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9 건 - 1 페이지
2017.10
18

[디자인] 일러스트에서 텍스트입력시 바로전 글자가 자동생성 되는 증상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러스트 cs6 에서 텍스트 입력시 바로전 입력한 행간 마지막 글자가 다음 행간에서 자동으로 생깁니다. 예) 우리나라 대한민국 을 입력 후 마우스로 다른 행간에 가서 클릭 한 후 글자를 입력하면 국우리나라 대한…

2015.03
27

[디자인] 일러스트 cs6에서 컬러바탕에서 희색 글자가 출력이 않되는 이유?

cs6 일러스트 입니다. 바탕에 검정색 깔고 흰색 글자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흰색 글자가 모니터에선 보이는데 출력만 하면 글자가 출력이 않되고 검정색 바탕만 출력이 됩니다. 아웃라인, 다른 도큐멘트로 이동 등 여러가지 시도를 해봤지만 않되네…

2014.06
18

[디자인] 일러스트 에서 카피 복사 가 않됩니다.(멈춤현상)

업체에서 받은 디자인 데이터를 받아서 수정할려고 하는데 일러스트 프로그램에서 복사 붙이기가 않됩니다. 브러쉬툴, 스와치 툴 모두 지워지지를 않습니다. 용량은 작은데 왜 그런지 알려주십시오. 일러 버전은 cs6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4.04
23

[디자인] 일러스트 cs6에서 글자를 입력시 자꾸 바로전에 입력한 마지막 글자가 자동 입력이 되는 현상

일러스트 cs6에서 글자를 입력시 자꾸 바로전에 입력한 마지막 글자가 자동 입력이 되는 현상이 나타나서 지우고 다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이 반복됩니다. 이러한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2014.03
18

[디자인] cs6 일러스트에서 첨부된 사진에 나온 네모칸이 계속 떠 다닙니다.

cs6 일러스트에서 첨부된 사진에 나온 네모칸이 계속 떠 다닙니다. 없애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한쪽에 고정되어 선택되 되질 않고 자꾸 거슬리네요.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03
13

[디자인] 일러스트 cs6 사용중 갑자기 손바닥툴로 변경됩니다.

일러스트 cs6 사용중 갑자기 손바닥툴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다른 툴을 클릭해도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그때마다 재시동을 해야 합니다. 도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03
05

[디자인] 포토샵 cs6 단축키 먹통 현상

맥 OS 10.92 입니다. 어도비 포토샵 cs6를 처음 깔고 시작했는데 단축키가 먹히질 않습니다. 예를 들어 커멘드 Q 해도 종료가 않되고 매번 마우스로 모든 명령을 실행해야 하네요 도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10
04

[디자인] 일러스트 cs5에서 간체 쓰는 법 알려주세요

일러스트 cs5에서 한국'한'자를 한자로 변환하면 간체가 아닌 번체로 나오는데 이걸 간체로 변환하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네이버 사전에서 간체를 복사해서 가지고 와도 번체로 변환되어서 나오네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