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4 건 - 1 페이지
2017.11
20

[디자인] 인디자인 대지 오류 질문드려요 ㅠㅠ 작업한 부분이 다 날라갔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500페이지 정도의 작업물을 거의 다 완성하고 최종 수정작업중인데 이런 오류가 생겼습니다... 작업된 부분이 전혀 보이질 않고, 일부 텍스트 파일은 삭제되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경우 혹시 있으셧거나 해결방법 아시…

2017.09
07

[디자인] 조판 프리랜서에게 의뢰하려는데 요즘 단가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보 디자이너 입니다 작은 회사에서 교재 편집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일이 많아져서 프리랜서 분에게 조판작업을 의뢰하려고 하는데 페이지 당 단가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ㅎㅎ 디자인은 이미 되어있고 문제와 해설…

2016.08
19

[디자인] 인디자인 - 텍스트에 설명을 달고싶은데 어찌해야하는지 질문 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교재를 디자인하고 있는 초보 디자이너입니다! 시중교재 보시면 단어에 밑줄 쳐져 있고 그 설명이 작게 들어가는 작업을 해야하는데 한글이라 루비로는 안되고, 그냥 텍스트로 넣어서 맞추려니 일이 너무 복잡하네요 ㅠㅠㅠㅠ …

2015.12
29

[디자인] 별색 인쇄 시 인쇄소에 넘길 때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보 편집디자이너입니다! 평소 표지에 금박 인쇄 시 pdf를 두 개 보내는데요 하나는 전체 디자인에 금박자리를 비워둔 파일 하나와 금박디자인부분을 K100으로 만든 pdf 이렇게 두 파일을 보냅니당 이것 저것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