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기타질문] 앱스토어 카드등록이 안될때?

본문

결제를 하기 위해선 앱스토어의 결제를 도와줄 수 있는 해당 카드를 사용하셔야합니다.


해당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Visa / Master / Amex 


위의 해당카드를 제외한 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엔 위와 같은 카드로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위의 카드인 경우에도 되지 않는다면 해당 카드사에 카드정보를 알아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 건 - 1 페이지
2018.01
11

열람중 [기타질문] 앱스토어 카드등록이 안될때?

결제를 하기 위해선 앱스토어의 결제를 도와줄 수 있는 해당 카드를 사용하셔야합니다. 해당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Visa / Master / Amex  위의 해당카드를 제외한 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엔 위와 같은 카드로 이용해…

2018.01
22

[기타질문] 아이맥+ 아이폰 메모 동기화

메모를 다른 기기와 동기화 하려면 동일한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 한 기기가 필요합니다.  iCloud.com뿐만 아니라 모든 기기에서 보고 편집할 수 있도록 iCloud의 메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 저장된 …

2018.01
18

[기타질문] 나의기기에 별칭 이름 변경 및 컴퓨터 이름 변경방법

나의 기기 목록 명칭 및 컴퓨터 이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시스템 환경설정에 공유 아이콘 클릭하세요       아래 컴퓨터 이름을 변경하면 기기목록 이름 및 컴퓨터 이름도 같이 연동됩니다. 콘텐츠캐싱도 체…

2018.07
20

[OS X] iOS 12를 기대하게 만드는 5가지 기능과 특징 [한글 자막]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된 차세대 애플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 12가 올 가을 정식으로 배포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프리뷰 단계에 있는 iOS 12에서 주목할 만한 5가지 기능과 특징을 정리했습니다.

2018.01
04

[OS X] 악성코드 앱 백신설치

 OS X용 무료 백신을 설치해서 검사 치료를 해보세요 Sophos Anti-Virus for Mac Home Edition (유료버전도 있음)http://www.sophos.com/products/free-tools/free-mac-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