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6 건 - 1 페이지
2015.07
17

[BootCamp] 부트캠프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한가지 궁굼한것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부트캠프 윈도우 설치시 예전에 설치할때는 iso파일선택하라는 문구와 선택할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지금은 보이지가 않네요.ㅠㅠ 무었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2015.01
21

[BootCamp] 부트캠프 윈도우 설치시 파티션 관련 문의드립니다.

예전에 제가 어떻게 설치를 했는지...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안나와서 도움 요청합니다. 지금 화면에서 보시면 하드가 총 5개가 나오는데요... 콘덴츠 1 ,2 로 표시된 하드가 파티션을 나눈 하드구요... 나머지는 파티션이 나누어져있…

2012.04
03

[BootCamp] 저기 혹시..

부트캠프 아이콘을 바꾸고 싶은데요.... 부트캠프 하드 아이콘은 안바뀌는거 같던데요...어떻게 바꿀수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ㅠㅠ

2012.03
29

[BootCamp] 또 질문을 올리게되어 죄송합니다.ㅠㅠ

어제 부트캠프 설치완료를 다하고 도와주신 감사한 조언에 따라 설치를 하구 다했습니다.. 엑스피로 설치를 했지요....%%^^%% 서비스펙 3를해서인지...부트캠프가 원하는 윈도우 채제가 아니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깔수없는 상황이 온다고하는 설…

2012.03
29

[BootCamp] 아...연속으로 질문 쓰네요.ㅠㅠ

죄송합니다..너무 몰라서요.ㅠㅠ 전 지금 맥프로 쿼드 10.6.8 os사용합니다. 부트캠프 지원 눌러서 파티션 나누고 잘까는도중....아차 싶은것이.. 맥프로 1세대때 구입을해서 스노우 씨디가 없습니다.ㅠㅠ 제가 샀을때가 버젼이 …

2012.03
28

[BootCamp] 요즘들에 질문이 많아집니다.ㅠㅠ 질문있습당!

vmware 로 윈도를 쓰고있는데요...게임할때 그래픽 카드땜에 좀 힘든부분이 많이있네요~^^;;; 그래서 부트캠프로 윈도우를 부팅해보려구 하는데요.... 글을 이리저리 검색하며 보는도중 궁굼증이 생겨버렸습니다. 1. 부트캠프와 페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