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기타질문]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은 얼마입니까?

본문

컴퓨팅 세계에서 데이터 손실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데이터 복구를 위해 데이터 복구 회사를 고용 한 경험이있을 수 있습니다.  하드 복구 비용

얼마나 데이터 복구 회사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을 dost?
 
우리 고객들에게서 알 수 있듯이, 1GB 당 약 1 달러이고, 5TB 하드 드라이브가 있다면, 5TB = 5000GB입니다.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 5000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왜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데이터 복구 회사에서?
 
Google에서 발견 한 설명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에서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과정은 매우 광범위하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이 비쌉니다."
 
위의 설명에서 누군가 하드 드라이브를 복구하는 것이 진정 쉽지는 않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이 그다지 높지 않고 실제로 우리가 스스로 잃어버린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 스스로 복구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먼저 하드 드라이브의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 할 수있는 이유를 알아야합니다.
 
파일을 삭제하고 휴지통을 비우더라도 파티션이나 드라이브를 포맷 했더라도 파일이 영원히 손실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SD 카드에 액세스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컴퓨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즉, 저장소 또는 드라이브의 파일이 아직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은 손실 된 파일이있는 공간을 여유 공간으로 표시하고 새 데이터를 쓰는 것을 기다립니다.
 
따라서 여유 공간 표시를 지워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는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AAAA는 하드 드라이브 복구, SD 카드, USB 드라이브 등을위한 최상의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이자 비용을 절감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시작하여 손실 된 데이터를 스스로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신참이라도.

 

얼마나 많은 양의 Bitwar Data Recovery가 하드 드라이브 복구에 드는가?
 
Bitwar Data Recovery는 무료 평가판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처음 30 일 동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복구 검색 및 복구 모드로 손실 된 데이터를 쉽고 완벽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Bitwar Data Recovery의 주요 기능 :
 
1. 읽기 전용 복구는 소프트웨어가 손실 된 파일을 검색하기 위해 하드 드라이브를 읽음을 의미하며 데이터를 수정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2. 쉬운 3 단계 복구 모드는 "손실 된 파일이있는 파티션 선택"에서 "복구 모드 선택"에서 "복구"로 데이터를 검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3. 강력한 스캔 모드 Bitwar에는 "빠른 스캔", "딥 스캔"및 "포맷 된 복구"와 같은 세 가지 스캔 모드가 있습니다. 각 모드 타일 아래의 간단한 설명을 읽으면 필요한 모드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파일 복구의 모든 유형을 지원하면 Windows / Mac에서 이미지 / 사진, 비디오, 오디오, 문서 및 보관 파일 및 기타 유용한 파일 형식의 파일 유형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5. 강력한 파일 필터 기능으로 "유형", "시간"및 "경로"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파일 이름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6. 복구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미리보기를 통해 필요 여부와 상관없이 손실 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원본 파일 폴더 구조로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한 다음 데이터가 손실 된 동일한 파티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손실됩니다. 그 후에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풍선 툴팁을 따라 손실 된 데이터를 3 단계로 복구하십시오.
 
왜 Bitwar Data Recovery가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까?
 
Bitwar Data Recovery가 30 일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면 Bitwar Data Recovery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면 연간 라이센스로 49 달러, 평생 라이선스로 99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귀하의 동의없이 라이센스를 지불하도록 강요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Bitwar Data Recovery는 30 일 무료 평가판이나 라이센스 유효 기간에도 숨겨진 수수료없이 추가 광고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복구 금액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복구를위한 대체 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데이터 복구 회사의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는 경우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하면 손실 된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데이터를 미리 보는 방법. 복구하려는 데이터를 독립적으로 결정할 수있는 하드 드라이브 소유자입니다. 당신이 경험있는 사용자 또는 녹색 손이든 상관 없습니다.
 
Bitwar Data Recovery가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스캔해야 할 파일에 따라 다릅니다. 어쨌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실행 한 다음 데이터 복구 회사를 고용하는 것보다 더 이상 복구를 완료하지 마십시오.
 
Do-It-yourself 복구는 쉽고 안전하며 최초의 손실 된 데이터에 전혀 해를 끼치 지 않고 하드 드라이브의 30 일 후 무료 평가판 첫 번째 및 저비용으로 가장 적합한 대안입니까?하드 복구 비용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은 얼마입니까?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3,590
가입일 :
2019-05-08 11:51:30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 건 - 1 페이지
2019.06
24

[기타질문] 플래시 드라이브 복구 및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요약 :     여기 당신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방법에 대해 얘기 하겠어 플래시 드라이브를 복구 중요한 데이터의 손실없이.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없습니다     왜 플래시 드라이브가 작…

2019.05
23

열람중 [기타질문]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은 얼마입니까?

컴퓨팅 세계에서 데이터 손실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데이터 복구를 위해 데이터 복구 회사를 고용 한 경험이있을 수 있습니다.  하드 복구 비용 얼마나 데이터 복구 회사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 복구 비용을 d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