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top_log/img/tradition.jpg
  •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일상공감

작년 여름때 진상 거래처....

본문

올해 또다시 걸렸습니다.

작년 여름 휴가가기 전날 일이 걸려서
담당자와 실갱이 벌이다가
밤 10시 넘어 겨우 넘겼던 일이었는데...

올해 또다시 왔습니다....ㅠㅠ

작년 담당자 바뀌지도 않았다네여..허걱

말도 어찌나 네가지 없이 하던지
결국 울어버리고 말았던 가슴 아픈 기억이...

그나마 올해는 한달정도 일찍와서 다행인것 같은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 하려고 해도
맘이 비워지지를 않네요...

고급이라...그 고급에 질식하겠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185,745
가입일 :
2004-03-17 11:51:16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0

귀여운호지니님의 댓글

  꼭 연휴전이나 휴가 전에 진상치는 거래처들 있어여~
저두 이번 디자인 퀄리티 있게 해달라는데
그놈에 퀄리티 높은 작업이란게 참~ㅜㅜ

레드폭스님의 댓글

  하하하 고급 종이 제일로 비싼 수입지 팍팍쓰시고..
별색 한 3도 따로 써주시고.... 형압에 금박 은박, 실크박, 등등 다 써주세요.
아주 입이 떡벌어지는 금액으로 제시해서 다시는 고급이라는 말이 안나오게..
농담이고.. 저도 그런 진상 같은 거래처 만나면 그러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지만..
알레잔이나 트레저리 같은 것에 박만 찍어도 이쁜데... 이사람들 샘플보고는 좋다고 하면서 하는 소리 견적이.... 결국은 수입지 적당한것에 박이든 뭐든 효과 적당히 주고 디자인해서 끝내죠.. 결국은 자기내가 소화 못하면 말을 안하더군요...
다음 일때까지는.... ^^ 화나시겠지만 화이팅 하세요

초록지붕님의 댓글

  고급이라...ㅋㅋㅋ 말들은 그렇게 해도 디자인 수정들어가면...
그 변화 무쌍함이란....ㅋㅋㅋ 힘내십시오...

Bluenote님의 댓글

  안드로메다 클라이언트는 차라리 마감 3일전 혹은 하루 전에 오는 게
더 낫지 싶습니다.

보통 발등에 불이 떨어지면 떨 진상도 안 떨게 되거든요. 급하니까... -_-ㅋ

그런데 한 달이나 남은 시점에 일을 들고 왔다니!!!

작정을 한 듯 한대요.

한 달 내내 진상의 극치를 보여주마~~~~

Bluenote님의 댓글

  그나저나 삼일 동안 하루 두 세시간씩 자며 속을 긁던 일을
금방 마무리 지었습니다. =_=''

피곤해서 아무데나 쓰러져 자고 싶은데...

담당자가 저녁 쏘겠다가 한 잔 하자는군요.

아예 껍질도 까지 않고 다 먹어버리려는 듯...;;;;

레드폭스님의 댓글

  블루노트님// 하하하 사준다니 우선 나가서 맛나게 드시고
 자리가 파할때쯤 살포시 쓸어져 주심이... 그럼 느끼는게 있겠죠?

동글이님의 댓글

  저도 작년에 내가 이일을 계속해야하나 하는 시험을 준 곳이 있었죠
처음으로 눈물 팡팡 흘린..
지금 그 생각이 나네요

성진홍님의 댓글

  머...그래도........
국가기관들만 하렵니까...... ㅜ_ㅜ
이 사람들은 꼭 연휴 다음날이나 공휴일 다음날까지를 요구하니 원.......

사탕님의 댓글

  저렴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원하는건 어케 해야 하는건지...

노래방고고씽님의 댓글

  고급 고급 따지는 사람들이...
꼭 나름 고급스럽게 디자인해서 주면 이렇게 수정해달라 저렇게 수정해달라...
해달라는 요구사항대로 수정 다해놓고 나면;;; 고급??!! 은 무슨 ;;;
어디 무슨 ;; 찌라시 처럼 바뀌어 버리는 경우... 허다해여

그리구 목요일저녁까지 해주세요 라고 말했을때...
아 정말 죄송하지만 정말로 목요일 저녁까지는 무리에요 라고 대답했을시..
클라이언트 왈 !! 그럼 금욜 아침에 주세염 헐;;;
장난하냐?!

댓글쓰기

적용하기
전체 590 건 - 3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