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디자인] 인디자인 표작업에 관해서 질문욤 ^^

본문

1. 인디자인 CS4에서 표작업을 하는데 단락 설정에 기본값으로 하면 괜챦구
제가 설정한 단락설정을 하거나 다른 쿽파일 글자를 카피해서 붙이면
셀의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 셀 넘침을 나타내는 빨간색의 작은 점이 표시됩니다.
셀공간이 무지 넓은데두 그렇네요... 글자 한자만 추가 해두 넘치네요 ㅜㅜ

2. 그리고 열을 잘못입력하여 복사해서 다른 열에 붙이면 표안에 또 표가 생성되네요...
일일이 하나의 셀의 내용만 복사해서 붙여야 되나요?

셀 옵션-행 및 열-행 높이" 항목에서 "정확하게"를 "최소"로 변경해 주어도 그렇네요
단락설정에서 무엇이 잘못되어서 그런지 명쾌한 답 구합니다...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22,749
가입일 :
2003-03-25 14:22:46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 건 - 1 페이지
2012.06
05

열람중 [디자인] 인디자인 표작업에 관해서 질문욤 ^^

1. 인디자인 CS4에서 표작업을 하는데 단락 설정에 기본값으로 하면 괜챦구 제가 설정한 단락설정을 하거나 다른 쿽파일 글자를 카피해서 붙이면 셀의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 셀 넘침을 나타내는 빨간색의 작은 점이 표시됩니다. 셀공간이 무지 넓은데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