 분 검정배경 없애는 법

2013.03
21

[OS X] 재부팅하면 폴더가 오른쪽 정렬??

os 6.8입니다. 왜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펄더가 오른쪽에 정렬이 늘 돼있는거죠.. 아이콘 정렬 없음으로 해둬도 늘 컴퓨터를 끄고 출근하면 오늘쪽 정렬돼 있어요.. 어떤 수를 써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답하네..늘 정렬 안함하는데두..바탕화면.…

2012.11
17

[OS X] 메모장 열면 이런 일이...ㅠㅜ

텍스트를 열면 이상하게 이렇게 열리네요 일반 PC에서 작업한걸 맥에서 열으니..이렇게 나와요 일반 PC에서 어떻게 저장을 해야... 띄워쓰기 등등 잘돼서 나오죠 지금 띄어쓰기 이런게 하나두 안돼고 그냥 하나로 쫙이어지게 나오네요. 도와…

2012.07
03

[OS X] 인디자인에 외곽선(아웃라인) 따기 기능 있어요?

인디자인에서 와곽선 따기 기능이 있나요 폰트는 윤관선 따기가 있는 듯 한데 선을 아웃라인 따려고 하니...ㅠㅜ 어떻게 해야 할지 선 아웃라인 따는 것 좀 알려주세요 인다지인 입니다.

2011.11
24

[OS X] 맥에서 사용 가능한 영어 사전 있나요?

맥에서는 영영 사전만 가능해요 사전이 필요한데 누구 하시는 분~ 플로그램 명 혹은 어디서 구하는지요.. 알려주세요 부탁하빈다. 영한사전 어떻게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맥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