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8 건 - 1 페이지
2018.10
24

[기타질문] 인디자인cs5 책작업한 후 전자책으로 변환?

인디자인cs5 사용자입니다. 예전부터 책작업한 후에 온라인서점 등에 올린다고 e-book으로 만들어달라고 하면 책장이 넘겨지는 swf와 html을 드렸는데요.   지난번이랑 이번에 책을 아마존 같은데도 올린다고 하시고, 전자책으로 만들…

2015.12
10

[기타질문] 페이지 많은 pdf파일 페이지별로 인쇄용 이미지로 저장하려면?

200페이지 분량의 pdf파일을 가지고 있는데요. 페이지별로 조금씩 수정되는 것들이 있어서~ 인디자인에서 작업중입니다. 기존껄 그대로 사용하는 것들도 많아서 페이지별로 pdf파일을 저장해서 인디에 앉히고 있는데요. 포토샵에서 jpg나 pdf로 페…

2015.10
25

[기타질문] pdf파일을 아크로뱃9프로(영문판)에서 텍스트만 추출하려면?

pdf파일을 아크로뱃9프로(영문판)에서 텍스트만 추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크로뱃9프로에서 OCR text~ 그걸로 해도 안된다고 오류뜨구요. 엑셀파일이나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려고 해도 오류 뜨네요. 그냥 pdf를 열어놓고 긁으면 텍스트가 …

2015.06
25

[기타질문] 박스 인쇄 잘 하는 곳 아시면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쇼핑몰 박스를 제작하는데 작년부터 지인을 통해 맡겨서 했는데요. 그 지인도 박스에 대해 잘 모르시는데 박스인쇄하는 곳 뚫어서 하는 거더라구요..ㅜㅜ 할 때마다 업체가 바뀌고 단가도 바뀌는데, 잘 나오면 다행인데 머 맨날 모서리가 잘 안맞다거나.. …

2012.07
21

[기타질문] 일러스트 9에서 칼라를 흑백으로 바꾸는 방법

일러9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요 일러스트에서 칼라그림을 흑백으로 바꿀 때 필터에서 회색 음영으로 하잖아요, 근데 그라데이션은 변하지 않아서 일일이 체크해서 해야 하는데.. 그림이 좀 복잡해서 어렵네요. 그림들이 한두개도 아니고.. 다른 방법 없…

2012.06
25

[기타질문] 일산에 흑백출력 해주는 곳 있을까요?

프린트를 해야 하는데..분량이 많은데다..a3로 출력해야 하고 서체도 깨지면 안되서.. 맡겨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일산에 프린트 해주는 곳 있을까요 아시는 분 계세요

2012.04
09

[기타질문] 월간지 창간호 작업비용 얼마나 책정하세요?

프리랜서입니다. 이번에 월간지 창간호를 맡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그 동안 너무 낮게 책정해서 주변에서 너무 낮다는 얘길해서요..(주변 친구들이..) 낮은거 같긴 한데...기준을 모르겠네요.. 디자인비용이야 부르는게 자기 기준이니까 정해진 룰은…

2011.11
16

[기타질문] 소량 포켓수첩 인쇄 제작하는 곳

포켓용 수첩 작은거 작업하는 중입니다. 400매정도 할거구.. 표지는 제목 마크를 금박으로~ 겉표지 재질은 일반 포켓수첩용으로 하면 되는데.. 약간 짙은 회색같은 거 있잖아요..그걸로 할 건데요.. 수첩 페이지가 126p 됩니다. 이거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