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Mac OS 9] 윈도우7과 os9.2.2 파일 공유 방법이없나요?

본문

윈도우 xp 와 os9.2.2 를 사용하다가 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게되서요 ~ 공유방법이 없을까요?

1.현재는 xp os9는 피씨맥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피씨맥랜외에 애플 프로트콜 네트워크 서비스드라이브를 잡아주면 된다던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3.그외에 방법이 있을까요? 간단한 소프트웨어나 ?

감사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2,231
가입일 :
2004-05-24 14:24:22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5

★준Mac서비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XP 와 윈도우 7을 사용하는 두 PC를 공유하세요
공유폴더는 XP에서 PC맥랜을 통해서 공유하고 있는 [공유폴더]를 윈도우7과 같이 공유 설정하세요.
(즉, 윈도우7에서 [공유 폴더]에 파일을 넣을수 있도록...)

그러면...XP가 맥과 공유를 하므로...XP의 공유폴더에 윈도우7에서 파일을 넣으면 맥에서도 파일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박노훈님의 댓글

profile_image

안녕하세요?

제가 정리해 놓은 내용이 있으니 참조하시어 진행하시면 Win 7과 Mac OS 9.x 간의 공유 문제가 쉽게 해결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http://iplace.co.kr/gb/bbs/board.php?bo_table=hoon&wr_id=252&page=2

그럼,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랍니다.

석지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네두분다 감사합니다. 박노훈님 방법이 좋을거같은데요  알ftp로 화일이동시 속도가 맥랜보다 나을까요? ^^

박노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 방식의 속도를 비교해 보진 않았지만, FTP 방식은 전송 속도가 빠른 편이라 PC MacLAN의 AFP보다는 그래도 빠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거북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박노훈님,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전체 4 건 - 1 페이지
2014.11
17

[Mac OS 9] 파이어 와이어 외장하드에 os9을 설치하고싶습니다.

mac os 9.2.2 를 사용하고있는데요 혹시나오류나 시스템 다운현상이 일어나는거에 대비해서 파이어 와이어 외장하드에 os9을 설치해두려고하는데요^^" 설치하는방법이 어떻게 하면될까요 1. 설치방법 문의 2. 파이어와이어 외장하드를 인식…

2014.10
30

열람중 [Mac OS 9] 윈도우7과 os9.2.2 파일 공유 방법이없나요?

윈도우 xp 와 os9.2.2 를 사용하다가 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게되서요 ~ 공유방법이 없을까요 1.현재는 xp os9는 피씨맥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피씨맥랜외에 애플 프로트콜 네트워크 서비스드라이브를 잡아주면 된다던데 방법…

2014.06
11

[Mac OS 9] g4 1.25싱글 이나 듀얼 데스크탑맥(os 9.2.2를사용중입니다.)에 하드를 하나 추가해서 os 10.…

현재 사용하고 있는 g4 1.25싱글 이나 듀얼 데스크탑맥(os 9.2.2를사용중입니다.)에 하드를(80g) 하나 추가해서 os 10.4타이거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즉 1번하드 하나는 현재 9.2.2 를 사용중이고 추가하는 2번하드에 osx을 설…

2014.06
11

[Mac OS 9] os9재설치에 관한 질문입니다.

g4 1.25 인데 os9인 오류가 생기고 불안한거 같아서 깨끗히 설치를 하고싶은데요 질문드립니다. 1.꼭 설치cd로 설치하는게 방법인가요 2.1번의방법말고 제대로 된 다른컴에서 한글시스템만 복사해서 설치하려는 컴에 붙이기 하면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