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OS X] jpg화일을 pdf로 변환

본문

페이지가 많은데,,,한 화일로 묶어서 피디에프로 만드는 방법이 있나요?
아크로벳 버전과도 상관이 있는건가요?
일러로 작업했는데, 페이지가 많아 용량이 너무 커져서
jpg로 변환했더니,,,용량을 확~줄여 pdf로 변환했더라구요..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고,,,아시는 분 계시면...공유하면 좋을 듯 하네요.
고맙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8

김주혁님의 댓글

아크로벳으로 가능합니다. 

아크로벳 옵션중에 여러파일을 하나의  pdf로 만들기가 있습니다.

jpg파일 몇개든 선택하셔서 변환시키시면 하나의 pdf에 페이지별로 한장씩 들어가게 됩니다.

아크로벳 8.0 프로버젼을 쓰고 있는데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박선미님의 댓글

답변 감사하구요.아크로벳8.0...얼마에 구매해야 하나요?

김주혁님의 댓글

꽤 비쌀껄요..-_-;;

아크로벳 자체가 업무용 프로그램인지라... 전 회사에서 구매해서 준거라 정확한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P.S : 검색해보니.. 단품가격이 55만원쯤 하네요.. 회사에서야 라이센스 구매라서 이보다는 싸게 구입했겠지만요....

베스트맥(A/S)님의 댓글

PDF 프로그램중에 adobe Acrobat Distiller는 상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Acrobat Distiller는 윤서체나 산돌서체처럼 정품 서체나 락이 걸린서체는 변환이 안됩니다.

모든 서체를 PDF전환하시려면 EZ PDF GATE나 PDF 인베이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맥에 설치하는것이 아니고 PC에 설치해서 맥에서 PC로 출력을 보내면 PDF파일로 저장이 되는 겁니다.

무료 프로그램인 print to pdf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a href=http://kmug.co.kr/search/data_all.php?search_ed=1&search_input=printtopdf&ls=on&lc=on target=_blank>http://kmug.co.kr/search/data_all.php?search_ed=1&search_input=printtopdf&ls=on&lc=on</a>
<a href=http://kmug.co.kr/board/zboard.php?id=util&no=1265&ln=&ls=on&lc=on&lcc=&keyword=print+to+pdf target=_blank>http://kmug.co.kr/board/zboard.php?id=util&no=1265&ln=&ls=on&lc=on&lcc=&keyword=print+to+pdf</a>

김주혁님의 댓글

베스트맥님의 답변은 약간 핀트가 벗어난게 아닌가 싶습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여러파일의 하나의 pdf 파일로의 변환건입니다.

하나의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건 굳이 원조인 아크로벳을 안써도 소개하신것 같은 무료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만...

요청하신 여러개의 파일의 일괄변환, pdf 파일의 편집 (pdf파일중  한장만 빼기, 추가로 넣기 등등) 은 상용프로그램인 아크로벳에서만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기업들이 50만원을 넘어가는 엄청난 가격에도 아크로뱃을 살수밖에 없는 이유고..-_-;;  무료 pdf 변환 프로그램이 널리고 심지어 마소 오피스 2007은 자체 pdf 저장을 지원함에도..아크로뱃이 팔리는 이유죠...

박선미님의 댓글

바로 그겁니다.....
결국,,,안 살 수 없다는...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조지훈님의 댓글

안사고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좀 복잡하지만, 각 각의 jpg파일을 preview로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실때 pdf로 저장하신 후,
Automator를 사용하셔서 pdf파일을 합치는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림이 10장정도면 할 만 하지만, 그 이상 되면 좀 짜증나죠...
하지만 Acrobat 없이도 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적습니다. 전 10장 이하의 그림들은 이렇게 해서 자주 pdf파일을 만듭니다.

윌슨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알아가는군요

전체 4 건 - 1 페이지
2019.01
02

[디자인] 인디자인 이런거..에러일까요?^^;;;

도큐멘트 원본이 있습니다.. 폰트를 8포인트 썼구요.. 다른 도큐멘트를 열어서.. 원본을 카피해서 가져오면...폰트 크기가 갑자기 12포인트로 바뀌네요.헐.. 이런적은 없었는데....음...이건..혹시 폰트 충돌.. 왜 일까요.ㅠㅠ. 혹시 이런 …

2016.07
01

[디자인] 포토샵 네모 선택툴...안풀리는 이유가

포토샵에서 네모 박스 선택툴로 그림을 선택하고..그다음 ..다른걸 선택하려고 해도...먼저 선택이 안풀린상태로..깜박대고 있어요..ㅠㅠ 총체적 난국이라..꼭 좀 알려주세요..

2016.07
01

[디자인] 타이핑 반복에러증상이 생겼어요. 도와주심..감사^^

일러..CS6인데요.. 최근 컴터를 새로 바꿨는데... 일러에서 타이핑이 중복 되는 일이 생겼는데..이건..무슨 에러 일까요.. 예를 들어... 예술을 치면...예술술..이런식이예요.. 자동 끝자가 반복되는 증상요... 어떤 조치를 취해…

2016.07
01

[디자인] 포토샵 도큐멘트위치가 이상해졌어요ㅠㅠ

도와주시와용.. 그림처럼 도큐멘트가 밑에 깔려서 반은 안보이는 증상... 제가 무슨짓을 한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