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기타질문] 아이맥+ 아이폰 메모 동기화

본문

메모를 다른 기기와 동기화 하려면 동일한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 한 기기가 필요합니다. 

iCloud.com뿐만 아니라 모든 기기에서 보고 편집할 수 있도록 iCloud의 메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 저장된 메모가 메모 앱의 사이드바에 있는 iCloud 아래에 나타납니다. 사이드바에서 iCloud가 보이지 않는 경우 iCloud에 로그인하여 iCloud 환경설정의 메모 기능을 켜야 합니다.

Apple 메뉴 >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하고 iCloud를 클릭한 다음 메모 체크상자를 선택하여 켜십시오.

메모 앱의 사이드바에서 iCloud 계정 옆에 업그레이드 버튼이 표시되면 아직 메모가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것입니다. 이는 업그레이드해야 단락 스타일 또는 체크 리스트를 적용하고 첨부 파일 브라우저 또는 최근 삭제된 항목 폴더(삭제된 항목의 임시 저장 공간)를 사용하며 메모를 잠그거나 메모에 사람을 추가하여 일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메모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동일한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한 OS X v10.11 이상 또는 iOS 9 이상에서 다른 기기의 업그레이드된 메모를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OS X 또는 iOS에서는 다른 기기의 업그레이드된 메모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기에서 생성하거나 편집한 메모는 업그레이드된 메모가 있는 기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iCloud에서 메모 앱 설정하기

iCloud를 사용하여 모든 기기에서 메모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서 메모 앱을 설정하려면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로 이동한 다음 메모를 켭니다. iOS 10.2 및 이전 버전을 사용 중인 경우 설정 > iCloud로 이동합니다.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한 모든 Apple 기기에 메모가 표시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 건 - 1 페이지
2018.01
11

[기타질문] 앱스토어 카드등록이 안될때?

결제를 하기 위해선 앱스토어의 결제를 도와줄 수 있는 해당 카드를 사용하셔야합니다. 해당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Visa / Master / Amex  위의 해당카드를 제외한 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엔 위와 같은 카드로 이용해…

2018.01
22

열람중 [기타질문] 아이맥+ 아이폰 메모 동기화

메모를 다른 기기와 동기화 하려면 동일한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 한 기기가 필요합니다.  iCloud.com뿐만 아니라 모든 기기에서 보고 편집할 수 있도록 iCloud의 메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 저장된 …

2018.01
18

[기타질문] 나의기기에 별칭 이름 변경 및 컴퓨터 이름 변경방법

나의 기기 목록 명칭 및 컴퓨터 이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시스템 환경설정에 공유 아이콘 클릭하세요       아래 컴퓨터 이름을 변경하면 기기목록 이름 및 컴퓨터 이름도 같이 연동됩니다. 콘텐츠캐싱도 체…

2018.07
20

[OS X] iOS 12를 기대하게 만드는 5가지 기능과 특징 [한글 자막]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된 차세대 애플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 12가 올 가을 정식으로 배포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프리뷰 단계에 있는 iOS 12에서 주목할 만한 5가지 기능과 특징을 정리했습니다.

2018.01
04

[OS X] 악성코드 앱 백신설치

 OS X용 무료 백신을 설치해서 검사 치료를 해보세요 Sophos Anti-Virus for Mac Home Edition (유료버전도 있음)http://www.sophos.com/products/free-tools/free-mac-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