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OS X] [re] 스케일 도구 옵션창 확인해 보세요

본문

스케일 도구 더블클릭 후 나오는 이 창과 프리퍼런스>제네럴 창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개체 선택 도구를 사용하실 경우에도 이 옵션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첫번째 체크박스가 해제되어 있을 경우 그라데이션, 선두께, 이펙트 등은 그대로 있고 개체 사이즈만 변경됩니다.

이게 체크되어 있을 경우 말씀하신 것처럼 같이 사이즈가 변경되고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319,290
가입일 :
2003-02-17 13:37:07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 건 - 1 페이지
2014.06
02

[OS X] [팁] 유니코드 특수문자 키보드 타이핑으로 넣는 법

OS 9에서 옵션+ 코드 넘버+엔터 신공이 OSX에서도 가능합니다. 단, 이전에 사용하시던 코드번호가 아닌 유니코드 심볼 코드 입력을 하셔야 특문 입력이 가능합니다. >> 유니코드 입력 소스 설정 1. 시스템 환경 설정 > 키보드 >입력소스 …

2013.05
09

[디자인] [re] 일러스트레이터 반각 기능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건 인디자인이건 영문판의 경우, 반각, 전각, 1/8각, 3/4각 모두 선택이 가능하도록 타입 패널에 옵션이 있습니다. 다만, 얘네들이 일본말의 영어 발음으로 되어 있고, 심지어 아이콘 마저도 일본어 모양이라 좀 뭐합니다. -_-;; …

2013.01
24

[기타질문] [re] 출력소에 획을 모두 아웃라인해 달라고 해보세요.

출력소에 말씀하셔서 투명도 병합>모든 선을 외곽선으로 변환 해서 테스트 프린트 해 봐 달라고 하세요. 만약 출력소에서 그게 어딧는지 모르겠다 하시면...... Print Production(인쇄물 제작) 메뉴에 [병합기 미리보기]에 있다고 …

2013.01
08

[기타질문] [re] 먼저 포트와 모니터의 모델을 확인하신 후 아래 내용 중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조립 피씨의 그래픽 카드가 어떤 구멍인가요 (구멍 모양은 위 그림을 참조하세요) 시네마 디스플레이는 구형 알루미늄 모델인가요, LED Cinema Display 27인치(2010년 모델)인가요, 최신형 Apple Thunderbolt Displa…

2006.05
02

[App 개발] 네이트온같은 것을 리버스엔지니어링으로 맥용으로 만들 수 있나요?

전 프로그래머는 아닙니다만,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불법인점은 논외로 치고서라도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_-;; 마소전용 플그램을 리버스 엔지니어링해서 맥용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메신저로 메세지 주고받는 것만이라도 호…

2012.04
01

[디자인] [re] 원안에 육각문양 그리기

일러스트레이터 CS5의 기능 중 하나인 패턴 브러쉬를 이용하시면 간단합니다. 1. 먼저 6각 문양을 직선형태로 그립니다. 이때 필요한 패턴을 직선형태로 펼친 모양으로 그리시면 편리합니다. 2. 이 문양을 선택하시고, 브러쉬 팔레트…

2012.01
28

[OS X] [re] 좀 복잡하지만, 사전의 추가 및 수정은 가능합니다.

1. 사전 파일의 수정: 가능 합니다. 제대로 하자면 터미널에서 코드단으로 접근하셔서 xml을 추출한 다음에 xml 코딩으로 텍스트 편집기로 편집하셔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지식이 없으면 쉽지 않은 일이지요. 2. 사전…

2012.01
20

열람중 [OS X] [re] 스케일 도구 옵션창 확인해 보세요

스케일 도구 더블클릭 후 나오는 이 창과 프리퍼런스>제네럴 창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개체 선택 도구를 사용하실 경우에도 이 옵션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첫번째 체크박스가 해제되어 있을 경우 그라데이션, 선두께, 이펙트 등은 그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