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는 이동 + 삭제 한 후 파일을 복원하는

2019.06.11 11:13 1,524 0 0 0

본문

컴퓨터의 폴더를 관리로서 당신은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기로 결정할 수있다. 직접 "삭제"를 눌러 휴지통에 파일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은 영구 삭제를 호출 휴지통 또는 폴더.Windows에서이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영구적으로 삭제 키를 Shift+delete사용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 한 파일.If을 삭제하려면 Shift+delete"를 누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파일이 영구적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파일 / 폴더에 대한 포인터를 삭제하고 그것을 제거하는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공간을 표시합니다. 파일이 덮어되지 않은 경우 따라서, 그것은 기회가 복원되어야 할 것이다. 어떻게 삭제 시프트 + 후 파일을 복원하는 ?덮어쓴 파일 복구

  우리는 파일.그 이름이 복원 당신에게 최고의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추천합니다Bitwar 데이터 복구 . 심지어 당신이 SHIFT를 사용하여 파일을 삭제 + 키를 삭제, 휴지통에서 비워 분실 또는 삭제 된 파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완전하게, 효과적으로 어떤 저장 장치에서 분실 또는 삭제 된 파일,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파일을 삭제할지 여부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휴지통에 저장하지 않고 파일을 삭제하고 당신은 당신이 컴퓨터를 사용 중지해야을 검색 할 때. 이렇게하는 이유는 당신이 파일.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복구를 완료 Bitwar 데이터 복구를 사용하여 삭제 한 위치에 데이터 덮어 쓰기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속히 교대 + 삭제 한 후 파일을 복원하는 방법을 살펴 보자. 확인이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했습니다. 컴퓨터에 그것을 실행은 비디오 파일을 복구 시작하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단계,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당신은 당신이 변화에 의해 삭제 + 하드 디스크에 삭제 파일을 복원 할 모듈.이 6 개의 데이터 복구를 볼 수 있습니다. "삭제 된 파일 복구"를 선택합니다. 파일이 "삭제 된 파일 복구"에서 찾을 수없는 경우, "깊은 복구"를보십시오. 깊은 회수 깊은 상세한 스캔 알고리즘을 검색합니다. 하지만 파일 이름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 단계는,

  파일이 변화에 의해 손실 된 파티션을 선택 + 삭제하고 "다음"을 클릭 .If 파일이 다른 데이터에 의해 오버라이드 (대체)되지 않은 파일은 완전히 회수 수 있습니다.

3 단계는

  Bitwar 데이터 복구 등 사진, 오디오, 문서 및 파일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모든 복구 지원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캔을 시작하기 위해 스캔 시간하고 "다음"버튼을 저장 복구 할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파일을 스캔 할 찾을 경우 스캔하는 동안, 당신은 정지 버튼을 눌러 스캐닝 프로세스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스캔 한 파일을 미리하고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손실 된 파일을 얻기 원한다면, 당신은 전체 검사가 완료 될 때까지 더 기다려야했다.

4 단계

  검사 한 후 검사 결과에서 손실 된 파일을 선택하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Bitwar 데이터 복구는 많은 (300)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을 미리 지원합니다. 삭제 된 파일을 찾을 때, 그것을 선택하고 다른 파티션 또는 외부 장치에 저장하려면 "복구"버튼을 클릭합니다.

Bitwar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많은 양의 파일을 복구하는 사용자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데이터의 검색을 수행 할 수있는 새로운 하나의 Windows 10를 포함하여 전체 윈도우 운영 체제 제품군에 호환됩니다. 당신은 싶어 자신의 데이터 구출 될 경우, 더 이상 주저하고이 도구를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덮어쓴 파일 복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최고의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는 이동 + 삭제 한 후 파일을 복원하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3,590
가입일 :
2019-05-08 11:51:30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