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OS X] 레오파드 헤저드버젼설치중...

본문

안녕하세여 맥 초보유저입니다.

2x2.66GHz Dual-Core intel xeon 모델을 사용중인데요

친구한테 받은 레오파드 헤져드 버젼을 설치중 설치오류가 발생했는데요

"" 설치프로그램에서 hdd에 설치하는 동안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디스크가 손상된 것 같습니다.

다른디스크에 설치해보십시오.. 이렇게 나옵니다

이러면 하드가 맛이 간건가요? 아니면 설치 dvd가 불안정한건가요? 컴터 살때 받은 os 10.4.1을 설치하면

아무런 메시지가 안나오는데.. 뭐가 문젠지 통 알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헤져드 버젼이라고 있기는 한건지... 설치시 방동면에 날개달린게 가운데 황금색으로 뜨면서 헤져드라 나오는데

이런게 있는건지요? 암튼 맥은 어려워요...ㅜㅜ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2,760
가입일 :
2004-06-18 13:19:22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2

체리캔디님의 댓글

리얼 맥에 해킨토시를 설치하려고 하셨군요 ^^;;;

진짜 맥이 아닌 일반 PC에 OS X을 설치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해킨토시이고, 친구분에게서 받은 것이 바로 그 해킨토시의 여러 버젼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맥에 해킨토시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찬란한사랑님의 댓글

헉... 이거 해킨토시용이구만요... 이런 이걸 깔라고 용쓰고 있었으니...ㅡㅡ; 이녀석 이런걸 주다니.. 내일 혼좀 내야겠습니다. ^^: 암튼 감사합니다.

전체 6 건 - 1 페이지
2019.04
24

[OS X] 타임머신 복구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단 사용하던 아이맥에 10.9버젼 OS사용중인데요 타임머신으로 데이터 백업하기까지 정상진행후 중고컴퓨터로 구입한 같은년식 아이맥에 설치하는데 이런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네요 일단 포멧도 다시하고 컴엔드-R누르고 타임머신 복구선택후…

2012.12
07

[디자인] 일러스트CS4-CS5

안녕하세요 일러스트사용자 찬란한 사랑입니다. 다름아니고 작업중 하도 이상한 현상때문에 멘붕이 와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일러스트 사용중 데이타를 컨트롤+c 로 카피하여 다른 도큐먼트에 컨트롤+v로 붙여넣으면 스와치 팔레트에 별색…

2012.04
23

[OS X] G5 10.4.11 부팅문제입니다. OS x 에 올렸는데 좀 급해서요

안녕하세요 맥유저 찬란한 사랑입니다. 저의 컴터가 갑자기 이상해져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부팅을 하면 사과가 뜨고 읽다가 퓽~~~ 하고 그냥 꺼져버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다시 밀고 깔면 될듯한데... 그안에 데이타를 꺼내야 해서... …

2012.04
23

[OS X] G5 10.4.11 에서 부팅시 문제점..

안녕하세요 맥유저 찬란한 사랑입니다. 저의 컴터가 갑자기 이상해져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부팅을 하면 사과가 뜨고 읽다가 퓽~~~ 하고 그냥 꺼져버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다시 밀고 깔면 될듯한데... 그안에 데이타를 꺼내야 해서... …

2012.02
27

[BootCamp] MAC에서 COMS셋업에 ....

부트캠으로 윈도우7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런데 다 설치하고 재부팅을 하면 안전모드가 나옵니다 시몬스셋업을 하고싶은데 맥파로는 일반pc처럼 F2누르면 들어가지는 그런거 없나요 아니면 윈도우7을 깔려면 더 높은 OS를 설치해야하나요

2011.12
21

[OS X] 일러스트cs4 선택툴에 관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만 받고 있는 찬란한 사랑입니다. 다름아니라 일러스트CS4를 사용중 답답한 점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사용중 선택을 하지 않은 부분이 블랜딩박스로 계속 지정이 되어있어 그안에서 작업하는 작업도형의 위치가 좌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