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일상공감

츄릅.............츄!~

  • - 첨부파일 : img_1314_ozseri_seri1119.jpg (0byte) - 다운로드

본문

오늘은 빨간날이군요~ㅋㅋㅋㅋ

아흑 날씨도 좋은게 이불빨래나 돌려야겟어요,,^^

아흑 자도자도 졸리는 이시츄에이숑은 어쩌까요~ㅜㅜ

흠흠...8주남앗는데 슬슬 겁납니다,,ㅜㅜ


사진은 네이버 까페에서 퍼온겁니다,
http://cafe.naver.com/tvpet.cafe

흐흐흐 주인이 밥먹는데 침흘리는 아이 표정이랍니다.
미쳐미쳐..ㅎㅎㅎ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103,143
가입일 :
2004-12-27 15:46:41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6

Bluenote님의 댓글

  밥이 목구멍을 넘어가지 않겠군요. +_+;;

dEepBLue님의 댓글

  으으~~ 점 닦아주세용...^^

삼겹살 드시고 체조 마니 하세용~
완전자연분만 하셔양죵~ ^^

모모님의 댓글

ohnglim님의 댓글

  왠지.. 점도가 느껴지는...ㅡ.ㅡ;;

레드폭스님의 댓글

  압권입니다... ㅋㅋㅋ
-_________________-

허재영님의 댓글

댓글쓰기

적용하기
전체 255 건 - 9 페이지