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8 건 - 1 페이지
2017.06
20

[디자인] [인디자인] 영문 글자 간격 넓히는 방법 있나요?

안녕하세요. 책에도 안나와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영문내용인데요. I am Tom에서 I와 a 사이를 약간 넓히려는데 어디서 넓혀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자간은 아니고 글자와 글자 사이라고 해야하나요.. 영문폰트는 tim…

2017.03
02

[디자인] [인디자인] 단어 간격 넓히는 방법 있나요?

인디자인을 대충 배워서 자세한걸 알려고 하니 너무 어렵네요. 봐도 모르겠고.. 혹시 단어와 단어 사이를 좀 넓히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 들어 "나는 가방에 들어간다"에서 "나는-가방" 사이를 수치를 줘서 넓히는 방법이요.. 글들이 전체적…

2017.02
12

[디자인] 인디자인에서 #, 또는 엔터모양 없애는 방법좀..

인디자인을 활용한지 몇년짼데 아직도 이걸 모르고 있습니다 .ㅠㅠ 미리보기 하면 #이나 엔터모양이 없어지긴 하는데 박스라인까지 전부 없어지더군요. 그냥 #이나 스페이스공간 모양(.) 또는 엔터모양같은거만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ᓌ…

2015.11
17

[디자인] 인디자인 페이지 번호가 섹션:~으로 나오는 이유?

페이지 툴을 띄워놓으면 예전엔 34, 35 이렇게 번호대로 나왔는데 지금은 페이지번호에 섹션2:34 , 섹션2:35 이렇게 섹션2 라는 말이 앞에 나와서 출력할때 일일이 섹션2: 이걸 적어야 되요 ㅎㅎㅎ 왜 섹션:2~ 이렇게 나오며 예전처럼 번…

2015.09
01

[디자인] 인디자인 CS6에서 색상견본 지우는 법 아시나요..

별색이라고 만들었는데 삭제하려니 휴지통 모양이 흐릿하게 변해서 삭제가 안되요. 밑에 있는 칼라는 지워지는데 별색이란 색 지우려면 어떻게 하나요 별색은 인디자인에서 만든 색인데... 옛날 쿽보다 인디자인이 무지 복잡하네요 ㅠㅠ 물론 …

2015.07
13

[디자인] 인디자인 글리프 로마자 폰트가 안먹히네요

인디자인에서 글리프 열고 로마자 1을 쓰는데 윤명조나 윤고딕으로 안되고 자꾸 굴림체로 먹힙니다. 참 난감하네요.

2013.12
05

[디자인] 인디자인에서 '따옴표와 글자사이 줄이려면..

쿽쓰려다 인디자인으로 갈아타려니 너무 힘드네요. 쿽에선 따옴표 다음 글자가 제대로 붙은데 인디자인은 반각정도 떨어져있던데 제대로 붙게 하려면요...어덯게 해야 하는지 고수님들 답변부탁합니다..

2013.12
05

[디자인] 인디자인에서 큰따옴표(")

윈도7 사용자입니다. 인디자인 CS6 쓰는데 한글에서 긁어와 복사하면 "" 큰따옴표가 제대로 보이거든요. 그런데 "엄마 라면 어딨어요"를 입력할땐 큰따옴표가 그냥 사선처럼 보입니다. 따옴표가 동글동글하게 안보이고 아..머라해야하나 그냥 찍찍 찍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