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22 건 - 1 페이지
2017.07
24

[디자인] 윈도우10 사용 일러스트cs6사용하는데 가변체를 일러스트에서 쓰려면 폰트를 어디다 복사해야하나요?

인디자인에서 폰트는 뜨던데 가변체를 인디자인6/fotn방에 넣었거든요. 이제 일러스트에서는 가변서체가 하나도 안뜨네요. 방법없을까요

2017.07
24

[디자인] 윈도우10을 깔고 폰트를 깔려고 하는데 잘안되요.

윈도우 10을 새로 깔고 메인 C 드라이브만 새로 밀어버리면서 기존에 폰트는 카피해놓고나서 새로 폰트를 깔았어요. 문제는 가변서체는 예전에 program86/commonfile/adobe/font 에 깔아져 있어서 요번에도 그렇게 하려고 보…

2016.07
27

[디자인] 인디자인 마스터페이지로 작업시 궁금한게 있어요..

현재 교과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페이지는 300페이지 안쪽으구요. 각 단원당 중단원 소단원 뭐뭐 등등 레이아웃을 다 마스터페이지로 잡아놓고 작업하고 있는데요. 혹시 중간에 두페이지가 아닌 한페이지를 늘려서 해달라고 한다면 마스테페이지가…

2016.05
22

[디자인] 한글폰트 질문입니다.

아래에서 '기억이나 망각 여부 묻기'라고 되어있는 폰트 알수 있을까요 요새 책보면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것 같아 디자인할때 한번 써보려구요...

2016.03
25

[디자인] pc컴의 가변윤서체 어떤 폴더에 깔리나요?

아이비엠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변윤서체 사용하는데 혹시 어디에 이 서체들이 깔려있는지 알수 있나요 다른 서체들은 window/font방에 다 있던데 이 서체들만 찾을수가 없네요. 알려주세요

2015.11
13

[디자인] pdf 내보내기 옵션중 압축에 대해 알고싶어요.

pdf 내보내기중 압축에 컬러이미지, 회색음영이미지와 단색이미지 옵션이 있잖아요. 픽셀수는 안바꿔줘도 되는 건가요 요 부분에 대해 좀 설명해주실 분없으신가요 인치당 픽셀수를 좀 좀 높이면 사진이미지에 영향을 받는것인지도 궁금합니다.

2015.11
07

[디자인] 인쇄나온 회보에 본문 텍스트 1도 100% 농도가 좀 달라요.

같은 서체로 인쇄를 한거인데요. 저번호랑 요번 호랑 본문 1도 농도차이가 보이네요. 이건 pdf만들때 해상도 차이는 아니지요 인쇄할때 잉크의 농도가 흐리게 들어간거 이지요 인쇄시 대수별로도 인쇄 차이가 나는건 알고 있었는데 저번 호와 …

2015.11
07

[디자인] 인디자인 pdf인쇄시 해상도에 관해

설정은 이렇게 해놓고 여지껏 출력실에 보냈구요. 이상없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한가지 의문사항이 생겨서요. 같은 작업 인디자인한 파일을 전에 작업자는 pdf 용량이 22m bite정도 되고(참고로 2도 이고 48페이지 됩니다.) 제가 pd…

2015.10
19

[디자인] 인디자인 별색시 tiff사진 배경투명으로 어떻게 하죠?(다시이미지 첨부)

별색2도 작업중입니다. 첫번째 이미지가 인디자인작업한걸 캡쳐한거고 두번째 이미지는 pdf를 만들었을때 입니다. 이미지 배경부분이 투명하지 않고 색깔이 배경색에서 좀 흐려져 배경색과 다른색이 만들어져있네요. 배경박스선택하고 거기서…

2015.10
19

[디자인] 인디자인 별색2도 작업후 pdf만들때

말그대로 현재 인디자인 cs6으로 별색2도 작업중입니다. 내일 인쇄넘길려고 하는데 별색부분 c m y중 하나로 바꿔서 pdf만들어서 보내야하는 거죠 인디자인으로 별색작업은 첨이고 pdf로 넘기는것도 첨이라....

2015.07
22

[디자인] 인디자인 정말 급해요.도와주세요.. 작업한게 날라갔어요,,

너무나 황당하구요, 40페이지 월간지 작업하고 거의 끝나가는데 갑자기 텍스트며 이미지가 다 날아가고(잠깐 pdf만들고 인터넷 서핑하는동안) 아마 그때 포토샵도 열러있었던것 같고 하여튼 저장을 계속했거든요. 날아가기전 근데 마지막에 광고앉혀있는건만…

2015.07
18

[디자인] 인디자인 밑줄이 되어있는 원고를(pdf) 인디자인에서 고대로 살릴수 있는방법있나요?

영어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밑줄친 부분이 인디자인에서는 안들어와요.... 그래서 지금 일일이 작업을 그부분만 노가다로 밑줄귿고 있어요.... 새로하고 있는데요. 방법없나요 혹시라도 나중에 요런작업있음 밑줄을 살리는 방법있으면 시간이 정말 단…

2015.07
07

[디자인] 인디자인 서체문제

pc indesign 6.0쓰고 있어요... 갑자기 요런 현상이 생겼네요.... calibri라는 서체인데요... 잘되다가 갑자기 가 떠요. light 는 되고 현재 regular가 다 물음표로 뜨네요. 서체가 깨진건가요 서체를 다시 …

2015.01
12

[디자인] 인디자인 하이픈체크해지 말고 다른방법은 없나요?

질문했는데 아직 답글이 안올라와 다시 올립니다. 하이픈체크해제말고는 글자떨어지게 하는 다른방법은 없나요 하이픈체크를 했더니 어떤 줄은 너무 벙벙하고 또 다시 손을 봐야하는 사태가.....글자별로 떨어지는 건 없는지 다시 여쭤봅니다.

2015.01
06

[디자인] 인디자인 줄 나눔 단어안떨어지게 어떻게 하나요?

글자가 안 떨어지지 않게 하려면 어디서 잡아줘야하나요. 어떤 분은 비슷한거 질문하셔서 하이픈넣기체크해지하면 된다하셨는데 그랬더니 글자가 아닌 어절별로 되어있어서 이것도 다 손을 봐야하더라구요. 단락설정도 어도크 cjk 단락컴포저로 되어있거든요. 300…

2015.01
02

[디자인] 인디자인 pdf변환시 폰트문제

ibm 인디자인 4를 쓰고 있구요... 주로 윤디자인서체를 쓰고 pdf를 변환해서 출력후 인쇄하고있는데 2년간 아무무제가 없다가 요번에 제가 몇군데 산돌명조L을 썼거든요. 중간점말이죠 7군데정도 제가 다른 작업과 병행하다가 중간점을 산돌명죄를 다른작업…

2014.12
18

[디자인] 인디자인 자동페이지 만들기 어디서 해요?

어떤 분이 질물하셨던것 같은데 저도 궁금.... 300페이지되는 걸 편집해야하고 한꼭지가 좀 페이지가 많아서 자동으로 페이지 넘어가게 작업하고 싶거든요. 일일이 텍스트 상자 만들지 않고 저번 마스터페이지에 텍스트 상자 만들었는데 정작 페이지에서 작업할…

2014.12
18

[디자인] 인디자인 그림화일확장자에 관해

원고는 워드파일로 되어있어요 그림화일이 워드안에 포함되어있고 작업시 그림을 클릭해서 인디자인에 붙여넣으면서 작업하는데요. 문제는 bmp확장자로 되어있고 rgb로 되어있내요. 쿽작업시 워드파일에 되어있는 그림화일들 일일이 그림정보에서 폴더에…

2014.05
23

[디자인] ibm인디자인 같은 서체라도 숫자크기가 다르네요

맥 쿽에서 이제 막 인디자인으로 갈아타고 있는 중입니다. ibm 인디자인 g4쓰고 있는데요. 기존에 쿽 작업하던 걸 인디자인으로 불러들여왔더니 서체 들은 다 깨지지만 이미지만 전체 틀을 쓸수가 있어서 그렇게 작업하고 있습…

2014.05
01

[디자인] 인디자인 서체문제

아이비엠 인디자인 cs4 window7사용하는데요... window xp사용하다가 인디자인을 window7에서 쓸려고하는데요.... xp에 있는 서체를 window7에 깔면 인디자인이 실행안되네요. 그래서 시스템복구해서 인디자인하면 되구요.. 서…

2014.04
29

[디자인] 인디자인 자간중 adobe 컴포저에 대해 명쾌하게 설명부탁

인디자인 자간설정중 adobe 컴포저헷갈려요. 뭘 기본으로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좀 알려주세요....

2014.04
29

[디자인] 인디자인 자간문제

단락의 자간세트에 새로만들어 자간없음으로 해놓았는데도 여전히 가로다음엔 자간이 벌어지네요. 일일이 가서 자간줄여주는 것도 일이고..... 방법이 없을까요 참고로 ibm 인디자인CS4 한글사용합니다. 환경설정 자간옵션에서 또 뭘해줘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